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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z축이 왜 게임을 어렵게 만드냐?

다시만들어따
댓글: 12 개
조회: 1435
추천: 13
2022-07-14 20:06:05
현재 점프 스킬 카운터치기 위해 추가된 조건

1. 직업별, 스킬별 z축 높이를 모두 알아야함

2. 점프 스킬 이펙트를 보고 높이를 추측해야함

3. 추측한 높이에 맞는 스킬을 써야함



z축 패치전까진 점프 스킬을 카운터 치기 위한 조건은 오직 스킬 사거리와 면역 고려밖에 없었음

지금은 스킬 사거리+면역+내 스킬 z축+상대방 높이를 다 알아야함

한마디로 점프 스킬 카운터치는 타이밍이 좁아졌다는 거임

이게 느린 점프 스킬이면 예전처럼 쉽진 않아도 가능하긴 함. 

근데 빠른 점프 스킬이다? 사실상 무적기가 됨

이전에도 스킬 발동이 느린 캐릭들은(서머너같이) 접근 차단용으로 미리 스킬을 깔아두는 게 많았음

이젠 이게 안통함. z축이 안맞으면 그냥 넘어올 수 있음

신속750으로 낮췄을 때랑 똑같이 느린 캐릭은 너프가 된거고(점프 스킬이 있던 없던 너프임)

빠르고 점프 스킬이 있는 직업은 버프를 먹은거임

섬멸전 기준 z축 패치로 스커, 버서커, 리퍼는 더 좋아졌음(배마는 안만나봤지만 스커랑 같을듯)

워낙 기상술사가 많고 판수가 적어 다른 직업이 좋아졌다 나빠졌다 하기엔 힘든데

저 3캐릭만큼은 확실히 버프임.(창술도 버프같긴 한데 1~2판한게 전부라 뺌)

아무튼, z축 좆같으니까 롤백해라. 

Lv30 다시만들어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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