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명
키리코는 어머니로부터 치명적인 인술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할머니의 보살핌 아래 여우신과 영속적인 관계를 맺었습니다. 고향인 카네자키가 하시모토 일족으로부터 가하는 불의를 목격한 그녀는 더 이상 참지 않고 고향의 평화를 되찾을 때까지 싸우기로 맹세했습니다.
대사
- 준비 완료
- 이동
- 자, 어서 끝내보자고. / 침착하고, 영악하게. / 시작해 볼까? / 어서 가요! / 조금만 더 가면 앞설 수 있어. / 어서 움직여야해요! / 경계를 늦추지 마
- 여우님이 우릴 인도할거에요. / 평화를 위해 싸우겠어. / 움직이자. / 망할 하시모토 놈들.
- 공격
- 문제아가 왔어. / 한 수 가르쳐주지. / 계속 압박하죠! / 여기 한놈 있어! / 적을 발견했어요. / 바람을 따라서. / 부드러운 비처럼. / 가서 해치워버리죠!
- 여길 깨끗하게 만들죠. / 공격할게요! / 쿠나이 맛이 어떠냐! / 여우의 힘을 보여주지. / 내 투검술은 정확하다고. / 머리를 노리죠! / 평화를 어지럽히는건 용서못해!
- 특성 선택
- 힘이 느껴져요. 좋은데요? / 평소보다 좀 더 아플거야. / 내 감각이 날카로워졌어. / 아, 여우님이 날 축복하나봐.
- 기술 시전 (Q, W, E)
- 균형을 찾아드리죠. / 균형을 회복하는 중이에요. / 이건 제 선물이에요. / 치유 받으세요. / 햇살처럼 따스하죠?
- 제 방울 소리를 들으세요! / 씻어버려요. / ?化する (정화할게요.)
- 호 호 헤이! / (웃음) 여어. / 大丈夫? (괜찮아요?) / 私がついてる (제가 함께할게요.)
- 궁극기 시전
- 적 처치 / 연속 처치 / 특정 영웅 처치
- 정확히 명중! / 이봐요, 건드리지 마시죠? / 이제 괜찮아졌어요! / めんどくさ (귀찮아.) / 바람처럼 빠르게. / 거기, 아무도 없나요? / 주위를 잘 살폈어야지. / (웃음) / じゃあね! (다음에 봐!) / 痛そう! (아프겠다!) / 저리 꺼져. / 가서 좀 쉬시죠? / 안식을 찾으시길. / 교훈은 얻었겠죠? / 무례하게 굴지 말았어야죠.
- お疲れ! (수고요!) / 완전히 끝. / 닭장 안의 여우와 같이. / 엄마가 자랑스러워할 거야! / 行くよ!(가자!) / 이거보단 어려울 줄 알았는데(웃음).
- 오버워치 요원 : 이렇게 만난게 아쉽군요.
- 겐지, 한조 처치 : 고작 그 정도야 시마다? / 우리 엄마한테 배운 거 다 까먹었어?
- D.va 처치 : ?い友情だね (덧없는 우정이네.) / 잘가~ 디바짱!
- 루시우 처치 : 우와~ 별이 떨어진다.
- 정크랫 처치 : 광기가 부족하네.
- 판다렌 처치 : 방금 판다가...말을 한거야?
- 라마트라, 둠피스트 처치 : 끔찍한 계획...무산.
- 은신 영웅 처치 : 찾았다~ / 네 기운이 느껴졌어.
- 아나, 노바 처치 : 저격수는 그쪽 인줄 알았는데
- 스투코프, 언데드 영웅 처치 : 으...이건 치료가 힘들겠는데요?
- 안두인 처치 : 잘 가, 잘생긴 오빠!
- 오르피아 처치 : 어린애는 학교에 있어야지.
- 렉사르 처치 : 그거, 동물학대야. 알아?
- 저그 영웅 처치 : 징그러워...
- 라이프위버 처치 : 잘 가, 느끼한 오빠!
- 전사 영웅 처치 : 아무리 튼튼한 갑옷도 틈새는 있지요.
- 학살 저지
- 여우님이 네 죄를 용서치 않을걸? / 이렇게 많은 생명을 해치다니, 용서못해.
- 치유 받음 / 낮은 생명력에서 치유 받음
- 훗, 괜찮네! / 정말 고마워요. / (안도의 한숨) 고마워요. / 치료해 줘서 고마워요.
- 아, 살 것 같아요. / 절 도와주신다니 든든하네요. / ありがとう (고마워요).
- 교전 패배 / 부활
- 아, 젠장. / 망할. / 유감이네. / うざ! (짜증나)! / 에이, 할 수 있어요! 여러분! / 난 그리 쉽게 포기하지 않아.
