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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투사] 라마트라, 널 섹터의 지도자

아이콘 Artemis
조회: 824
2025-05-09 01:28:50


라마트라, 널 섹터의 지도자

Ramattra, Leader of Null Sector


설명

병사, 수도승, 혁명가. 라마트라는 다양한 과거를 겪었으며 그 와중에 일관적으로 느꼈던건 옴닉에 대한 차별과 멸시였습니다. 이제 그는 널 섹터의 지도자로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옴닉을 위한 투쟁을 천명했습니다.


대사 

- 준비 완료

  •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평화를 쟁취하겠다.


- 이동

  • 기꺼이. / 응하도록 하지. / 한발 나아가리라. / 그렇게 하지. / 가라! / 지금이다. / 이제부터 시작이다. / 내가 선두에 서겠다. / 계획대로 진행되는군. / 가자! / 혁명의 물결이 다가온다. 
  • 모두 일어서라! / 봉기의 순간이 다가올지니. / 함께 일어설 때다. / 놈들에게 맞설 때가 왔다. / 궐기하라! 


- 공격

  • 폭력에는 폭력으로 답할뿐. / 너희가 저지른 일에 대한 대가를 치를 때다. / 내 분노를 맛보아라. / 복수의 시간이다. / 혁명의 불씨가 타오른다. / 공세를 유지해라. / 너희의 손아귀에서 승리를 앗아주마. / 응보의 시간이다.
  • 놈들을 응징할 시간이다. / 하찮은 잡졸 따위가. / 버러지들 같으니. / 네 실력을 보여봐라. / 전력을 다해봐라. / 너희가 시작한 일을 끝내러 왔다. / 놈들은 응분의 대가를 치룰 것이다.

  

- 특성 선택

  • 우리의 노력은 보상받을 것이다. / 마침 필요했었다. / 좋군. / 혁명에 한 걸음 다가선다. / 내 힘이 넘쳐난다! 

- 기술 시전 (D, E) 

  • 어리석음의 대가를 치러라. / 한 순간의 착오로 모든 것을 잃게 되리라. / 네가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답해주지. 바로 폭력이다.
  • 놈들을 삼켜라! / 놈들의 모든 것을 앗아가라. / 저들을 묻어버려라. / 떨어져라. 이카루스처럼.


- 궁극기 시전

  • 내 고통을 느껴보아라! / 놈들을 갈기갈기 찢어버리자!

  • 어두운 운명이 너희를 감싼다. /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암흑 속으로 빠져들어라.



