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 광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신규케릭에게 과연 10억이라는 돈이 가능한가?

SongEe
댓글: 12 개
조회: 1165
추천: 1
2006-03-14 14:24:54
언제나 유저해적에 관한 패치는 토론의 중심이라고 보는데요.. 솔직히 요번에 패치되는 내용을 보면 유저해적에서 좋은 것도 있고 나쁜 것도 있는거 같습니다.. 적대도에 따라 관세와 교역품 수량이 변경되는것은 패널티라고 보는 한편 부관 스킬중에 백병퇴각 불가라던지 다른배들의 무장도를 알아보는 스킬 등등은 솔직히 유저해적에게 있어선 득이 되는 스킬이겠지요.. 하지만 이런 게임상의 밸런스 맞추기도 한계가 있는것이.. 정작 유저해적을 잡으면 나오는 보상금이 전무하다는 점입니다. 유저해적들은 대부분 수탈한 아이템과 돈을 부캐로 옮겨놓기 때문이지요.
제목에서 밝힌바와 같이 초보유저에게 10억이라는 은행 예금액 제한이 과연 적절한가를 논하고 싶습니다. 만약 캐릭터 작위에 따라 은행 한도액이 변한다면.. 초반엔 천만 그후에 이천만 사천만 팔천만 등등.. 제가 지금 준오등훈작사인데.. 한번도 전 재산이 1억도 넘어본적이 없네요.. 인도 보석만 수도 없이 했는데도요.. 정상적인 플레이를 즐기시는분께 10억한도액은 어느정도 작위가 올라가지 않고서는 만져볼수 없는 돈이지요.. 만약 유저해적 부케가 겨우 몇천만정도 보관이 가능해진다면.. 유해 자금 빼돌리기도 어느정도 막을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렇게 되서 현상금 사냥꾼들과 토벌단들에게도 100% 정당한 보상이 주어진다면.. 유해에 관련된 이슈도 상당히 원만해지지 않을까요..

새로 캐릭터를 키우고 싶으신 분도 10억씩 가지고 시작하신다면 재미가 반감할지도 모르지요.. 작위에 따른 은행예금 금액 제한.. 토론 광장에 계신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Lv5 SongE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