- 새롭게 흐르는 물처럼. / 이거, 재밌네? / 장난은 끝났어. / 다시 시작해 보자구요! / 저, 또 하나 배웠어요. / 영악하게 굴 시간이야.
- 복수 시작 / 복수 완료
- 똑같이 되돌려 주지! / 내가 빚 지고는 못 사는 성격이라.
- 뒤끝? 철저한 거라고 해두죠. / 잊고 넘기라고? 글쎄? / 因果應報 (인과응보).
- 적 건물 파괴
- 이야, 무너진다. / 하시모토도 곧 이렇게 될거야.
- 반복 선택
- 안녕! / 키리코 응답 중. / 무슨 일이신지?
- 내 친구들은 내가 지킬거야.
- 어리다고 무시하지 말아요~.
- 나쁜 짓을 하더라도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지. 그러니 이런 찌르는 짓은 이제 그만할래?
- 하시모토 놈들은 시마다 일족의 공백을 틈타 카네자카를 엉망으로 만들었어. 반드시 대가를 치루게 해줄거야.
- 한조 오빠랑 겐지 오빠가 싸운거? 뭐...어릴 때부터 다투던 걸 봐와서 놀랍진 않아.
- 우리 엄마는 아마 둘 중 하나랑 만나면 분명 가만 안 두시긴 할거야.
- 여우신 이런거 다 미신 아니냐고? 너 지금 다른 사람들을 보고서도 미신 소리가 나와?
- 먹고 싶은게 너무 많고~ 그런데 몸매는 유지하고 싶고~ 그런 당신들을 위한 여우신님의 다이어트 환약! 칼로리도 제로! 에너지 소모량도 제로! 이제 당신도 다이어트 성공 할 수 있다!
- 당신 관상이 영 좋지 않네요. 그러니까 밤길 조심하세요.
- 영웅 상호작용
- 우호적 영웅 : 승리야, 우리가 간다. / 망설이지 마세요. 제가 뒤를 봐줄테니. / 죽기 아니면 까무러치기죠, 갑시다. / 집중하면 모두 살아서 돌아갈 수 있어. / 모두 다 같이 힘내요. 우린 할 수 있어요. / 균형을 지키기 위해 나서주셨군요. / 여우신께서 우릴 가호하실거에요. / 우리에게 새로운 여명이 비추길. / 제가 왔으니 걱정마세요. / 제가 필요로 할 것 같았어요. 가보죠.
- 적대적 영웅 : 邪?退散。 (사악한 기여 물러가라.) / 당신에겐 가망이 없네요. / 별로 좋은 날은 아니네요. / 여우님도 당신은 질색할거 같은데. / 으, 운이 안 좋네요. / 아, 하필이면. / 부적이 아까워질거 같은데, 어쩌겠어요. / 아, 말 걸지마요.
- 겐지 : 겐지 오빠. 훈련하다 칼에 걸려 넘어진거 기억해? (그건 한번 뿐이었어. 그걸 아직까지도 기억하고 있어?) / (네가 바가지 머리였을 시절이 기억나는구나, 키리코.) 웃기는 소리, 난 그런적 없거든.
- 한조 : 아직도 검술을 연마하는지 엄마가 궁금해하고 있어요. (겐지와 그렇게 된 이후 난 다시는 검을 다루지 않으리라 맹세했다.) / (그래, 키리코. 모친께선 잘 지내시나.) 저한테 묻지 말고 직접 찾아뵙지 그래요?
- D.va : 곤니치와, 디바상. (방가방가! 함께 싸우게 됐네 키리코!) / (우리가 없으면 제대로 되는게 없어, 그지?) 맞아. 능력 있는 사람의 하루는 참 피곤하다니까.
- 루시우 : 새 음악 준비중이야, 루시우? (호우~내 신곡 금방 들려줄테니 조금 있다 기대해도 좋아!) / (후! 후! 북치기박치기 북북! 내 음악 어때 키리코?) 음, 뭔가 부실해보이는데...
- 오버워치 요원 : 엄마, 나 오버워치 요원 됐어~.
- 아나 : (나도 딸 둔 엄마로서 말하는건데, 자경단 활동은 너무 위험해. 다시 생각해보는게 어떠련?) 하지만 이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누구도 악당들을 막지 않을거에요.
- 악마 : 진짜 사악한 기의 결정체가 여기 있잖아. 맙소사.
- 제라툴 : 이 싸움이 끝나면 당신에게 가르침을 청해도 될까요? (물론이지.)
- 길 잃은 바이킹 : 저기, 길을 잃으셨다면 여우님께 안내를 부탁해드릴까요? (말만이라도 고마워.)
- 머키 : 어머, 너...하나무라에서 파는 인형이랑 꼭 닮았다?
유형 |

