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기본요소를 다스리는 3명의 신이 존재한다. 하지만 본래 인간에서 시작한 존재들. 실력이 극강하다못해 이중 하나라도 중간계를 점령할 계획이 있으면 검은마법사정도는 그저 매우 가벼운 애교에 불과할 정도의 파괴를 보인다. 하지만, 절대신 카오스의 율법으로 인해 이 3명은 세상이 멸망할 정도의 큰일이 아닌한 자신의 신의 힘을 사용할 수 없다.
3신 서열 1위:하이탄스 폰 헬프레이어(사신)
생명과 죽음을 관리하는 신. 본래는 헬프레이어가의 가주. 데스로드였다. 스스로 사안을 깨닫고 죽음을 깨달은 끝에 죽음의 신에 이른 존재. 3신중 최강자이다. 그가 지배하는공간은 죽음의 성지인 네크로시타델이다.
3신 서열 2위: 천단
빛과 어둠, 질서와 혼돈을 관장하는 신. 신성의 최상위인 여명력과, 흑마력의 최상위인 황혼력을 모두 사용하며, 더 나아가 태초의 힘인 혼돈력까지 사용한다. 어떤 형식의 마법으로든 하이탄스를 제외하고는 천단을 이길 존재는 없다고 한다.
3신 서열 3위:천마
전사와 무술을 수호하는 신이다. 천마 본인도 최강의 무인이었다. 사용하는 검법은 단 3초식뿐인 최강절정무공 서열1위 천마검법이다. 이따금씩 일반적인 무인으로 변장하여 유희를 즐기곤 한다. 가장 자주 가는곳은 판테온. 스스로 강자와의 대련을 찾아다니는 듯 하다.
시조드래곤
레드,블루,블랙,실버,골드,화이트,오닉스 드래곤들의 시작은 단 2마리의 드래곤이었다고 한다. 현재도 살아있는 두 시조드래곤들은 드래곤 전체가 덤벼들어도 비늘에 흠집하나 내지 못한다고 할 정도의 강함을 소유하고 있다.
1. 카오스드래곤
빛,어둠의 완벽한 질서로 인해 혼돈력을 소유하는 카오스드래곤은 태생부터 천단의 가디언이다. 모든 원소계열 마법과 더불어 혼돈계열마법도 불완전하게나마 사용하는 드래곤이다. 특히 그의 비늘은 모든 자연계 속성은 100% 무시한다고 한다. 심지어는 빛,어둠마법도 카오스드래곤의 그것보다 약하면 오히려 카오스드래곤을 강하게 만들 뿐이다.
하루 3번 모든것을 소멸시키는 카오스브레스를 분출할 수 있다.
2.엘리멘탈 드래곤
불,물,바람,번개,독,대지,얼음등의 모든 자연계속성을 가지고 있는 드래곤. 일반적인 드래곤들도 모든 자연계속성 마법을 사용할 수 있지만, 엘리멘탈드래곤의 그것은 다른드래곤들과는 차원이 다르다. 엘리멘탈드래곤은 모든 속성을 완전하게 가지고있어, 또 하나의 자연계속성인 엘리멘탈 그 자체를 사용할 수 있다. 단순히 의지만으로도 모든 정령왕을 소환할 수 있고, 드래곤중에는 유일하게 카오스드래곤에게 타격울 줄 수 있다.
하루 3번 모든것을 파괴하는 엘리멘탈 브레스를 분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