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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 [연구소] 올바른 밸런스 패치 방향

맑꼬
댓글: 12 개
조회: 1322
추천: 1
2021-11-14 06:45:07
캐릭마다 장단점이 있는건 당연한거다
 
최소한!
무지성방막캐를 원거리폭딜캐로 부수고
원거리폭딜캐를 암살자로 없애고
암살자를 무지성방막캐로 찍어누르는게 맞는거고
그게 물리고 물릴수록 잼난거다 
창병>기병>궁병>창병>기병>궁병... 이건 요즘 초딩도 안다



pvp판이 가위바위보라면 지금 검은사막은 하나가 고장나서 가위랑 바위만 있는꼴이다
아까 12호 잡는데 바위낸 새끼 생각나네
타 RPG와 다르게 검사는 원딜캐가 망캐가 돼버려서
무지성방막에 대처할게 잡기 뿐이었던거고 
문제가 뭔지도 모르는 펄업은 전커같은걸 내서 해결해보려고 용을 쓰다가 
안되니깐 결국엔 연구소처럼 캐릭특성이고뭐고 일단 좋다는건 죄다 너프하려고 하는거다
이 상황 자체가 지금 밸런스팀이 뭐가 문젠지도 모른다는 반증이다
선cc 콤보 pvp 체제를 유지하는한
쿨이 8초에서 15초가 되어봤자 8초 눈치보던걸 15초 눈치보게 될뿐이다


그나마 이번에 방패가 터지면 바로 회복 안되게 한다는건 잘한거다
원딜캐가 방막을 터뜨릴수 있게 만들어봐라 반은 해결된다
그리고 뒷걸음가드는 철권에서도 피가 어느정돈 단다
안그랬으면 철권도 지금 검은사막처럼 무지성가드만 하다가 잡기만 하고 있었겠지


원인을 먼저 해결하자 펄업!




p.s. 추운데 뼈조심하자.. 부러지니깐 겁나 아프다

Lv77 맑꼬

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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