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지금 어비스 계승제작 변경가능성?

격앙최고
댓글: 2 개
조회: 440
2026-06-23 19:44:04
지금 유저 농락수준 수준인 십부>백부, 백부>천부계승이 재료가 어차피 쌩으로 드는 상황에서 이걸 굳이 할 필요가 없음.
하더라도 100퍼라서 한거지 사실 100퍼 아니어도 확률계승으로 해도 계승재료 모으긴 엄청쉽단말이지.
특히 십부에서 천부가는 경우엔 지금의 계승제작을 거치면 그냥 병신이란 말이지. 확률로 계승해야 은공이라도 아끼는거라서.


라방때 어비스템도 계승식 성장이라고 한 걸로 기억하는데 까고보니 재료가 그냥 사는거랑 똑같은거보고 진짜 역겨웠는데 이제라도 군단계승이 천부유저들 구제를 해 줄지 의문.  
 

Lv3 격앙최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