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사, 수도승, 혁명가. 라마트라는 다양한 과거를 겪었으며 그 와중에 일관적으로 느꼈던건 옴닉에 대한 차별과 멸시였습니다. 이제 그는 널 섹터의 지도자로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옴닉을 위한 투쟁을 천명했습니다.
- 모습을 변환해 다양한 방법으로 적을 공략하는 전략적인 투사 영웅입니다.
- 평타가 연타형으로 약한 위력을 지녔지만 연사력이 높은 편이고 네메시스 모드로 변할시 강력한 위력을 지닌 평타로 변모합니다.
네메시스 모드에선 방어력이 30이기 때문에 2080이란 투사에서 하위권의 체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네메시스 모드로 변할시 2704라는 투사 중에서 상위권 체력을 지니는 영웅으로 탈바꿈합니다.
Q : 응징 (Pummel)
| 나노 물질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118(+4%)의 피해를 주고 대상을 잠식하여 4초 동안 이동속도를 30% 감소시킵니다. 네메시스 형상일 때 사거리가 감소하지만 피해량이 25% 증가하고 적중한 적을 1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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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작엔 없는 기술로 창작 기술입니다. 나노 구체를 던져 맞은 적을 감속시킵니다. 사거리가 꽤 긴 편으로 옴닉 형상일 때 상당한 견제 능력을 부여합니다. 네메시스 형상일때 사거리가 짧아지지만 이동불가라는 강력한 CC기로 바뀝니다. 이는 E 기술과 연계하기 유용해집니다.
W : 공허 방벽 (Void Barrier)
| 옴닉 형상일 때 사용 가능합니다. 대상 지점에 방벽을 설치합니다. 방벽은 다가오는 논타겟 투사체를 막을 수 있으며 범위 내의 아군에게 6초 동안 지속되는 586(+4%)의 보호막을 씌웁니다. 방벽 범위를 벗어나면 사라집니다.
방벽 내구도: 765(+4%)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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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벽을 설치해 적의 투사체 기술을 막을 수 있고 보호막도 씌워주는 수비 능력이 강력한 기술입니다. 다만 보호막은 방벽 주위에 있어야 부여되기에 아군의 위치를 강제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W : 막기 (Blocking)
| 네메시스 형상일 때 사용 가능합니다. 정신을 집중하여 방어력을 75로 증가시킵니다. 이 동안 이동 속도가 50% 감소하고 공격이 불가능합니다. 기술을 다시 누르면 해제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0.5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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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메시스 형상일때 쓰는 안아프게 맞기입니다. 이동만 가능해지지만 방어력이 75로 증가해 상당량의 피해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타이커스 같은 최대 생명력 비례 피해는 못 막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상당히 짧아 부담없이 쓸 수 있습니다.
E : 탐식의 소용돌이 (Ravenous Vortex)
| 대상 지점에 0.25초 당 18(+4%)의 피해를 주는 역장을 생성합니다. 해당 범위 내의 적들은 이동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4초 동안 지속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 원작의 기술로, 이동 기술 봉쇄라는 강력한 CC기를 부여합니다. 장판 내부의 적은 이동불가에 걸린거마냥 이동 기술이 봉인되어 장판을 그냥 걸어서만 나가야합니다. 이는 Q의 감속 효과, 혹은 네메시스 형상의 이동불가와 강력한 연계가 가능해집니다. 겐지나 트레이서 같은 기동성 믿고 날뛰는 날파리들에게 치명적인 기술입니다.
다만, 메디브의 차원문 같은건 막지 못하며 상시 저지불가인 데스윙에게도 역시 통하지 않고 기술딜만 들어갑니다.
특성
1단계: 레벨 1
| 복수 (Revenging)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네메시스 형상으로 변하면 일반 공격 사거리가 더 이상 줄어들지 않고 오히려 사거리가 1 증가합니다.