- 적 처치 / 연속 처치 / 특정 영웅 처치

  • 실책에는 대가가 따라야지. / 사상자가 늘었군. 안타깝게도. / 이제서야 후회하는가? / 필연이다. / 거침없이 나아가리라. / 필요한 일이었다. / 분명 경고했었다. / 넌 끝이다. / 내게 다가오지 말았어야지. / 어설프군. / 뒤를 생각하고 움직였어야지. / 단순함 그 자체군. / 널 집어삼키겠다. / 녹아내렸군. / 애처롭군.
  • 쓰러지고, 뻗어있어라. / 이기지 못할 전쟁에 뛰어들다니. / 또 한 명이 쓰러지는군. / 슬슬 거슬리는군. / 시대가 전쟁을 원하니, 기꺼이 응해줄 것이다. / 얼마든지 와봐라. 기꺼이 응해주지. / 언제든 받아쳐주마. / 내 복수는 아직 시작도 하지 않았다. / 네놈들은 오합지졸에 불과하다.
  • 오버워치 요원 처치 : 오버워치...너희는 우리의 시대를 만들어나가는데 걸림돌일 뿐이야. / 너흰 수호자가 아니라 그저 살인자에 불과하다.
  • 에코 처치 : 죽어라. 오버워치의 하수인.
  • 탈론 영웅 처치 : 둠피스트가 나에 대한 경고는 안해주던가?
  • 솜브라 처치 : 내 앞에서 허술한 잔재주를 부리다니.
  • 둠피스트 처치 : 그렇게 강한 너도...결국은 인간이군. / 너의 원대한 계획은 끝났다. / 너도 약하구나.
  • 겐지 처치 : 내 형제는 널 가엾게 여겼지만, 난 아니다. / 너의 가식적인 섬김은 구역질이 나는군.
  • 기계 영웅 처치 : 다시 잠들어라. / 나와 협력하는 길도 있었다. / 미안하다, 허나 해야할 일이었다.
  • 파라, 우서 처치 : 인간이 감히 내게 정의를 들먹이느냐.
  • 젠야타 처치 : 미안하다, 형제여. / 나와 함께했어야지, 형제여. / 몬다타의 가르침이 너 또한 배신했군.
  • 은신 영웅 처치 : 내 감각을 속일 순 없다.
  • 정커퀸 처치 : 내 동포를 사냥하는 것도 이제 끝이다.
  • D.va 처치 : 얼마나 많은 메카를 헛되이 파괴한 것이냐?
  • 아르타니스 처치 : 네 동족이 너희의 창조물에게 저지른 죄를 목도해라.
  • 정화자 아르타니스 처치 : 우린 같은 길을 걸을 수 있다. 왜 싸워야 하는가.
  • 피닉스 처치 : 넌 이미 기계나 다름 없군.
  • 티리엘, 마이에브 처치 : 정의? 이 땅에 정의가 있다고 보는가?
  • 자리야 처치 : 네가 파괴해온 옴닉들에 대한 복수다.
  • 테란 영웅 처치 : 네 손에 들린 위험한 무기는 결국 너 자신에게 돌아오게 되어있다.
  • 알라라크 처치 : 이제 우리가 단순한 기계로 보이느냐?
  • 천사 영웅 처치 : 아, 날개가 꺾였군.
  • 탈란다르 처치 : 왜 이해하지 못하는가? 우리는 결국 이방인에 불과하단 것을.


- 학살 저지

  • 복수가 너를 덮친다. / 이제 네 차례인 것일 뿐. / 네가 저지른 짓을 돌려받은 것일 뿐이다.


- 치유 받음 / 낮은 생명력에서 치유 받음

  • 내 힘이 되돌아왔다. / 아까보다 훨씬 낫군. / 내 힘은 너의 것이 되리라. / 날 외면할 수 없으리라 예상했지.
  • 고맙다. / 이거 고맙군. / 좀 낫군, 고맙다. / 활기가 돌아왔다.


- 교전 패배 / 부활

  • 잠시 쉬어갈 뿐이다. / 실패는 패배가 아니다. / 전투에선 패배했지만, 전쟁에선 승리하리라. / 아직 때가 아니었던건가... / 패배를 교훈 삼아 거듭 나아가야 한다.
  • 아직 꺾일 때가 아니다. / 우린 할 일이 많다. / 주저앉아 있을 때가 아니다. / 난 쓰러지지 않는다. / 내 결의가 더욱 굳건해진다. / 날 굴복시키려면 그걸론 부족하다. / 내 동포를 위해서라면 얼마든지. / 천 번의 죽음도 달게 받겠다.


- 복수 시작 / 복수 완료

  • 저들의 여정에 끝을 낼 시간이군. / 날 막기 위해 별 짓을 다하는군. / 놈은 내게 자비를 구걸하리라. / 거슬리는군.
  • 내게 자비를 기대했나? / 내가 널 잊었다 생각했나? / 다음엔 상대를 더 잘 골라라.


- 적 건물 파괴

  • 적의 거점을 무너뜨렸다. / 놈들의 성이 무너진다. / 하! 만족스럽군.


