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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Z축롤백 안하면 밸런스는 둘째치고 게임이 어려워진다

무빙컨츄럴
댓글: 7 개
조회: 1064
추천: 15
2022-07-13 14:51:36
가만보니 이건 그냥 기존 피빕안하는 수많은 유저들 보여주기식 패치같음. 근데 기존 피빕 메커니즘도 어려워서 진입안하는 마당에 게임을 더 어렵게 만들면 어쩌자는거임?

원래는 약경직. 강경직. 공중경면판정. 피면. 경면. 상면 이라는 정립화된 체계가 있었는데 z축 무적 이라는 새로운 체계를 도입하는 방법은 기존 메커니즘을 무시하는 법임.
한마디로 하나를 알게됐는데 또 하나를 알아야되고 거기에 따른 메커니즘도 더 공부해야됨.
더군다나 제일 심각한 문제는 스킬마다 z축범위의 다양성임. 발이 살짝만떠도 z축범위가 적용이 되는거같음. 그리고 어떤스킬이 더 높이뜨는지 또한 바닥에서 터지는 스킬의 공중판정 범위는 어떻게 적용되는지 알 수가 없음. 어떤스킬은 씹고 어떤스킬은 맞으니깐.

새로운 체계를 도입할 목적이면 그에따른 여파도 생각을 해야지. 이걸 무슨 여기에맞춰 밸패를 한다고함? 기존 밸패도 몇년에걸쳐 욕처먹어가며 한거아님?

퍼샷같은스킬 공중진입기로 다 씹어먹으니 퍼샷은 공중판정을 높여서 맞게 수정이라도 할꺼임? 그럼 서머너 전방도 그렇게 수정하겠네. 무슨놈의 의미가있냐 도대체?

그냥 롤백해라. 피니쉬2타로 사기치려다 안될때마다 빡친다.

Lv31 무빙컨츄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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