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된 글입니다. [내용보기]파쇄장,회선격추비교 (쿨타임 9초 12초)
패치전 파쇄장,회선격추 3초 20퍼 4초20퍼(중첩가능)
패치후 파쇄장,회선격추 6초 15퍼(중첩불가능)
15분이전까지(900초) 스킬쓴다고 가정하고 버프유지시간비교
패치전 파쇄장버프 300초 20퍼증가 회선격추버프 300초 20퍼증가 총합 1명당 1200퍼 증가
패치후 버프를 유지하게끔 스킬을 쓴다고 가정할경우
900초 15퍼 증가 총합 1명당 1350 증가
연계 실수로 100초 공백이 생겼다면?
800초 15퍼 증가 총합 1명당 1200증가
결론 패치후 회선격추,파쇄장은 버프가 맞다.
내공방출 비교 (쿨타임 25초)
패치전 12초 30퍼
패치후 6초 15퍼 + 벽력장 2/3 dps딜
15분(900초)이전까지 딜한다고 가정
패치전 432초 30퍼 증가 1명당 12960증가
패치후 216초 15퍼 증가 1명당 3240증가,
결론 패치후 내공방출은 엄청 너프
둘을 합하면?
1200+12960 1350+3240
ㅋㅋㅋㅋㅋ 누가봐도 너프맞음
여기서 내공방출 딜이 있으니 상관없다고 하실 사람들을 위해 가정해서 계산해봄
내방딜을 제외하고 초당 7씩 데미지를 넣을수있고 벽력장이 초당 1이라고 가정하면 내방딜은 2/3(기공 게시판 dps참고해서 벽력장이 전체dps의 1/7을 담당하는걸 확인)
900초동안 내방딜없이 딜할경우 6300
900초동안 내방딜하면서 딜할경우 6300 + 600
결론 피해량 10.5퍼 증가이고 공증으로 따지면 후하게 상시 15퍼정도 증가라고 쳐줄수있음
그렇다면 900초 15퍼니까 총 13500증가라고 할수있음
그럼다시 파쇄,회선,내방을 계산해보면?
패치전 1인당 14160 2명 28320 3명 42480
패치후 1인당 4590 + 개인딜 13500
1명 18090 3명 27270
추가로 순보는 당연히 너프니깐 계산안함
결론요약 : 회선,파쇄 버프는 상향
내공방출은 패치전에 1명이라도 꾸준히 맞췄으면 패치전이 좋다고 볼 수 있음. 모두 맞추면 넘사벽으로 좋음.
기공사본인이 공증버프 받는 시간에 데미지 큰스킬을 몰아쓰는걸 생각한다면 기공사자체딜은 비슷한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