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데드. 죽되 산자, 또한 살되 죽은자인 언데드들은 천계,정령계를 제외한 모든곳에 퍼져있다. 하지만 진짜 전력은 마계에 존재한다. 그들은 100만년전부터 탄생되어 100만년동안 마계 최외곽의 네크로시타델에서 살며 끊임없이 마족들과 투쟁해온 존재들. 과거 마족들은 군주가 없는 언데드를 우습게 여기고, 또한 손쉽게 제압했지만, 데스로드가 탄생된 지금은 마왕조차도 그에게 예를 차릴 정도다
군단장
1.데스 챔피온 스칼런
최상위 언데드 '데스나이트'를 지배하는 죽음의 기사단장 스칼런. 메이플 월드가 탄생된 수천년이래 최초의 마제스티 소드마스터로 극강의 실력을 자랑한다. 생전 그가 익힌 검법은 공간검법. 공간을 갈라서 공격하는 검법이다. 행동은 전형적인 기사의 표본이다. 네크로시타델에서의 그의 역할은 총사령관이다.
2.데스리치 토르헤츠
역시 최상위 언데드 '리치'들을 통솔하는 데스리치 토르헤츠. 인간으로서 불가능하다는 9서클의 경지는 오래전에 넘은데다가 드래곤조차도 수명 다 될때까지 마법만 익혀서 겨우 오르는 경지인 13서클의 대 마법사. 특히 그는 바람과 독,그리고 얼음계열마법에 매우 능하다고 한다. 매우 음침한 성격에 계략꾸미기에는 신급이라 그가 세운 전략은 실패한 횟수가 100만년간의 전투에서 단 3번이라고 한다.
네크로시타델에서의 그의 역할은 군사(軍師)다.
3.인센 브레이커 투크
가장 늦게 탄생된 언데드 '데스 브레이커'의 수장. 주무기로 해머를 사용한다. 스칼런이 모든것을 베어버린다면, 투크는 모든것을 파괴한다고 한다. 매우 단순한 성격으로 일단 부수고 보는걸 좋아한다. 데스브레이커에게 한번 걸리면 고통이 장난아니라고한다.
네크로시타델에서의 그의 역할은 돌격대 대장이다.
4.고스트 퀸 스메이라
존재하는 모든 귀신,유령,팬텀,밴시등 모든 영체계열 언데드의 지배자다. 네크로시타델의 군단장중 유일한 여성체다. 사악하기로는 토르헤츠보다 더한데다가 장난치는것을 좋아하여 가끔 데스로드에게도 장난을 치곤 한다. 유령들의 빙의,염탐능력은 웬만한 어쌔신 저리가라할 정도로 뛰어나기에 만약 스메이라가 정탐에 임하면 그 누구도 모르며, 빙의를 한다면 드래곤조차도 저항할 수 없다고 한다.
네크로시타델에서의 그의 역할은 첩보 단장이다.
5.스켈레톤 엠페러
뼈로 만들어진 모든 언데드. 일명 스켈레톤들(병과가 매우 다양하다)을 지배하는 뼈의 황제. 언데드 물량의 60%를 모두 지배하는 존재다. 냉철한 성격으로 괜히 군단장은 아니라는 듯이 통솔력또한 뛰어나다. 스켈레톤 엠페러의 주무기는 듀얼보우건이다.
네크로시타델에서의 그의 역할은....원거리 사격이다.
6.좀비킹 좁센
모든 좀비들의 왕 좁센. 좀비들의 대개 독이 있듯이 좁센의 이빨에도 극독이 들어있다. 보통 좀비에게 물려 죽어야 좀비가 된다는것과는 달리 좁센은 단지 약간의 상처만 내도 대상의 신체 전체에 감염독을 퍼트릴수 있다. 다른 좀비보다도 강인한 육체와 날렵한 몸놀림. 또한 좀비들중 유일하게 무기를 사용하는데. 그의 주무기는 클로다.
네크로시타델에서의 그의 역할은 적을 혼란시키는 역할이다.
7.엘더 뱀파이어로드 예메자키
밤의 귀족. 뱀파이어의 지배자다. 피를 사용하는 마법에 매우 능숙하고 때로는 안개화,때로는 야수화,때로는 박쥐로 변하기도 해서 엄청난 기동성을 보인다. 심지어는 야수들을 지배할수도 있다. 그들에게 피를 빨린상태에서 그들의 피가 들어가면 뱀파이어가 된다고 한다. 예메자키는 매우 과묵한 성격의 소유자다
네크로시타델에서 그의 역할은 암살자다
8.데스로드 하이탄스 폰 헬프레이어
언데드가 탄생된 100만년 이래 최초의 데스로드. 네크로시타델에서 유일하게 살아있는 인간이다. 과거 에레브에 의해 부모와 어린여동생조차 잃은 뒤로 오직 혼자 네크로맨시 학문에 집중하여 단 10살에 네크로마스터에 이르고 성인이 되어 데스마스터에 이르렀다는 전설의 존재. 지금은 오직 데스로드만이 소유한다는 죽음을 보는 눈인 사안(死眼)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데스로드로서 마지막 깨달음조차 얻어서 사신의 힘 또한 사용할 수 있는 존재. 사신 상태에서 그는 눈으로 보는것만으로도 죽음을 내릴수 있다고 한다. 후일 에레브를 완전히 불태우겠다고 벼르고 있으며, 항상 스메이라와 토르헤츠를 통해 에레브의 첩보정보를 보고있다. 통솔력이 매우 뛰어나고 토르헤츠보다 더 계략에 능하다.
거기에 마법은 이미 끝을 이르러 이제는 오직 의지만으로 모든것이 가능한 언령의 경지에 오른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