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



원거리 암살자 "대장은 나야, 잊어버리지 마."
조작 난이도: 아주 어려움 |
구분 |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 20레벨 능력치 |
생명력
| 1728 (+4%) | 3112 |
생명력 재생량
| 3.61 (+4%) | 6.5 |
마나
| 500 (+10) | 690 |
마나 재생량
| 3 (+0.0976) | 4.86 |
공격력
| 76 (+4%) | 160 |
공격 사거리
| 7.0 | 7.0 |
공격 속도
| 1.4 | 1.4 |
[배경 이야기]
애쉬는 미국 남부 출신의 데드락 갱단 리더다. 상류층 가정에서 자랐지만, 부모의 통제를 벗어나 범죄의 세계로 들어섰다. 캐서디와는 과거에 함께 활동한 적이 있어 복잡한 관계를 갖고 있다. 애쉬는 뛰어난 사격 실력과 폭발물 다루는 기술을 지녔으며, 로봇 부하 ‘B.O.B’과 함께 행동한다. 냉정하고 독립적인 성격으로 무법자 진영을 대표하는 인물이다. |
고유 능력: 내 말 듣든가, 꺼지든가

|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 마다 5초 동안 일반 공격력이 3% 증가해, 최대 15% 증가합니다. 영웅이 아닌 대상을 공격하거나 시간이 지나면 이 효과가 만료됩니다. |
Q : 충격 샷건

| 가까이 있는 대상을 향해 138(+4%)의 피해를 주며 밀쳐냅니다. 충격 샷건을 사용한 지점의 반대 방향으로 애쉬도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마나 25 / 논타겟팅 기술
|
W : 정조준

| 사용하면 4초 동안 애쉬의 일반 공격이 적 영웅의 방어력을 무시합니다. 지속 시간 동안 고유 능력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 마나 60 / 사용 효과 기술
|
E : 다이너마이트

| 2초 후에 폭발하는 다이너마이트를 해당 지점에 던집니다. 다이너마이트가 폭발하면서 주위 적에게 94(+4.5%)의 피해를 주고, 5초에 걸쳐 275(+4.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한 번 더 사용하면 다이너마이트를 현재 지점에서 일찍 폭발 시킬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 마나 70 / 논타겟팅 기술
|

| 다이너마이트 폭발 | 능력 강화 (E - E) |
다이너마이트를 현재 지점에서 일찍 폭발 시킵니다. 다이너마이트가 일반 공격 사거리 이내에 있는 경우에만 활성화 됩니다. |
R : B.O.B 소환

| 든든한 옴닉 부하 B.O.B을 호출합니다. 전방으로 돌진하여 적들에게 308(+4%)의 피해를 줍니다.이후 멈추며, 12초 동안 가까운 대상에게 0.25초마다 41(+4%)의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 또는 애쉬가 공격하고 있는 대상을 우선으로 공격합니다. [생명력: 1682(+5%)] [공격 사거리: 8.0]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 마나 100 / 논타겟팅 기술 / 게임 시작 후 180초 동안은 사용 불가
|
궁극기 대사: 밥, 뭐든 해봐! / 밥, 공격해!
ㄴ (밥이 적 영웅을 한 명도 죽이지 못 할 경우) 밥! 쓸모없긴! / 밥, 이따 혼 좀 날 줄 알아!
특성
1단계: 레벨 1

| 저리 꺼져! | 능력 강화 (Q) |
충격 샷건으로 적을 밀쳐내는 거리가 20% 증가합니다.
|

| 재장전 | 능력 강화 (W)
|
정조준이 활성화 된 동안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주지 못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지속 효과: 일반 공격을 할 때 마다 2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

| 데드락 바이크 | 능력 강화 (Z) |
탈 것의 이동 속도가 15% 증가하고, 탈 것에 탑승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40% 감소합니다.
|
2단계 : 레벨 4
| 반자동 소총 | 능력 강화 (W) |
!반복 퀘스트: 정조준 상태에서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적중할 때 마다 일반 공격력이 0.25 증가합니다.
!보상: 50회 이상 적중 하면 정조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

