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도적
리로이 그밟 그밟 냉혈 냉혈 (10코 26뎀)




주문도적의 대표적인 마무리콤보 상대방이 시린빛 점쟁이 혹은 가젯잔+마음가짐+기타주문등으로 열심히 카드를 모으고 그럭저럭 카드가 모이면 어김없이 들리는 리로이!!!!!젠킨스!!!!!!! 시간이없다고 빨리 간 그가 남긴것이라곤 내필드위의 무수히많은 새끼용들뿐이라더라... (들리는 소리로는 갓검곡예사가 운좋으면 카운터라고 합디다)
2.
드루이드
자연의 군대 야생의포효 <정신자극>(5코/7코/9코 14뎀)




드루이드를 상대해봤다면 한번쯤은 당해봤을콤보 설마 있겠어? 하면 다음턴에 중저음의 고맙네!! 소리와 함께 나뭇가지들이 튀어나와 명치를 후려친다....(일리단아 형한테 잘해드려 ㅠㅠ)
3.
주술사
피의욕망 (5코 하수인수x3)

공격력 없다고 토템 무시하고 명치를 쳐댔다간 언젠간 그 토템이 가슴에 3데미지를 꽂아 넣을것이오 주술사를 상대할때는 항상 피의욕망 각을 조심해서 필드를 알아서 조절합시다
4.
마법사
불덩이작렬(10코 10뎀)

법사의 마지막 희망카드? 상대방이 필드를 장악했더라도! 도발이 있더라도! 체력이 10이하라면!! 내마나가 10이상이라면!! 제발 불덩이 작렬 나오라고 빌던 추억이없으신가요? ㅎ (근데 제가 법사안해서 그런 추억 없다는건 함정 ㅋㅋ)
화염구 화염구 (8코 12뎀)


법사의 상징카드 근데 굳이 아껴서 명치때리는건 추천하고 싶지 않네요....(가로쉬라면 명치를 뽝!!)
5.
흑마법사
압도적인힘 압도적인힘 영혼의불꽃 영혼의불꽃 (2코 16뎀)




돌진 달린 하수인이 있다면 그 하수인으로 잘하면 경기를 끝내실수 있습니다
(내패가 두장인데 두장다 영혼의 불꽃이라면!?)
6.
전사
그롬마쉬 헬스크림 소용돌이/잔인한 감독관(9코/10코 10뎀/12뎀)



록타르 오가르!!!! 나는 전사지만 효자는 아니다!!! 승리를 위하여 아버지를 부려먹는 가로쉬!! 아버지를 소용돌이로 내모는가 하면 어서 일하라고 감독관까지 붙여 재촉하는 가로쉬!!
7.
사냥꾼
야수 살상명령 (야수 있을시 6코 10뎀)




개풀이 너프당한 시점에서 돌진냥꾼이 어떻게 됐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개풀너프전 돌진냥꾼에게 꼭 필요했던카드(지금도 필요하긴하지만 ) 도발하수인을 처치하거나 명치를 막타칠때 좋았던 카드, 야수 한마리 필드에 던져놓고 명치를 이빨로 깨물면 그게 그렇게 아팠다는... ㅠㅠ (화살도 아파ㅠㅠ독수리장궁도 아파ㅠㅠ 폭덫도 아퓨ㅠ)
지금까지 대표적인? 마무리용 콤보를 대략 써보았습니다.
노말900판 투기장 150판 정도 밖에 하지않았지만 그동안 제가 경험했던 마무리중에서 자주당해봤던 것들로만 정리해보았는데 제가 부족해서 빠진것들도 있을겁니다 (사제 성기사 는 잘모르겠다능..)
그리고 이글을 쓴 이유는 제가 갑자기 심심해서일수도있지만 ㅋ 초보분들에게 티끌만큼이나마 도움이 되길바라면서 적었습니다 마무리용 콤보를 안다는것은 그에 대비를 할수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예를들어 내가 킬각에 위험하다는것을 인지하고 지금 고코스트 하수인을 내지않고 저코스트 하수인과 영웅능력이나 힐카드를 쓰면 상대방은 마무리콤보 딜계산이 맞지 않은 상태에서 마무리콤보를 쓰는것을 꺼려할테고 한턴한턴 계속해서 카드를 뽑으며 기회가 생길수도 있다는겁니다(입하스 ㅈㅅ) 아무튼 부족한 제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