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이라 pc로 못봤습니다.
특성은 외워서 찍는게 아닙니다.
아서스 많이 하므로 아서스로 예를 들어봅니다.
1레벨
막기 : 적 특성상 평타딜이 많다. or 재생구슬 모으기 힘들다.
끝없는 굶주림 : 마나를 많이 써야한다.
냉기의 형상 : 한타가 오래 지속되겠다 & cc 절실하다. 잘 안찍음.
재생 전문가 : 보통 찍는다.
4레벨
우월함 : 찍을 상황을 상상하기 힘듬.
파괴 : 보통 찍음.
얼어붙은 황무지 : 평상시 마나관리가 제대로 안됨 or 서리폭풍(e)을 켤 일이 많음
7레벨
룬 전환 : 보통 찍음.
절멸 : 범위가 좁다. 찍는 상황을 상상하기 힘듬.
냉기의 일격 : 도주기가 있는 놈에게 갈긴 후 슬로우 지속시간 동안 한파(w)또는 서리폭풍(e)으로 묶어야 할 경우.
죽음의 손실 : 범위가 좁다. 라인을 지키는데 맞상대가 아즈모단, 머키, q 이상한 곳에 놓는 가즈로 다. 잘 안찍음.
10레벨
사자의 군대 : 적 딜이 아프다. & 적 광역기에 구울이 맞고 버틸 수 있다.
신드라고사 소환 : 잘 맞출 수 있다. or 저 놈을 꼭 잡아야겠다. or 간지가 좋다
13레벨
기술 보호막 : 적 스킬이 아프다.
불굴 : 적 cc가 나한테 많이 박힌다.
서리의 흔적 : 내 한파(w) 명중률이 많이 미흡하다. or 적을 많이 묶어야한다.
매서운 추위 : 적을 녹일 필요가 있다.
16레벨
서리한이 포식한다 : 딜을 넣어야겠다 or 이전 서리한(d) 특성과 시너지를 내고 싶다.
영원의 고리 : 내가 고리(q)를 많이 쓰는데 힐도 좀 필요하다. 잘 안찍음
죽음의 선물 : (적 체력이 아니라 내 체력이다) 한 놈을 꼭 따고 죽어야한다.
돌가죽 : 생존이 후달린다.
20레벨
노스랜드의 대군 : 적에게 폭딜이 없다. & 구울이 잘버틴다. 잘 안찍음.
절대 영점 : 잘 맞춘다 & 적 딜이 무섭지 않다.
강화 보호막 : 적 딜이 무섭다.
되돌리기 : 한타에서 빠른 고리, 한파, 서리한이 필요하다. 이전 특성에 따라 다양한 시너지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팁게에서
고정적인 특성글이 초보분들에게 많이 노출이 되는데
안타까워서 씁니다.
다 썼고,
자세한 상황설명 원하시면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