!승부수: 네메시스 형상으로 변신할 때마다 650(+4%)의 추가 생명력을 얻습니다. 죽을 때마다 이 추가 생명력이 130(+4%)씩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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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긴급 보강 (Emergency Reinforcement) | 지속 효과 |
재생의 구슬의 지속시간이 50% 증가합니다. 재생의 구슬을 획득하면 지속 시간 동안 물리 방어력이 10 증가합니다. !퀘스트: 재생의 구슬을 획득해야 합니다. !보상: 15개 획득할 때마다 네메시스 형상의 지속시간이 영구히 1초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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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성채 (Bastion) | 능력 강화 (W) |
공허 방벽의 보호막 수치가 25% 증가하고 범위를 벗어나도 보호막이 3.75초 동안 유지됩니다. 네메시스 형상으로 변하고 처음 사용하는 막기가 450(+4%)의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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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레벨 특성들은 유지력 증가 특성들입니다.
- 복수는 승부수 특성으로, 네메시스 형상으로 변신하면 대량의 생명력을 얻습니다. 때문에 변신할 때마다 탱커도 압살하는 탱킹력을 얻어 전방에서 날뛸 수 있습니다. 거기에 사거리 증가까지 붙어 6.5의 사거리로 적을 멀리서 타격할 수 있습니다.
- 긴급 보강은 재생의 구슬 특성으로 15개 획득마다 네메시스 형상 지속시간 증가 특성이 붙어 형상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거기다 획득 때마다 방어력도 부여되어 물리 피해에 대한 저항력도 증가합니다.
- 성채는 공허 방벽과 막기를 강화시킵니다. 공허 방벽은 아군에게도 더 도움이 되는 특성인데다 자리를 이탈해도 보호막이 유지되어 방벽의 자리 강제라는 단점이 사라집니다. 막기도 처음 사용하는 막기에 보호막을 부여해 더 튼튼하게 버틸 수 있게 합니다.
2단계 : 레벨 4
| 침식 (Erosion) | 능력 강화 (Q) |
응징에 적중당한 적의 공격력이 5초 동안 25% 감소합니다. 감속, 이동 불가, 기절 상태의 적을 공격할 때마다 네메시스 형상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초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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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흡수의 아귀 (Feeding Maw) | 능력 강화 (E) |
탐식의 소용돌이로 영웅에게 준 피해량의 7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탐식의 소용돌이 내부의 적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28(+4%)의 추가 기술 피해를 주고 네메시스 형상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15초 감소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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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복수귀의 여세 (Momentum of Avenger) | 지속 효과 |
일반 공격으로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모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15초 감소합니다. 네메시스 형상일 때 이 효과가 1초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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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침식, 흡수의 아귀의 네메시스 형상 쿨감은 옴닉 형상에만 적용되어 네메시스 형상을 더 자주 사용하게 하고, 반대로 복수귀의 여세는 옴닉 형상, 네메시스 형상 둘 다 적용되어 일반 기술을 더 자주 쓸 수 있게 하는 특성들입니다.
3단계 : 레벨 7
| 검은 손길 (Black Hand) | 능력 강화 (Q) |
응징의 사거리가 25% 증가합니다. 사거리 끝 부분에 적중 시 감속 및 이동 불가의 지속 시간이 5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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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어 (Defend) | 능력 강화 (W) |
공허 방벽의 내구도와 범위가 33% 증가합니다. 보호막이 씌워진 아군은 지속 시간 동안 일반 공격력이 12% 증가합니다. 막기가 주위 아군의 방어력을 25 증가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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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암흑 에너지 (Dark Energy) | 능력 강화 (E) |
탐식의 소용돌이의 지속시간이 종료되면 역장이 폭발하면서 범위 내의 적과 근처의 적들에게 128(+4%)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는 2배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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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검은 손길은 응징의 사거리를 증가시킵니다. 사거리 끝부분에 적중 시 CC기의 지속시간이 증가하여 신중한 조준을 할 시 리턴이 더욱 커집니다.
