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은신중 저격추뎀 20퍼.
개인적으로 노바는 누커라고 생각하여 주딜인 저격딜을 최대한 끌어올려야 할거같아서 저격추뎀 추천.
2. 위력축적
기본추뎀 5프로에 영웅을 죽이면 죽일수록 스킬 추뎀이 2프로 증가로 최대 15퍼까지 증가하므로 저격의 데미지를 더욱 끌어올릴수 있음.
3. 장갑탄
노바는 누커로써 순간적인 폭딜이 중요하다고 판단되어 일발장전보단 장갑탄을 추천드립니다.
4. 궁극기 . 삼연발 or 정밀사격 .
개인적으로 삼연발보단 정밀사격을 추천드려요.
삼연발은 투사체가 날라가는 도중에 적 팀원이나 건물이 대신 맞아줄수 있고 오브젝트 또는 건물에 사용 불가능합니다.
그에 반에서 정밀사격은 오브젝트 또는 건물에도 데미지를 줄수있으며 글로벌 궁이기 때문에 먼곳에있는 미니언 정리 및 도망가는적 마무리용으로 쓸수있고 마비사격을 통해서 적이 사정거리 밖으로 나가기 전에 명중시킬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정밀사격 추천.
5.향상된 은폐
솔찍히 치명적 분신보단 향상된 은폐 추천드려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치명적 분신은 적군 미니언을 때릴수도 있고 오브젝트를 때릴수도 있고 챔피언을 때릴수도 있습니다 그냥 지맘대로에 대미지도 별로임 그에 반에서 향상된 은폐는 은폐중 생명력 회복으로 집에 자주 안가도 되고 *물론 마나 다되면 집가야할듯* 이동속도 상승으로 도망간적 몰래 추노도 가능하다봅니다 그러므로 치명적 분신보단 향상된 은폐 추천.
6.부상 유발.
무려 마비사격 효과중 추뎀 25프로로 저격과 평타딜 궁극기 데미지를 더욱 극대화시킬수 있음. 은신중 W-R-Q 평타 한발로 상대방 원딜을 한방에 훅가게 할수있음.
7.되돌리기 or 연속 정밀사격
이건 진짜 취향인대 되돌리기는 딜사이클을 한번더 돌릴수 있으므로 딜량이 에매해서 상대방을 놓칠일이 없음 / 연속 정밀 사격은 음... 뭐 그냥 궁 축적해놨다 한번더 쓰고싶다? 그거밖에 없는듯
이거 그냥다 개인적인 생각이므로 태클하셔도 좋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