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이 부족한지 템과 렙을 자꾸 컨과 아예 분리시킬려고 하는데
그 렙과 템이 알피지를 하는 본질 아니던가?
레벨이라는 성장개념과 아이템이라는 부수적인 스텟성장을 통해서 자기 캐릭이 남보다 다른 월등한 수치를 가지고 이를 통해 여러가지 컨텐츠를 즐겨나가는건데 그걸 ㅤㅃㅒㅤ면 대전액숀 게임이나 쳐하지 왜 mmorpg를 하십니까??
손가락과 동전만 있으면 되는데 말이지
컨인가 아닌가를 논할려면 뗄게 아니라 저 차이를 얼마만큼 보정해주고 혹은 같은 조건에서 얼마만큼의 여지를 주느냐로 봐야하지
지금 블소를 보면 같은 검사로 싸워도 4대인던 템 맞춘 애가 포화란 풀템 맞춘 애를 피도 거의 안따르고 때려 잡을수도 있지
애당초 템빨로 극복하지 못할 차이가 있는데 그걸 컨트롤이라는 변수로 극복할 수 있으면 그게 바로 컨빨 게임이지
머 별게 컨빨게임인가?
같은 검사뿐 아니라 모든 클래스가 발컨 신컨들을 보면 발컨들은 신나게 두들겨 맞다가 레알 한대도 못ㅤㄸㅒㅤ리거나 탈출길로 한번 떨어뜨리고 다시 두들겨 맞고 끝나
그만큼 다양한 상태이상기와 순간적으로 모든 공격을 저항띄우는 무적기 더불어 단 하나의 탈출기로 서로 계산하고 싸우게 하는게 지금 블소야
무슨 말도 안되는 쪼렙으로 만렙 파밍한걸 못잡으니 컨빨게임인가요? 이딴 개소리 할거면 그냥 철권 스파나 하러 가라고
쪼렙과 만렙에 차이에 따른 스텟보정차이만큼 당연히 쪼렙이 패널티를 먹는것은 게임시스템상 당연한 이치인데 왜 그 차이를
인정하지 않는건지 이해가 안가
반대로 45짜리랑 싸우는데 43 2명만 되도 43이 조금만 개념차면 45가 개맞듯이 쳐맞고 끝나
45는 순삭시킬려면 43들중 한명의 탈출기 한번을 ㅤㅃㅒㅤ야 하고 43들은 두명이서 순차적으로 쓰면 훨씬 유리하게 탈출기 빼고 상태이상 콤보로 허수아비 만들 수 있거든
이정도의 차이만 되면 충분히 컨빨게임이지
도대체 멀 어떻게 해야 컨빨게임이란 건지??
그 잘난 컨빨게임이란거 한번 설명이나 들어보고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