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작 편의성 템으로 나온게 풍경화임
여기까진 의도가 좋았음
뭐 자잘한 버그야 고쳐나가면 되니까
이거도 이해해줄만 하겠음
근데요
점검 후
어제오늘 거반조각등 각종 보물재료들 풀리는거 보고
임점하면서까지 높은 확률 적용중이였다도르 드립했는데 그마저도 너무 풀린다 싶으니까 막은거자나요
무슨 되도않는 충전 핑계를 대고있어
이번주차 풍경화 빼면 업뎃내용 뭐 있음?
지난주차 버그 그대로 들고와서 아직도 해결중이면서
이걸 또 차주로 미루네?
난 원래 그사람 장점만 보려고 노력하고
왠만하면 좋게좋게 잘 포장해서 둥글둥글하게 지내는
성격인데 이겜은 어째 하면 할수록 검악귀가 되어가
보물 풀리는게 뭐 어때서
그러라고 나온 풍경화 아냐?
제대로 된 게임사면 말이지
저걸 기간만 기일게 늘여놓고 노역강제시킬게 아니라
보물을 제작해서 어떻게 잘 가지고 놀게끔 만들지를 고민할거 같음
예를들면 나침반과 망원경 보물을 보유하면 보물끼리 공명을 일으켜 쿨타임이 절반으로 줄어든다거나
여기에 지도까지 만들면 최종 쿨 1시간으로 줄어들게
둥지랑 놀도 보물 세트옵션같은거 생각해볼수있자늠
한 개 만들고 끝이 아니라 결국 종류별로 다 만들고
잘 활용하게 할 생각은 죽어도 안함?
니들 겜회사 아니냐고
오징어 쥐어짤 생각만 하지말고
게임을
좀
재밌게 만들 생각좀 하시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