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아르카나 추천좀여

팬텀떡락하자
조회: 46
2026-06-25 23:55:36
지금 천칭 제외하고 착용했을때

빠베21 맹포 20 심찌 20 문폭20 인 상태인데 기습 안주고 이 4개만 20줄 예정입니다.

천칭에서 그럼 올 패시브 스킬 박아도 되나요 아니면 빠베 심찌 강습 배후 해서 액티브도 스킬 올려서 데미지 올리는게 더 낫나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