치유사 |
구분 |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 20레벨 능력치 |
생명력 | 1678 (+4%) | 3677 |
생명력 재생량 | 2.75 (+4%) | 5.75 |
마나 | 500 (+10) | 690 |
마나 재생량 | 3 (+0.098) | 4.86 |
공격력 | 98 (+4%) | 201 |
공격 사거리 | 6.5 | 6.5 |
공격 속도 | 0.8 | 0.8 |
이동 속도 | 4.4 | 4.4 |
- 기동성이 높고 부정적인 효과를 제거할 수 있는 치유사 영웅입니다.
- 일반 공격 사거리가 높고 단발 공격력이 치유사치고 강한 편입니다.
고유 능력 : 벽 오르기 (Wall Climb)

| 이동할 수 없는 지형이나 구조물을 뛰어넘어 대상 위치에 착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 한조랑 비슷한 패시브입니다. 물리기 쉬운 치유사에게 좋은 탈출기입니다.
Q : 치유의 부적 (Healing Ofuda)

| 대상 아군에게 치유의 부적을 날려 생명력을 72(+4%)만큼 회복시킵니다. 5회까지 충전되며 한번에 모두 충전됩니다.
마나 5 충전 대기시간 4초
|
- 대상 아군에게 치유의 부적을 던집니다. 각각의 힐량이 낮고 투사체 속도도 느린 편에 속하지만 사거리가 길고 (11) 한 대상에게 부적을 몰아주면 힐량 자체는 준수한 편입니다. 여러 대상에게 분배하거나 혹은 한 대상에게 Q를 광클해 몰아줄 수 있습니다.
W : 정화의 방울 (Protection Suzu)

| 대상 아군에게 수호의 힘이 깃든 방울을 던집니다. 방울에 접촉한 대상과 주위의 아군은 180(+4%)의 생명력을 회복하고 지속 피해, 감속, 이동 불가, 침묵, 기절 등등 모든 해로운 효과가 제거됩니다.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
- 키리코 버전 정화입니다. 정지를 제외한 거의 모든 해로운 효과를 제거 가능합니다. 다만, 사거리가 꽤 짧은 편이며 (4) 원작에서 있던 일시 무적 효과는 OP므로 특성으로 빠졌습니다.
E : 순보 (Swift Step)

| 0.25초 동안 정신 집중 후, 대상이 된 아군 뒤로 즉시 순간이동 합니다.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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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순간이동기로 사거리 내에 아군을 지원하는 용도로 쓸 수 있습니다. 다만 짧은 선딜레이가 있기에 적탱커 옆에서 쓴다면 그 사이에 끊길 가능성이 매우매우 높습니다.
특성
1단계: 레벨 1

| 시마다 투검술 (Shimada Throwing Knife Skill) | 지속 효과 |
일반 공격의 사거리가 0.5 증가하고 적 영웅을 공격하면 치유의 부적의 충전 대기시간이 0.33초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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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아한 소리 (Pure Sound) | 능력 강화 (W) |
정화의 방울의 사거리와 범위가 50% 증가합니다. 주 대상에 대한 치유량이 2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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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금 갈게! (I'll be Right There!) | 능력 강화 (E) |
순보의 정신집중 시간이 사라지고 즉시 지정한 아군에게 이동합니다. 단, 재사용 대기시간이 영구히 4초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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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마다 투검술은 치유의 부적을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게하며 교전 사거리를 더욱 늘려줍니다.
- 청아한 소리는 정화의 방울을 직관적으로 강화시켜 줍니다. 짧은 사거리를 커버해줘서 순보로 원하는 아군 곁으로 이동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 지금 갈게! 는 쿨을 늘려주지만 선딜레이를 없애 키리코의 생존기로서의 성격을 더 강화시켜 줍니다. 일장일단이 있는 특성입니다.
2단계 : 레벨 4