- 반복 선택 

  • 무슨 일이지? / 원하는 걸 말해라.
  • 할 일이 없는건가? 허나 이쪽은 할 일이 태산이다.
  • 옴닉의 해방이 앞으로 머지 않았다.
  • 폭력은 답이 아닐지도 모른다. 그렇다면 폭력은 무엇으로 뛰어넘을 수 있을까? ...폭력 1000배!
  • 정의? 정의는 잔혹하다. 언제나 약자의 희생을 요구해왔지.
  • 전쟁은 안된다고? 평화를 위해 노력해봤냐고? 인류와 함께하는 것이 진정한 화합이라고? 하! 내가 그 모든 것을 시도하지 않았을것 같나?
  • 옴닉을 배척한 것은 인간이다. 옴닉과 인간의 화합을 주장하던 몬다타가 어떻게 되었는가? 그런데 우리가 분리를 주장하니, 그들은 이제 와서 분리는 안된다고 하는구나.
  • 우리의 또 다른 적은 우리에게 가해지는 폭력에, 저항하지 말고, 순응할 것을 요구하는 가르침이다. 그것은 우리 동족에 대한 모독이고, 배반이다.
  • 그래, 몬다타와 젠야타의 가르침은 옳을지도 몰라. 평화와 공존의 시대였다면 말이지. 그러나 지금 시대는 투쟁을 요구한다.
  • 창조자는 자신이 두려워하는 것을 만들어낸다. 평화주의자는 대량살상무기를 만들어내고, 병기를 두려워하는 이들은 우리를 만들어냈다.
  • 인간들은 항상 자신과 다른걸 배척해왔지. 그들은 우리의 강철 육신을, 고도의 인공지능을 두려워하며 우리가 인간과 닮아가는걸 반대한다.
  • 위정자들은 항상 적을 만들어 심판대에 세웠다. 로마 제국은 기독교를 죄악으로 삼았고, 히틀러는 유대인을 적으로 규정해 절멸시켰다. 이제 세계는 옴닉을 그 대상으로 삼고 있구나.
  • 나에겐 꿈이 없다. 살아온 내내 악몽만을 꾸어왔지.
  • 누군가 나에게 물었지. 옴닉이 교향곡을 작곡할 수 있느냐고. 옴닉이 그림을 그릴 수 있겠냐고. 옴닉이 사람을 울리는 소설을 쓸 수 있겠냐고. 난 대답했지. "그럼 넌 할 수 있고?"
  • 나에겐 임무가 있다. 우리 시대의 평화를 이룩하는 것. 무슨 수를 써서라도!