| 향상된 다이너마이트 | 능력 강화 (E) |
!반복 퀘스트: 다이너마이트의 폭발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 마다 지속 피해량이 0.5% 증가합니다.
!보상: 폭발이 적 영웅에게 20회 이상 적중하면 다이너마이트 폭발 공격력도 동일하게 증가합니다.
|

| 치명적인 한 발 | 능력 강화 (지속 효과) |
8초 마다 다음 일반 공격이 적에게 35% 추가 피해를 줍니다. 기술을 사용할 때 마다 치명적인 한 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
3단계 : 레벨 7

| 나대지마 | 능력 강화 (Q) |
충격 샷건에 적중한 적 영웅들에게 최대 생명력의 2% 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충격 샷건에 적중한 적 영웅은 2초 동안 궁극기(R)가 봉인 상태가 됩니다.
|

| 명사수 | 능력 강화 (W) |
정조준이 활성화 된 동안 고유 능력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세 배로 증가합니다.
|

| 파편 화상 | 능력 강화 (E) |
다이너마이트의 지속 피해를 받고 있는 대상은 지속적으로 기술 방어력이 10 감소합니다. 다이너마이트가 최대 시간에서 폭발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강화)
R : 빠른 호출

|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초 감소합니다. B.O.B의 돌진 속도가 25% 증가하고, 돌진 공격력이 308(+4%)에서 471(+4%)로 증가합니다. |
R : 공범

| B.O.B이 적 영웅에게 준 피해의 100% 만큼 애쉬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애쉬가 아군 영웅에게 준 피해의 100% 만큼 B.O.B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5단계 : 레벨 13

| 안전 사수 | 능력 강화 (Q) |
충격 샷건에 적중한 적 영웅은 2초 동안 기술 위력과 이동 속도가 40% 감소합니다.
|

| 채찍질 | 능력 강화 (E) |
다이너마이트에 본인과 아군 또한 공격력의 10%만큼 폭발 및 지속 피해를 받게 됩니다. 피해를 받은 아군들은 지속 시간 동안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

| 승리의 태도 | 능력 강화 (사용 효과) |
현재 B.O.B이 호출된 상태라면 B.O.B을 2초 동안 보호 및 저지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6단계 : 레벨 16

| 실력을 보여주지 | 능력 강화 (Q) |
충격 샷건에 적중 당한 모든 적 영웅에게 가까운 순서로 빠르게 일반 공격으로 피해를 줍니다. 적중 당한 영웅이 1명이면 대상에게 공격력이 25% 감소한 일반 공격 3회를 퍼붓습니다. |

| 무력화 | 능력 강화 (지속 효과) |
정조준이 활성화 된 일반 공격으로 적 영웅 적중 시 다이너마이트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다이너마이트로 불에 타는 적 한 명당 정조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

| 데드락 갱단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D)) |
고유 능력이 최대 중첩 상태일 때, 일반 공격이 영웅에게 최대 생명력의 1.5% 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
7단계 : 레벨 20

| 밥! 뭐든 해봐! | 능력 강화 (R) |
B.O.B 소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하고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B.O.B의 일반 공격이 적 영웅에게 최대 생명력의 1.5% 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
 | 다이너 삼총사 | 능력 강화 (E) |
다이너마이트를 던질 때 주위에 공격력이 70% 감소한 다이너마이트 2개를 추가로 던집니다.
|
 | 재력의 권리 | 능력 강화 (지속 효과) |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준 피해의 30% 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할 때 마다 최대 생명력의 25%를 회복합니다.
|
 | 약자 포식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D)) |
고유 능력을 사용하여 즉시 최대 중첩 상태를 5초 동안 유지합니다. 이후 지속 시간이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