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환분 건들게 아니라 풍을 건드려야 하는거 아님?

스타크래프트
조회: 154
2026-06-25 21:03:48
풍 떄문에 치유 기피하는 것도 문제인건데

풍 받은 환분이 딜이 압도적이니까 

풍을 건들면 되는거 아닌가?

지금 치유+딜러3명 가면 살성이 꼴등 수준인데

근원거리 딜누수 있는 보스나 환분 누수 있는 보스로도 ㅈ망인데

환분까지 건드려서 더더욱 호법,수호 이 두명을 강제하게 만드네


Lv40 스타크래프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