- 영웅 상호작용
  • 우호적 영웅 : 만나서 반갑다, 친구. / 우리가 함께하면 새로운 세상을 향해 한 걸음 더 내딛을 수 있다. / 우리의 혁명에 도움이 될 재목이로군. / 우리에게 주어진 과업은 막중하다. 함께 해나가자. / 내가 널 보호하겠다. / 내 곁에 있으면 안전하다. / 놈들은 나를 공격할 것이다. 그리 두어라. / 놈들에게 절멸을 선사하리라. / 놈들은 우리와 맞서고, 패배할 것이다.
  • 적대적 영웅 : 난 나 자신을 위해 싸우지 않는다. 과거에도 그랬듯이. / 내 이상과 너의 이상은 공존할 수 없을 것 같군. / 네놈들을 절멸할 순간이 곧 오리라. / 네 속셈을 내가 모를 것 같나? / 오만하기 짝이 없군. / 자비로운 자들만이 자비를 누릴 자격이 있다. / 전력을 다해 싸워라. 나도 그리할지니. / 상종하기 싫은 건 피차 마찬가지다. / 우리의 손엔 복수가 묻어있다. 너도 곧 그리 될 테지. / 일단은 공동의 목표가 있으니...거기에 우선 집중하지.
  • 정화자 영웅 : 네 창조주들은 이미 너희를 한번 버렸다. 그들이 두 번 그러지 않을거란 보장이 있나? / 나와 함께해라. 우리가 힘을 합하면 세상을 뒤바꿀 수 있을것이다.
  • 겐지 : 내 형제는 널 가르치는 데에 너무나 많은 시간을 허비했다. (하. 스승님은 너나 나한테 너무나 과분한 분이다.) / (네 대의가 그리 중한 것이냐? 세상을 어지럽혀도 될만큼?) 충분히 숙고하고 고뇌하여 내린 결정이다. 지금 세상은 계몽보다 경각심이 필요하다.
  • 솜브라 : 하찮은 잔재주로 우리 계획의 청사진을 흐리면 용서치 않을것이다. (난 그 계획이 망가지지 않도록 대비할 뿐이야. ) / (아, 그래. 진지한 로봇 양반. 여기서도 그 사악한 계획을 실현 중?) 쓸모없는 훤화는 삼가라. 적이 눈 앞에 있으니. 
  • 한조 : 그건...활과 화살인가? (그래. 화기는 사람의 목숨을 쉽게 앗아가더군.)
  • D.va : 인간들은 으레 그렇듯, 어떤 위험이라도 가벼이 여기나보군. (고향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뭐든 할 수 있어. 날 얕잡아보지 않는게 좋을걸?) / (흥, 너구나.) 너와 나눌 말은 더 없을 것 같은데.
  • 정커퀸 : 옴닉을 사냥한다 들었다...나에게도 한번 덤벼보겠나? (거절하지. 너희 기종은 좀...까다롭더군.) / (미리 얘기해두겠지만, 너희에게 악감정은 없어.) 옴닉사냥으로 명성을 떨친 여왕께서, 참 잘도 그러시겠군.
  • 에코: 충직한 애완동물처럼 인간을 따르는게 만족스러운가? (다른 이들을 보고 배우는 건 부끄러운게 아니에요. 언젠가 한번 시도해보시죠.) / (당신 같은 옴닉이 오히려 같은 옴닉을 위험하게 한다는 건 알고 계시나요?) 난 인간보다 너 같은 옴닉을 더 경멸한다. 체제에 굴종한 하수인 같으니.
  • 옴닉 영웅 : 나와 함께해라, 형제여. 우리를 위한 세상을 만들어나가자. / (적대적인 대사 반응) 누구도 우리에게 자유를 주지 않는다. 자유는 스스로 쟁취해야만 해. 그 방법에 대해서 넌 납득하지 못할 수도 있겠지만. / (우호적인 대사 반응) 아, 형제여. 너의 힘이 필요했다. 합류를 환영한다. 
  • 탈론 영웅 : 너희와 잠시 협력하는 것일 뿐. 나는 내가 할 일만 하겠다. / 그것 참 대단한 계획이군.
  • 정크랫 : 호주의 무법자로군. 네 실력을 지켜보겠다. (옴닉이랑 같이 싸우다니, 세상 참 이상해졌어.) / (넌 왜 커다란 덩치로 맨날 있지 않는거야?) 힘보다는 정밀한 전략을 선호해서지.
  • 바티스트: 이번 전투에 도움이 된다면, 네 행방에 대한 정보를...한번은 눈감아줄 생각은 있다. (그것 참 고맙군.) / (정말 내가 널 고쳐주길 바라는거야? 알고 있겠지만, 난 인간이라고.) 정말 도움이 되는 인간이라면 한번쯤 겪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지.
  • 머키 : 이건 뭐지? / 말하는 것인지, 울음 소리인지 구별이 안 가는군.


유형

투사

구분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20레벨 능력치

생명력

2080 (+4%)

4561

생명력 재생량

5.47 (+4%)

11.53

마나

-

-

마나 재생량

-

-

공격력

23 (+4%)

50.4

공격 사거리

5.5

5.5

공격 속도

4.0

4.0

이동 속도

4.84

4.84

- 모습을 변환해 다양한 방법으로 적을 공략하는 전략적인 투사 영웅입니다.

- 평타가 연타형으로 약한 위력을 지녔지만 연사력이 높은 편이고 네메시스 모드로 변할시 강력한 위력을 지닌 평타로 변모합니다.

 

 

고유 능력 : 네메시스 형상 (Nemesis Form)


고유 능력을 사용 시 네메시스 형상으로 변합니다. 방어력이 30 증가하고 일반 공격 사거리가 감소하지만 일반 공격이 적을 관통해 피해를 줍니다. 8초 동안 지속됩니다. 


