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만 더! (E)
명중 확신 (Q)
혁명의 질주 (W)
히페리온 (R)
2연발 (Q)
명중 (Q)
시공의 광란
현재 이 특성으로 요래저래 굴려보고 있다
히페리온은 그냥 적진에다가 써주고 가끔 5:5로 붙을 때에 일직선상으로 던져주기만 해도 득을 본다
요새
제라툴이
되돌리기에 


이거 때문에 Deep 빡들 하고 있을텐데
레이너도 

가능하다
거기에다가 스턴도 있으니 사실상 그냥 샌드백 마냥 뚜까 맞는다고 보시면 된다
20레벨 레이너가 20레벨 우서한테 Q 2발 쏘면서 간간히 평타 찔끔 찔끔만 쏴도 반피가 쏵 빠져나간다
혁명의 질주로 포지셔닝 잡으시면서
명중 확신
2연발
명중 믿으시고 3발 가볍게 눌러준다
천공 탄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인데 4레벨 특성으로 8초로 줄여준다 생각하시고
거기에 2연발이 두개 다 쌓여있으면 격려 쓰시고 각재시다가 Q 2번 적중시키면서 평타 쏴주시면 3번 나갑니다
명중 확신은 아쉽게도 여러 영웅을 맞춘다 하여 재사용 대기시간이 그만큼 감소하지는 않고
그냥 영웅이 적중했다는 조건이 충족되면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4초만 줄여줍니다
물론, 순수 딜량은
인대 파열 사격 (Q)
거인 사냥꾼
집행자 이게 더 높을 거로 판단되지만
명중 확신 (Q)
2연발 (Q)
명중 (Q)는 말 그대로 적에게 무기력증을 심어줍니다
물론 선빵필승임도 잊지 마시고요
먼저 맞으면 때릴거도 못 때리고 잉야잉야 왕발로 도망치기 바쁩니다
특히 다른 놈들보다 악독한
제라툴은
이런짓을 하고 다니고
노바는 아예 분신 특성을 찍고
이짓만 해도 윌리를 찾아라 급의 신선한 충격을 선사하기 때문에 느낌이 쎄하지만
그래도 이젠
일리단이
천공 탄환을
습격으로 피하던 상황에 안습해할 필요 없이
천공탄환을 3번을 쏘면 그 중 2번은 무조건 맞게 되었으니 조금 더 편해졌다면 편해졌다 할 수 있겠다
그리고 뭐 레어니 딜량이 높네 낮네 이런걸 떠나서
블리자드가 레이너를 초심자 용으로 스킬과 특성을 재구성 한거라면
특성들 또한 그에 걸맞게 조작감이 쉽게 맞춰 게임을 해야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