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대항해시대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토론 광장
전체보기
공지on/off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검색
제목
제목+내용
닉네임
찾기
닫기
모바일 상단 카테고리
카테고리
전체
모바일 상단 메뉴
내글
내 댓글
10추글
인증글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다클하는사람으로써.... 서운함....
불멸의금자씨
조회 985
02-13
7
댓글
다클이라...
닉오스C리누
Lv.4
조회 547
02-13
3
댓글
다클이니 뭐니 해서 시끄러운데...
Estas
조회 765
02-13
13
댓글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투클을 생각한다면 짚시의 여인에 나오는...
도도한너
조회 659
02-12
2
댓글
대항은 대책 없이 무조건 참 ..;;
낼로
조회 659
02-12
1
댓글
3클 이상만 규제 해야 한다고 봅니다 규제할 생각이라면
낼로
조회 783
02-12
6
댓글
CJ는 참..
캡사이신
조회 707
02-12
4
댓글
다클 제한^^
스킬을지워라
조회 765
02-12
8
댓글
대항 이번업데이트로 다클제한한다고 하는군요..
캡사이신
조회 897
02-12
7
댓글
브륜힐씨 이 게임 얼마나 해보셨습니까?
NastyLemon
Lv.14
조회 1775
02-12
109
댓글
끌어주기는 없어져야 한다.
제니우스솔라
Lv.19
조회 1031
02-12
14
댓글
다클=경쟁심리?? 이미 망한글
ㅋl르군
Lv.23
조회 2184
추천 2
02-11
166
댓글
다클 문제 싸우지만 말고 공존할 방법을 찾아야 하지 않을까요?
나마이키
조회 760
02-11
13
댓글
남이 뭘하던 상관하지 맙시다.
시스템적구원
Lv.6
조회 580
02-11
1
댓글
대항온 다클은 한국문화의 부끄러운 자화상..
마법부여
Lv.20
조회 1449
추천 2
02-11
34
댓글
투자질문입니다 답변좀
마루오까
조회 579
02-11
1
댓글
다클이 계속 유지될 수 밖에 없는이유.
중용의미학
Lv.8
조회 738
02-11
7
댓글
전 섭 초기화에 찬성하는분..
sky2464
Lv.5
조회 799
02-10
7
댓글
다클옹호하시는분들 좀 들어보시죠?
wmfwmf
Lv.25
조회 1699
추천 7
02-10
40
댓글
ㅋㅋㅋㅋ 다클러들 봐봐
모네네
조회 1048
추천 1
02-10
37
댓글
조선공에 일당에 대해
이리스시뇽이
Lv.6
조회 963
02-09
4
댓글
원클, 투클, 다클 나름 정리
모네네
조회 2534
추천 1
02-09
34
댓글
흑해 난파 되서요~이상황엔 구걸말고는 방법이 없네요
요센도사
Lv.4
조회 644
02-09
2
댓글
인도명성도몇되야들어갈수있나요?
dkcs
조회 747
02-08
1
댓글
다클에 게거품무는 유저분들...
중용의미학
Lv.8
조회 1519
02-08
43
댓글
이거 있어야할지.
아나라마2
Lv.7
조회 599
02-07
3
댓글
논다클 섭이 열린다면 과연 유저들이 많이 갈까요?
이리스시뇽이
Lv.6
조회 1001
02-07
21
댓글
^^ 선박위장 아이템..유해들 주춤하겠죠..ㅋㅋ
크라우디
Lv.41
조회 990
추천 1
02-07
12
댓글
학교 3가지 직업 모두 다들어야되나요?
깐상인
조회 741
02-07
3
댓글
상인입장에선 다클 머 이거 어쩔수가없습니다.
야옹이닷컴
Lv.6
조회 858
02-07
3
댓글
소요카제님에게...
진언
Lv.28
조회 1085
추천 3
02-06
62
댓글
다클 피해? 너도 다클해라 안말린다.
I소요카제I
조회 1734
추천 4
02-06
59
댓글
3클은 안되고 2클은 된다?
아기자동차
조회 1021
02-06
18
댓글
대폭락 시킨 사람의 이름을 교역소 주인이 말하면 어떻게 될까요?
쫑탁이
조회 1372
02-05
10
댓글
만약 구섭에서 이전가능한 논피케 신섭이 생긴다면?
야옹이닷컴
Lv.6
조회 772
02-04
2
댓글
배 개조 신청에 대해서
마지막정리
조회 754
02-04
4
댓글
THIS IS EVE !!
진언
Lv.28
조회 921
추천 1
02-03
15
댓글
다중 클라이언트 플레이의 문제점.
진언
Lv.28
조회 1738
02-03
22
댓글
다중클이 부당하다고 생각되면 다중클을 하시지요.
잔인소세지
조회 1426
추천 2
02-03
76
댓글
게임의 롤에 대해서... 해적은 욕을 먹어야한다?
진언
Lv.28
조회 945
02-03
14
댓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최근
이전
다음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이전
16
17
18
19
20
다음
맨위로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불법촬영물신고안내
(주)인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