네메시스 형상 피해량, 공격 속도: 183(+4%), 1.2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원작의 변신기입니다. 강력한 평타를 얻어 근접한 적에게 강력한 딜을 우겨넣을 수 있습니다. 네메시스 형상일때만 쓸 수 있는 기술들이 있고 다 적의 피해를 흡수하는데 용이합니다.
네메시스 모드에선 방어력이 30이기 때문에 2080이란 투사에서 하위권의 체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네메시스 모드로 변할시 2704라는 투사 중에서 상위권 체력을 지니는 영웅으로 탈바꿈합니다.

 

Q : 응징 (Pummel)


나노 물질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118(+4%)의 피해를 주고 대상을 잠식하여 4초 동안 이동속도를 30% 감소시킵니다. 네메시스 형상일 때 사거리가 감소하지만 피해량이 25% 증가하고 적중한 적을 1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원작엔 없는 기술로 창작 기술입니다. 나노 구체를 던져 맞은 적을 감속시킵니다. 사거리가 꽤 긴 편으로 옴닉 형상일 때 상당한 견제 능력을 부여합니다. 네메시스 형상일때 사거리가 짧아지지만 이동불가라는 강력한 CC기로 바뀝니다. 이는 E 기술과 연계하기 유용해집니다. 

 

W : 공허 방벽 (Void Barrier)


옴닉 형상일 때 사용 가능합니다. 대상 지점에 방벽을 설치합니다. 방벽은 다가오는 논타겟 투사체를 막을 수 있으며 범위 내의 아군에게 6초 동안 지속되는 586(+4%)의 보호막을 씌웁니다. 방벽 범위를 벗어나면 사라집니다.


방벽 내구도: 765(+4%)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 방벽을 설치해 적의 투사체 기술을 막을 수 있고 보호막도 씌워주는 수비 능력이 강력한 기술입니다. 다만 보호막은 방벽 주위에 있어야 부여되기에 아군의 위치를 강제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W : 막기 (Blocking)


네메시스 형상일 때 사용 가능합니다. 정신을 집중하여 방어력을 75로 증가시킵니다. 이 동안 이동 속도가 50% 감소하고 공격이 불가능합니다. 기술을 다시 누르면 해제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0.5초

- 네메시스 형상일때 쓰는 안아프게 맞기입니다. 이동만 가능해지지만 방어력이 75로 증가해 상당량의 피해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타이커스 같은 최대 생명력 비례 피해는 못 막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상당히 짧아 부담없이 쓸 수 있습니다.

 

E : 탐식의 소용돌이 (Ravenous Vortex)


대상 지점에 0.25초 당 18(+4%)의 피해를 주는 역장을 생성합니다. 해당 범위 내의 적들은 이동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4초 동안 지속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원작의 기술로, 이동 기술 봉쇄라는 강력한 CC기를 부여합니다. 장판 내부의 적은 이동불가에 걸린거마냥 이동 기술이 봉인되어 장판을 그냥 걸어서만 나가야합니다. 이는 Q의 감속 효과, 혹은 네메시스 형상의 이동불가와 강력한 연계가 가능해집니다. 겐지나 트레이서 같은 기동성 믿고 날뛰는 날파리들에게 치명적인 기술입니다.

다만, 메디브의 차원문 같은건 막지 못하며 상시 저지불가인 데스윙에게도 역시 통하지 않고 기술딜만 들어갑니다.

 

특성


1단계: 레벨 1


복수 (Revenging)

능력 강화 (고유 능력)  

네메시스 형상으로 변하면 일반 공격 사거리가 더 이상 줄어들지 않고 오히려 사거리가 1 증가합니다.


!승부수: 네메시스 형상으로 변신할 때마다 650(+4%)의 추가 생명력을 얻습니다. 죽을 때마다 이 추가 생명력이 130(+4%)씩 감소합니다.