- 방어는 아군 친화적인 특성으로 공허 방벽의 범위를 증가시켜 투사체를 막는 범위도 증가시키며 지속시간 동안 공격력 증가 효과도 부여해줍니다.
- 암흑 에너지는 탐식의 소용돌이에 폭발 피해도 덧붙입니다. 이 폭발 피해에도 4레벨 흡수의 아귀 효과가 적용됩니다.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R : 절멸 (Annihilation)
| 즉시 네메시스 형상으로 변하고 자신의 주위에 3초 간 지속되는 에너지 영역을 형성합니다. 에너지 영역 내에 적 영웅이 있으면 대상에게 초당 88(+4%)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에게 피해를 주는 동안 영역의 지속시간이 감소하지 않으며 네메시스 형상이 유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
"내 고통을 느껴보아라!"
"놈들을 갈기갈기 찢어버리자!"
- 원작의 궁극기로, 범위 내에 강력한 지속피해를 주면서 네메시스 형상의 주먹포화까지 곁들여지는 위력적인 궁극기입니다. 영역 내에 한명이라도 적 영웅이 있으면 궁이 유지되기에 최대한 라마트라에게서 떨어져야하는 상황이 되어 진형 붕괴를 유발합니다. 라마트라가 이 궁을 켜고 힐러를 물러오면 악몽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것입니다. 다만 영웅이 없으면 지속시간이 3초밖에 되지 않아 누군가 CC기를 걸어주거나 밀쳐버리고 흩어진다면 금세 힘을 잃고 말것입니다.
R : 암흑 세계 (The Dark World)
| 즉시 네메시스 형상으로 변신하고 자신 주위에 나노 입자들의 폭풍을 일으킵니다. 폭풍 내부에 있는 적은 시야 반경이 무척 좁아지고 이동속도가 25% 감소합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
"어두운 운명이 너희를 감싼다."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암흑 속으로 빠져들어라."
- 절멸과 다르게 데미지가 없는 궁이지만 오히려 다대다 한타에서 더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는 궁극기입니다. 라마트라가 검은 오라를 두른채 다가오며 여기에 닿은 적은 데하카 고립에 당한것마냥 시야가 좁아져 혼란을 유발합니다. 곁에 있는 라마트라만 보이기에 필사적으로 벗어나거나 라마트라만 때릴 수밖에 없는 강제 도발 효과까지 주어져 나머지 인원들이 한타를 유리하게 이끌어나갈 수 있게됩니다.
5단계 : 레벨 13
| 복수의 질주 (Dash of Vengence)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옴닉 형상일 때 탈 것에 즉시 탑승할 수 있습니다. 네메시스 형상일 때 이동속도가 10% 증가합니다. |
| 상쇄 (Offset) | 능력 강화 (W) |
막기가 더 이상 이동속도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한번의 막기로 628(+4%) 이상의 피해를 경감시키면 옴닉 형상으로 돌아올 때 550(+4%)의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
| 불타는 복수심 (Vengeful) | 지속 효과 |
주위 적을 불태워 초당 20(+4%)의 피해를 주고 영웅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1.25%만큼 회복합니다. 네메시스 형상이 되면 이 효과의 반경이 100% 증가합니다. |
- 복수의 질주는 옴닉 형상일 때 기동성을 부여하고 네메시스 형상일 때 이동속도를 증가시켜 적진에 더 빠르게 붙을 수 있게 합니다.
- 상쇄는 막기의 패널티를 없애버립니다. 거기다 상당량의 피해를 감소시킬 시 옴닉으로 돌아왔을 때 영구적으로 유지되는 보호막을 부여해 생존력을 높여줍니다.
- 불타는 복수심은 라마트라 버전 불타는 분노로 피해량 자체는 높지 않으나 영웅에게 비비면 생명력 회복 효과가 주어져 유지력을 높여줍니다.