| 내 시야 안이야 (In My Sight) | 능력 강화 (E) |
순보의 사거리가 33% 증가하고 대상의 이동속도를 3초 동안 15% 증가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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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명의 걸음 (Step of Life) | 능력 강화 (E) |
순보로 아군에게 이동하면 대상 아군을 즉시 100(+4%)만큼 치유하고, 이후 4초 동안 초당 66(+4%)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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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출귀몰 (Preternatural Swiftness) | 능력 강화 (E) |
순보를 사용 후 2초 이내에 다시 기술을 사용하면 처음 사용한 위치로 되돌아갑니다. 이때는 정신을 집중하지 않고 즉시 시전됩니다.
|
- 내 시야 안이야 는 순보의 안 그래도 긴 사거리를 더욱 늘려줘 정말 시야 내 모든 범위를 커버할 정도로 넓게 해줍니다.
- 생명의 걸음은 순보를 치유기로 만들어줍니다. 치유량 자체는 미미하나 정말 급한 상황에 불 끌 용도로 쓰기는 가능합니다.
- 신출귀몰은 순보를 제라툴의 웜홀처럼 원래 자리로 돌아갈 수 있게 해줍니다. 다만 웜홀처럼 시간이 넉넉하지 않아 정말 위험한 위치에 정화의 방울 같은걸 던져주고 돌아가야할 빠듯한 상황에 찍는게 좋습니다.
3단계 : 레벨 7

| 부적 다발 (Ofuda Bunch) | 능력 강화 (Q) |
치유의 부적의 충전량이 1회 증가하고 투사체 속도가 33%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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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성의 방울 (Awaken Suzu) | 능력 강화 (W |
정화의 방울이 기절 효과를 제거하면 대상에게 40의 방어력을 부여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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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호막 (Barrier) | 능력 강화 (W) |
정화의 방울이 범위 내 아군을 1초 동안 보호 상태로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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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적 다발은 치유의 부적의 HPS를 크게 높여줍니다.
- 각성의 방울은 정화의 방울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게 만듭니다. 적에 기절기가 많다면 좋은 선택지입니다.
- 보호막은 원작처럼 정화의 방울에 일시적인 무적 효과를 부여합니다. 물론 무적은 너무 OP니 그와 유사한 보호 효과지만.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R : 여우길 (Kitsune Rush)

| 전방으로 질주하며 길을 남기는 여우의 혼을 소환합니다. 길 위에 있는 아군은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40% 증가하며 모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빠르게 감소합니다. 길 위를 벗어나면 이 효과가 사라집니다. 여우길은 5초 동안 지속됩니다.
마나 120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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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우님, 모두의 길을 밝혀줘!"
"お狐?、みんなを導いて!"
- 원작의 키리코 궁으로, 아군을 극도로 버프해주는 궁극기입니다.
R : 봉헌의 신사 (Temple of Oblation)

| 10초 동안 지속되는 봉헌의 신사를 소환합니다. 봉헌의 신사의 근처에 있으면 치유의 부적의 충전 시간이 100% 빠르게 감소합니다. 봉헌의 신사 근처에서 적 영웅을 처치하면 봉헌의 신사가 사라지지만 처치된 영웅의 역할군에 따라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부여합니다.
전사/투사: 아군에게 2.5초 동안 보호 효과 부여 원거리/근접 암살자: 5초 동안 이동속도 및 공격력 25% 증가 치유사/지원가: 즉시 500(+4%)의 보호막 부여 및 5초에 걸쳐 750(+4%)의 생명력 치유
마나 90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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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혼 세계로 들어가세요!"
"신성한 믿음이 우릴 지켜줄 거에요!"
- 근처에 있으면 키리코의 HPS를 극도로 높여주는 토리이 대문을 소환합니다. 이 대문 근처에서 적 영웅을 잡으면 해당 영웅이 영혼 상태가 되어 대문에 진상되고, 대문은 사라지지만 아군에게 굉장한 이득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신사를 본 순간 적이 제물로 바쳐지기전에 빠져버리면 아무 소용이 없기 때문에 소환 타이밍을 잘 잡아야합니다.
5단계 : 레벨 13

| 초신속 (Ultra Rapid)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벽 넘기를 사용하면 즉시 순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되고 착지 지점에서 가장 가까운 아군 2명에게 치유의 부적을 날립니다. |

| 방울과 부적 (Suzu & Ofuda) | 능력 강화 (Q) |
정화의 방울의 효과를 받은 대상에게 5초 동안 치유의 부적의 치유량이 5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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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우의 가호 (Kitsune's Blessing) | 지속 효과 |
기절, 이동 불가, 침묵, 감속 상태가 되면 그 효과를 제거하고 250(+4%)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치유의 부적으로 아군을 치유할 때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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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존 및 유틸 특성 구간입니다.
6단계 : 레벨 16