긴급 보강 (Emergency Reinforcement)

지속 효과

재생의 구슬의 지속시간이 50% 증가합니다. 재생의 구슬을 획득하면 지속 시간 동안 물리 방어력이 10 증가합니다.

!퀘스트: 재생의 구슬을 획득해야 합니다.

!보상: 15개 획득할 때마다 네메시스 형상의 지속시간이 영구히 1초 증가합니다.


성채 (Bastion)

능력 강화 (W)

공허 방벽의 보호막 수치가 25% 증가하고 범위를 벗어나도 보호막이 3.75초 동안 유지됩니다. 네메시스 형상으로 변하고 처음 사용하는 막기가 450(+4%)의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 1레벨 특성들은 유지력 증가 특성들입니다.

- 복수는 승부수 특성으로, 네메시스 형상으로 변신하면 대량의 생명력을 얻습니다. 때문에 변신할 때마다 탱커도 압살하는 탱킹력을 얻어 전방에서 날뛸 수 있습니다. 거기에 사거리 증가까지 붙어 6.5의 사거리로 적을 멀리서 타격할 수 있습니다.

- 긴급 보강은 재생의 구슬 특성으로 15개 획득마다 네메시스 형상 지속시간 증가 특성이 붙어 형상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거기다 획득 때마다 방어력도 부여되어 물리 피해에 대한 저항력도 증가합니다.

- 성채는 공허 방벽과 막기를 강화시킵니다.  공허 방벽은 아군에게도 더 도움이 되는 특성인데다 자리를 이탈해도 보호막이 유지되어 방벽의 자리 강제라는 단점이 사라집니다. 막기도 처음 사용하는 막기에 보호막을 부여해 더 튼튼하게 버틸 수 있게 합니다.

 

 

2단계 : 레벨 4


침식 (Erosion)

능력 강화 (Q)  

응징에 적중당한 적의 공격력이 5초 동안 25% 감소합니다. 감속, 이동 불가, 기절 상태의 적을 공격할 때마다 네메시스 형상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초 감소합니다. 


흡수의 아귀 (Feeding Maw)

능력 강화 (E)

탐식의 소용돌이로 영웅에게 준 피해량의 7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탐식의 소용돌이 내부의 적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28(+4%)의 추가 기술 피해를 주고 네메시스 형상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15초 감소시킵니다.


복수귀의 여세 (Momentum of Avenger)

지속 효과

일반 공격으로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모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15초 감소합니다. 네메시스 형상일 때 이 효과가 1초로 증가합니다.

- 침식, 흡수의 아귀의 네메시스 형상 쿨감은 옴닉 형상에만 적용되어 네메시스 형상을 더 자주 사용하게 하고, 반대로 복수귀의 여세는 옴닉 형상, 네메시스 형상 둘 다 적용되어 일반 기술을 더 자주 쓸 수 있게 하는 특성들입니다.

 

 

 

 

3단계 : 레벨 7


검은 손길 (Black Hand)

능력 강화 (Q)

응징의 사거리가 25% 증가합니다. 사거리 끝 부분에 적중 시 감속 및 이동 불가의 지속 시간이 50% 증가합니다.


방어 (Defend)

능력 강화 (W) 

공허 방벽의 내구도와 범위가 33% 증가합니다. 보호막이 씌워진 아군은 지속 시간 동안 일반 공격력이 12% 증가합니다. 막기가 주위 아군의 방어력을 25 증가시킵니다.


암흑 에너지 (Dark Energy)

능력 강화 (E)

탐식의 소용돌이의 지속시간이 종료되면 역장이 폭발하면서 범위 내의 적과 근처의 적들에게 128(+4%)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는 2배의 피해를 줍니다.

- 검은 손길은 응징의 사거리를 증가시킵니다. 사거리 끝부분에 적중 시 CC기의 지속시간이 증가하여 신중한 조준을 할 시 리턴이 더욱 커집니다. 

