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댓글로 말해줘봤자 내댓글 읽어보지도 않으니까
니가 주장하는 것에 대해서 일단 내 생각을 대답 해줄게.
AsuraSH : "의사인 니는 문케어에 반대하면서, 왜 리그오브레전드의 약관에 반대하는 사람은 나쁜놈들이고 잘못되었냐?"
에 대한 대답을 알기 쉽게 해줄게.
우선 어디서 오류가 있냐하면,
문케어시행에 대한 내입장은 현상태에서 '변화를 주는 것'이 문케어 이며,
라이엇약관에 대한 니입장은 현상태에서 '변화를 주기를 바라는 대상'이 라이엇 약관임.
문케어에 대해서 내가 반대하는 것은 현재의 상태에서 변화를 주는 것을 반대하는 것이고,
라이엇약관에 대해서 니가 반대하는 것은 현재의 상태에서 변화를 주지 않는 것을 반대하는 것임.
니가 주장하는 논리가 구조적으로 적어도 비슷하게나마 성립이 되려면
문케어 시행에 대해서 반대하는 입장이랑 비슷한 구조는
라이엇에서 부계정을 모두 정지시키겠다 에 대해서 반대하는 입장이랑 같다는거임.
둘다 변화를 주는 것을 반대하는 것이니까 말이야.
이말 무슨말인지 알아들음?
그리고 왜 논리적으로 '하나(정부방향)는 반대'하면서 '하나(라이엇방향)는 왜 반대를 하지 않냐' 에 대해서
말을 해자면, 이게 근원적으로 두가지를 연결짓는 논리부터가 연결고리가 전혀 없어.
내가 정부가 변화준다는 사항에 대해서 반대를 한다고해서.
게임 약관에 대해서 반대를 하는 사람들을 옹호해줄 이유가 생김?
한번 어디 반대를 했으면, 영원이 다른대에도 반대를 해야되는거임? 이게 도대체 어느나라 논리임?
니 논리대로 따지면
내가 오늘 아침 마누라가 차려준 밥상에 대해서 반대를 안했으니,
정부가 문케어 하는것에 대해서 반대하면 이중적인 사람! 이라는건데....
음... 좀 더 알기쉽게 말해줄게
은희라는 초등학생이 "철수야, 너는 왜 나는 놀리면서, 영미는 왜 안놀려? 영미도 같은 여잔대 왜 안놀려? 불공평하게?"
라고하면 철수가 뭐라고 답할까 "내 마음이지 병신아"
애시당초에 내가 문케어에 대해서 반대를 한다고 해서, 라이엇의 입장에 반대하는 사람들의 편을 안들어준다고
그게 모순된 점이 아니라는거임. 두개가 전혀 똑같은 사항이 아니라는거야.
이렇게 말해도 이해가 안되면 ㅈㅈ
두번째로,
그리고 어제 니가 단 댓글을 보면
'굳이 다이아를 충분히 달수 있는 니입장에서는 1인시위니 보이콧이니 할필요가 없다' 는 건 티어부심일까 뭘까?
그러면 다이아를 충분히 못다는, 브실골들은 너보다 부계정에 대해서 더 억울한 입장이기때문에
1인시위니 보이콧이니를 할수도 있는거고,
너는 충분히 다이아를 달기때문에, 그나마 덜억울해서 그런거는 안해도 된다는거야?
니가 지금 가진 마인드가 바로 꼰대마인드야. 뭔지 모르겠어? 이게?
부계정이라는게 억울하긴한데, 나는 충분히 다이야를 간다, 그러니까 나는 덜억울하니까,
다이야도 못다는 다른 더 억울한 새끼들이 1인시위니 보이콧이니 해주겠지. 나는 다이야는 다니까 덜억울해. 이거야?
나는 그냥 인벤에서 글쓸테니까, 더 억울한새끼들이 1인시위니 보이콧이니 하세요.
그런데 나는 덜억울하지만, 인벤에서 부계정 폐지 반대하는것처럼 보이는 새끼는 존나 팰태니 맞을준비하세요.
이건 또 어느 초등학교 논리냐.
내글 댓글에 니가 카이스트 드립치길래, 카이스트 학생이라고 잠시나마 생각했는데. 그냥 지금 찬찬히 생각해보니까
어른이면 무조건 꼰대취급하는 중학생으로 밖에 안보인다.
잠시나마 흐려진 내 판단에 심심한 위로를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