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레벨, 경험치는 공유
- 누가 킬을 당했어도 아님 킬을 왕창 땃어도 레벨과 경험치는 팀원과 공유됩니다.
2. 막타는 걱정하지마세요
- 히오스는 cs개념이 없습니다. 가만히 옆에만 서있으셔도 경험치가 자동 적립됩니다.
3. 라인을 비우지 말자
- 히오스는 아이템이 없는 대신에 레벨과 그에 따른 특성으로 격차가 벌어집니다. 경험치를 얻는 것은 라인에서 오는
돌격병이나 용병 영웅킬 포탑철거 등에서 얻을 수 있는데요 초반에서는 영웅 킬을 따더라도 라인들을 비우게 되면
킬을 딴 효과가 없습니다. 롤처럼 퍼스트킬해서 100골더 주거나 하는 상황은 없음 오히려 라인 비움으로서 손실되는
경험치가 더 클 수 있습니다.
4. 라인을 밀수 있으면 최대한 밀자
- 여타 AOS 장르와 다르게 히오스는 포탄량이 존재합니다 (본진 핵 제외) 그래서 최대한 라인을 밀어서 포탄량을 소진
할 수 있도록 하는것이 좋습니다.
5. 상대 은신 암살자가 강력하면 몰려다니자
- 히오스에서도 은신해서 다니는 암살자들이 노바, 제라툴이 존재하는데요 스타1이나 스타2처럼 맵이 일그러져
보이기는하지만 초보분들은 잘 모르실 수있습니다. 그럴때는 최소 2명이상 다니시는걸 추천드립니다.
6. 오브젝트(용병제외)는 레벨마다 강함이 다르다.
- 초반 오브젝트보다는 후반 오브젝트가 더 강력하여 한방 역전을 할 수 있을정도 입니다.
7. 오브젝트(용병제외)를 관리또한 상황마다 다르다
- 오브젝트는 관리를 하는것이지 목숨을 거는것은 아닙니다. 초반부터 상대팀과 한타교전으로 피가 없는 상황에서
오브젝트를 차지하기 위해 주변에 서성이는것은 오히려 상대팀에게 좋은 먹이감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2~3명
생존기 좋은 캐릭들은 견제하고 라인올라가서 경험치를 먹거나 아님 본진가서 피회복후 다시 오브젝트를 차지하러
오는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후반 17~20레벨대에 오브젝트 같은경우 위에 적어 놨는데요 한방 역전이 가능할 정도입
니다. 따라서 오브젝트가 생성되는 시점에서는 되도록 이기는 상황이더라도 죽지않으셔야 합니다.
8. 용병 관리는 목숨을 걸고
- 오브젝트 관리의 방해요인이 라인상황에 따라 좌지우지 되는데요 이부분을 도와주는 것이 용병들입니다.
예를들어 초반에 오브젝트 차지하고 승승장구하다가 중반쯤 용병관리를 못해 용병들이 라인을 쭉 밀어서
오히려 오브젝트를 차지하더라도 포탑,성채가 상대팀에 밀리는 게임이 있습니다. 따라서 오브젝트보다 더
철저하게 관리를 해줘야하는 부분이 용병들입니다.
9. 히오스에서 혼자 할 수 있는 것이 없다.
- 이게임은 오브젝트 지향이자 팀플레이 지향입니다. 혼자서 할 수 있는건 거의 없다고 보셔도 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