- 방어는 아군 친화적인 특성으로 공허 방벽의 범위를 증가시켜 투사체를 막는 범위도 증가시키며 지속시간 동안 공격력 증가 효과도 부여해줍니다.

- 암흑 에너지는 탐식의 소용돌이에 폭발 피해도 덧붙입니다. 이 폭발 피해에도 4레벨 흡수의 아귀 효과가 적용됩니다.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R : 절멸 (Annihilation)


즉시 네메시스 형상으로 변하고 자신의 주위에 3초 간 지속되는 에너지 영역을 형성합니다. 에너지 영역 내에 적 영웅이 있으면 대상에게 초당 88(+4%)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에게 피해를 주는 동안 영역의 지속시간이 감소하지 않으며 네메시스 형상이 유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내 고통을 느껴보아라!"

"놈들을 갈기갈기 찢어버리자!" 

 

- 원작의 궁극기로, 범위 내에 강력한 지속피해를 주면서 네메시스 형상의 주먹포화까지 곁들여지는 위력적인 궁극기입니다. 영역 내에 한명이라도 적 영웅이 있으면 궁이 유지되기에 최대한 라마트라에게서 떨어져야하는 상황이 되어 진형 붕괴를 유발합니다. 라마트라가 이 궁을 켜고 힐러를 물러오면 악몽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것입니다. 다만 영웅이 없으면 지속시간이 3초밖에 되지 않아 누군가 CC기를 걸어주거나 밀쳐버리고 흩어진다면 금세 힘을 잃고 말것입니다. 


 

R : 암흑 세계 (The Dark World)


즉시 네메시스 형상으로 변신하고 자신 주위에 나노 입자들의 폭풍을 일으킵니다. 폭풍 내부에 있는 적은 시야 반경이 무척 좁아지고 이동속도가 25% 감소합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어두운 운명이 너희를 감싼다."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암흑 속으로 빠져들어라."


- 절멸과 다르게 데미지가 없는 궁이지만 오히려 다대다 한타에서 더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는 궁극기입니다.  라마트라가 검은 오라를 두른채 다가오며 여기에 닿은 적은 데하카 고립에 당한것마냥 시야가 좁아져 혼란을 유발합니다. 곁에 있는 라마트라만 보이기에 필사적으로 벗어나거나 라마트라만 때릴 수밖에 없는 강제 도발 효과까지 주어져 나머지 인원들이 한타를 유리하게 이끌어나갈 수 있게됩니다. 
 

 

5단계 : 레벨 13

복수의 질주 (Dash of Vengence)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옴닉 형상일 때 탈 것에 즉시 탑승할 수 있습니다. 네메시스 형상일 때 이동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상쇄 (Offset)

능력 강화 (W)

막기가 더 이상 이동속도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한번의 막기로 628(+4%) 이상의 피해를 경감시키면 옴닉 형상으로 돌아올 때 550(+4%)의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불타는 복수심 (Vengeful)

지속 효과

주위 적을 불태워 초당 20(+4%)의 피해를 주고 영웅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1.25%만큼 회복합니다. 네메시스 형상이 되면 이 효과의 반경이 100% 증가합니다.

 - 복수의 질주는 옴닉 형상일 때 기동성을 부여하고 네메시스 형상일 때 이동속도를 증가시켜 적진에 더 빠르게 붙을 수 있게 합니다.

- 상쇄는 막기의 패널티를 없애버립니다. 거기다 상당량의 피해를 감소시킬 시 옴닉으로 돌아왔을 때 영구적으로 유지되는 보호막을 부여해 생존력을 높여줍니다.

- 불타는 복수심은 라마트라 버전 불타는 분노로 피해량 자체는 높지 않으나 영웅에게 비비면 생명력 회복 효과가 주어져 유지력을 높여줍니다.

