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종말의 시작(해) - 반복된 종말(달) - 종말의 시(별)
1) '3종 트리'로 대표되며 종날 세번 떨구는 스타일
2) 종말의 시 코어 덕분에 종날 데미지 몰빵과 캐스팅시간이 줄어들고, 마나감소덕분에 마효증을 대체할 수 있음.
3) 익스플로전 작열x, 천벌 작열o 추천(비해방 천벌 사용가능)
2. 종말의 시작(해) - 반복된 종말(달) - 삼중파동(별)
1) 3종 이후 삼중파동 덕분에 2초 현타를 줄여 사이클을 빨리 굴릴 수 있는 스타일.
2) 익스, 천벌의 딜비중이 상대적으로 높다. 따라서 비해방때 익플을 사용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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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의견 참고하여 비해방 익천작열을 사용하지 않고 작열x의 형태로 바뀔 여지가 있습니다.
다만, 그렇게 된다면 삼중파동보단 종말의시가 확실하게 성능이 더 좋다고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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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1해방 1아애를 추천함(해방타이밍때 2인페,2아애를 굴리면 사이클이 늘어짐)
3. 불완전연소(해) - 연소가속(달)- 삼중파동(별)
1) 소서리스 출시 초기 직각을 사용하지 않는 국민세팅을 모티브로 한것.
2) 특성셋을 치신or 특치신을 채용할 수 밖에 없고 쾌적한느낌과 더불어 기존 점화의 현타를 줄이는 형태.
3) 단, 아크패시브 깨달음의 효과를 제대로 받지 못해서 포텐이 좋지 못함.
4) 삼중파동을 채용했기에 속속을 채용.
4. 불완전연소(해) - 연소가속(달)- 원소의잔향(별) <--비추천 but 삼중이 없고 잔향이 떴을때 사용해봄직
1) 치신 or 특치신 노속속채용 (예둔or저받or타대or마효증 중 2택)
2) 혹한의부름을 채용안하고 리액트,인페,아애 세개를 모두 사용하는 스킬트리 사용의 여지가 있다.
5. 마력의 촉매(해) - 점화의 문장(달)- 삼중파동(별)
1) 기존 점화 스타일 ( 종해종)을 유지하면서 유틸을 상향시킨 스타일.
2) 시즌2 초~중반 끝마소서를 모티브로 했으나 끝마 쿨감 20%에 비해 살짝 아쉬움
3) 두번째 종말이 촉매 쿨감을 받지 못해 삼중파동을 반드시 채용해야함(여지가 없음)
4) 촉매 쿨감 10% 덕분에 인페 스택 사용시 비해방 익스와 천벌 안 쓸 수 있다.(사용해보신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5) 1해방 2해일 2인페 트리를 추천함.
6. 마력의 촉매(해) - 점화의 문장(달)- 원소의잔향(별)
1) 여러 정보 및 댓글을 확인한결과, 아애,인페의 딜비중이 촉매-문장트리가 높음
2) 막종 쿨감을 못받으나 비해방타이밍때 유틸을 향상시킨 형태
3) 인페,아애의 기존 딜비중이 높아 더욱 효율을 증강시킨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