6단계 : 레벨 16
| 철권 (Iron Fist) | 능력 강화 (Q) |
응징이 적에게 적중하면 기술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을 다시 사용하면 대상 적에게 돌진하여 충돌 시 최대 생명력의 5%만큼 피해를 주고 0.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 응보 (Retribution) | 능력 강화 (W) |
공허 방벽, 막기를 사용한 상태에서 라마트라나 방벽이 피해를 받을 때마다 8초 동안 일반 공격력이 1% 증가하여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네메시스 형상으로 변신 후 처음 사용하는 막기가 주위 적을 0.75초 동안 도발합니다. |
| 장악 (Domination) | 능력 강화 (E) |
탐식의 소용돌이의 지속시간이 25% 증가하고 범위가 점진적으로 증가하여 최종적으로 원래 범위의 50%까지 넓어집니다. |
- 철권은 응징에 돌진 및 추가 CC기를 부여합니다. 접근하면 치명적인 라마트라에게 돌진기가 붙는다는 공포스러운 특성입니다.
- 응보는 라마트라나 방벽이 피해를 받으면 공격력이 증가하는 특성입니다. 안 그래도 공격력이 강력한 라마트라에게 딜증이 붙어 막기로 존버하는 라마트라의 모습을 더 공포스럽게 만듭니다. 거기다 네메시스 형상에서 추가 CC기를 더해줍니다.
- 장악은 탐식의 소용돌이의 지속시간과 범위를 늘려 정말 말 그대로 한 구역을 장악할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7단계 : 레벨 20
| 걸어다니는 악몽 (Walking Nightmare) | 능력 강화 (R) |
궁극기 사용과 동시에 자신의 위치를 따라다니는 탐식의 소용돌이가 생성됩니다. 해당 탐식의 소용돌이는 특성을 적용받지 않지만 궁극기가 지속되는 동안 유지됩니다. |
| 몰려오는 폭풍 (Gathering Storm) | 능력 강화 (R) |
궁극 기술의 범위가 20% 증가하고 궁극기가 발동된 동안 이동속도가 추가로 30% 증가합니다. |
| 불굴의 혁명가 (Relentless Revolutionist)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옴닉 형상일 때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받으면 즉시 2.5초 동안 불사 상태가 되고 네메시스 형상으로 변신합니다. 네메시스 형상일 때 이 효과가 발동하면 1초 동안 불사 상태가 되며 네메시스 형상의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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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항자 (Resistance) | 능력 강화 (W) |
네메시스 형상일 때 처음 막기를 사용하면 2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막기를 종료할 때마다 막기로 받은 피해량의 50%를 주위 적에게 되돌려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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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마트라의 궁극기 강화는 궁극기를 어떤걸 찍든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특성들입니다.
- 걸어다니는 악몽은 궁극기를 발동하면 탐식의 소용돌이 효과를 받는 오라를 두르고 다니게 됩니다. 탐식의 소용돌이 특성을 적용받지 않지만, 탈출기가 있는 적들이 라마트라의 궁에서 탈출하지 못하게 되는 강력한 특성입니다.
- 몰려오는 폭풍은 궁극기 자체 강화 특성으로, 궁극기의 범위 증가와 이동속도 증가를 넣어 적 진형으로 쉽게 돌진할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 불굴의 혁명가는 죽기 진전 불사 상태를 부여해 생존력을 극한으로 강화합니다. 다만, 잠시 동안의 불사 상태가 다이기에 힐러나 다른 회복수단이 없으면 죽음을 잠시 유예할 뿐입니다. 다만, 이 효과로 방심한 적을 길동무로 삼을 수 있다는 효과도 있습니다.
- 저항자는 네메시스 형상일 때 막기를 처음 사용시 2초 저불을 부여해 적의 CC기를 씹고 적 진형으로 돌파를 용이하게 합니다. 거기다 막기를 종료할때마다 받은 피해량의 50%를 되돌려줘서 적이 라마트라만 보고 있었다면 순간적으로 강력한 폭딜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13레벨 상쇄랑 강력한 시너지를 낼 수 있습니다.
라마트라는 나중에 스타디움 모드에서 출연하거나 적절한 아이콘을 구하면 아이콘을 넣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