 



6단계 : 레벨 16

철권 (Iron Fist)

능력 강화 (Q)

응징이 적에게 적중하면 기술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을 다시 사용하면 대상 적에게 돌진하여 충돌 시 최대 생명력의 5%만큼 피해를 주고 0.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응보 (Retribution)

능력 강화 (W)

공허 방벽, 막기를 사용한 상태에서 라마트라나 방벽이 피해를 받을 때마다 8초 동안 일반 공격력이 1% 증가하여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네메시스 형상으로 변신 후 처음 사용하는 막기가 주위 적을 0.75초 동안 도발합니다.


장악 (Domination)

능력 강화 (E)

탐식의 소용돌이의 지속시간이 25% 증가하고 범위가 점진적으로 증가하여 최종적으로 원래 범위의 50%까지 넓어집니다.

- 철권은 응징에 돌진 및 추가 CC기를 부여합니다. 접근하면 치명적인 라마트라에게 돌진기가 붙는다는 공포스러운 특성입니다.

- 응보는 라마트라나 방벽이 피해를 받으면 공격력이 증가하는 특성입니다. 안 그래도 공격력이 강력한 라마트라에게 딜증이 붙어 막기로 존버하는 라마트라의 모습을 더 공포스럽게 만듭니다. 거기다 네메시스 형상에서 추가 CC기를 더해줍니다.

- 장악은 탐식의 소용돌이의 지속시간과 범위를 늘려 정말 말 그대로 한 구역을 장악할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7단계 : 레벨 20


걸어다니는 악몽 (Walking Nightmare)

능력 강화 (R)

궁극기 사용과 동시에 자신의 위치를 따라다니는 탐식의 소용돌이가 생성됩니다. 해당 탐식의 소용돌이는 특성을 적용받지 않지만 궁극기가 지속되는 동안 유지됩니다.


몰려오는 폭풍 (Gathering Storm)

능력 강화 (R)

궁극 기술의 범위가 20% 증가하고 궁극기가 발동된 동안 이동속도가 추가로 30% 증가합니다.


불굴의 혁명가 (Relentless Revolutionist)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옴닉 형상일 때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받으면 즉시 2.5초 동안 불사 상태가 되고 네메시스 형상으로 변신합니다. 네메시스 형상일 때 이 효과가 발동하면 1초 동안 불사 상태가 되며 네메시스 형상의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저항자 (Resistance)

능력 강화 (W)

네메시스 형상일 때 처음 막기를 사용하면 2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막기를 종료할 때마다 막기로 받은 피해량의 50%를 주위 적에게 되돌려줍니다.

- 라마트라의 궁극기 강화는 궁극기를 어떤걸 찍든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특성들입니다.

- 걸어다니는 악몽은 궁극기를 발동하면 탐식의 소용돌이 효과를 받는 오라를 두르고 다니게 됩니다. 탐식의 소용돌이 특성을 적용받지 않지만, 탈출기가 있는 적들이 라마트라의 궁에서 탈출하지 못하게 되는 강력한 특성입니다.

- 몰려오는 폭풍은 궁극기 자체 강화 특성으로, 궁극기의 범위 증가와 이동속도 증가를 넣어 적 진형으로 쉽게 돌진할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 불굴의 혁명가는 죽기 진전 불사 상태를 부여해 생존력을 극한으로 강화합니다. 다만, 잠시 동안의 불사 상태가 다이기에 힐러나 다른 회복수단이 없으면 죽음을 잠시 유예할 뿐입니다. 다만, 이 효과로 방심한 적을 길동무로 삼을 수 있다는 효과도 있습니다.

- 저항자는 네메시스 형상일 때 막기를 처음 사용시 2초 저불을 부여해 적의 CC기를 씹고 적 진형으로 돌파를 용이하게 합니다. 거기다 막기를 종료할때마다 받은 피해량의 50%를 되돌려줘서 적이 라마트라만 보고 있었다면 순간적으로 강력한 폭딜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13레벨 상쇄랑 강력한 시너지를 낼 수 있습니다.




라마트라는 나중에 스타디움 모드에서 출연하거나 적절한 아이콘을 구하면 아이콘을 넣어야겠네요.

Lv72 Artem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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