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레드 포스트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레딧] Impact Players: MaRin

파핀폐인
댓글: 89 개
조회: 29748
추천: 4
2015-10-21 13:10:27
http://worlds.lolesports.com/en_US/worlds/articles/impact-players-marin

4강에 합류한 4팀중 각각 한명씩 뽑아 Impact Players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첫 주인공은 SKT의 탑, Marin 선수입니다.

Marin
포지션 : 탑
팀 : SK Telecom T1
KDA : 5.9
골드 지출당 가한 데미지 : 1.284 (롤드컵 탑 라이너들 중 3위)
팀내의 데미지 비율 : 24.1% (롤드컵 탑 라이너들 중 3위)
분당 가하는 데미지 : 499 (롤드컵 탑 라이너들 중 2위)
10분에 평균 cs 차이량 : +13.22 (롤드컵 탑 라이너들 중 1위)
20분에 평균 cs 차이량 : +26.33 (롤드컵 탑 라이너들 중 3위)
사용한 챔피언 : 피오라 (4회), 다리우스 (2회), 레넥톤 (2회), 럼블 (1회)


대회가 시작하기 전, 마린이 받는 기대는 다양했습니다. 탱커와 럼블을 선호하던 마린이었기 때문에, 탑 캐리 메타에서 마린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진 아무도 몰랐습니다. 썸데이 와 스멥, 그리고 후니 같은 선수들이 마린 선수보다 더 나은 "캐리형 탑솔러"라고 여겨졌죠.

하지만, 이번 대회에서 마린은 팀 내에서 제일 중요한 선수로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마린이 "캐리형 탑솔러" 라는 사실 또한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가하는 데미지량과 골드 효율은 탑 라이너들 중 3위로 Ahq의 Ziv, Koo의 스멥 선수 뒤를 바짝 쫓고 있습니다. 그는 피오라와 레넥톤, 그리고 다리우스 같은 챔피언들로 상대방을 압도하였으며 중요한 순간마다 킬을 따고 맵의 사이드라인에 엄청난 압박을 가했습니다.


마린의 첫 시험은 꽤나 일찍 찾아왔습니다. H2k와의 1차전에서 피오라를 플레이한 마린은 비교적 팽팽한 경기를 단숨에 4킬을 따며 팀에게 승리를 안겨주었습니다. 또한 EDG와의 경기에서 마린의 레넥톤은 Amazingj 선수를 쉽게 제압하며 10/0/6 이라는 스코어로 경기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8강전에서 Ziv 선수를 상대로 피오라와 레넥톤으로 멋있는 결투를 벌였죠 (상대 2차타워 밑에서, 그리고 가끔 결투를 승리하기도 했습니다).

마린 선수의 개인 기량과 오더 능력은 SKT가 토너먼트 상위 라운드로 진출 하는데 열쇠가 될 것입니다. 비록 Soaz 선수가 현재 남은 4명의 탑 라이너들 중 제일 약하다곤 하지만 아직 여러 부문에서 상위권을 달리고 있는, 이번 대회의 또 다른 최고의 탑 라이너들인 후니 선수와 스멥 선수가 있다는 걸 기억해야 합니다.

여태까지 마린, 그리고 SKT가 무패행진을 달려왔지만 SKT가 대회를 우승 하기 위해선 마린 선수는 경기력을 꾸준히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4강에서, 그리고 어쩌면 결승에서도 말이죠.




Lv33 파핀폐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