| 신의 자비 (Mercy of God) | 능력 강화 (Q) |
치유의 부적의 사거리가 20% 증가합니다. 치유의 부적으로 아군을 치유하면 자신도 해당 치유량의 5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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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응징의 울림 (Echo of Retribution) | 능력 강화 (W) |
정화의 방울이 주 대상 가장 가까이 있는 적 영웅에게 최대 생명력의 4%만큼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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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울부짖는 여우 (Kitsune's Roar) | 능력 강화 (E) |
순보를 사용해 이동하면 자신에게 5초 동안 유지되는 260(+4%)의 보호막이 생성되고 여우의 혼령을 소환하여 이동 지점에 있는 적들을 지속적으로 밀쳐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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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의 자비는 부적의 사거리를 증가시키고 자신도 치유하게 함으로 생존력을 더 높여줍니다. 이 자가치유 역시 부적의 치유와 같은 판정이라 13레벨 방울과 부적의 치유 증가 효과도 적용되기에 근접한 아군과 함께 싸우기 더 좋아집니다.
- 응징의 울림은 적이 무는 영웅이 많으면 써먹을만한 특성입니다. 아군은 정화하고 적에게 기절을 부여할 수 있어 반격기로서의 성능이 충분해집니다.
- 울부짖는 여우는 순보로 지속적으로 밀치기를 사용하는 여우 혼령을 소환할 수 있게 합니다. 거기다 자신에게 보호막을 씌워 전장에 난입하는 키리코의 생존력을 높여줍니다. 이 효과는 4렙 신출귀몰 효과로 돌아가지는 순보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7단계 : 레벨 20

| 여우의 인도 (Kitsune's Guide) | 능력 강화 (R) |
여우길의 반경이 33% 증가하고 여우길 끝에 여우의 혼이 사라지지 않고 아군을 기다립니다. 여우길의 지속 시간 내에 아군이 여우의 혼과 접촉하면 여우가 다시 길을 생성하고 길의 지속 시간을 갱신 시킵니다. 최대 2회까지 갱신 됩니다. |

| 영원의 신사 (Temple of Eternity) | 능력 강화 (R) |
봉헌의 신사의 지속시간이 5초 증가하며 아군이 처치되어도 해당 아군이 봉헌되어 모든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웅이 봉헌돼도 신사가 사라지지 않으며 최대 3명의 각자 다른 역할군의 아군 혹은 적을 봉헌할 수 있습니다. |

| 시마다 은둔술 (Shimada Clock Skill)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벽 넘기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벽 넘기로 지형 너머로 도약하거나 순보로 아군에게 이동하면 8초 동안 은신 상태가 됩니다. 1초 동안 드러나지 않는 은신 상태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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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우의 발걸음 (Kitsune's Step) | 능력 강화 (E) |
모든 4레벨 특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각 특성이 추가 효과를 획득합니다.
내 시야 안이야: 순보를 사용하면 순보의 대상과 키리코가 적의 일반 공격을 1.25초 동안 회피할 수 있습니다. 생명의 걸음: 모든 치유량이 50% 증가하고 5초 동안 주위 아군을 초당 29(+4%)만큼 치유하는 여우의 혼을 남깁니다. 신출귀몰: 되돌아갈 수 있는 유예 시간이 10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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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적과 쿠나이 (Ofuda & Kunai) | 지속 효과 |
공격 속도가 25% 증가하고 일반 공격이 적 영웅을 1.5초 동안 20% 느려지게 합니다. 일반 공격을 하면 짧은 사거리 내 가장 가까운 아군 영웅에게 특성을 적용 받지 않는 치유의 부적을 하나 날립니다. |
- 여우의 인도는 여우길의 길이와 지속시간을 더욱 늘려줘서 패주하는 적을 추적하거나 한타가 길게 늘어질때 유용합니다.
- 영원의 신사는 아군이 죽을 경우에도 신사에 봉납돼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부여해 한타가 기울어지는 것을 조금이나마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사, 암살자, 지원가를 하나씩 봉헌시켜 모든 이로운 효과를 획득 가능합니다. 다만, 한번 획득한 효과는 해당 신사가 존재하는 동안엔 다시 발동이 불가능합니다.
- 시마다 은둔술은 키리코의 생존 능력을 더욱 강화합니다. 13렙 벽넘기특이랑 시너지가 좋습니다.
- 여우의 발걸음은 모든 4레벨 특성을 획득해 순보를 극도로 강화시킵니다. 거기다 강화 효과까지 생겨 순보가 극도로 강력해집니다.
- 부적과 쿠나이는 일반 공격을 강화합니다. 이제 공격과 동시에 치유도 가능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