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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엥 일마치고 오니 내글에 댓글이 달려있네..ㅇㅅㅇ!

가녀린꽃수
댓글: 35 개
조회: 3357
2012-08-08 17:07:01
며칠전에 쓸 컨겜이란글에

선판정 후모션이라고 글썻지예.ㅇㅅㅇ.

초기시스템이 선판정 후모션이라 짧게 애기하면 콤보달달외우고 버튼먼저 빠른사람승!끝

이거였음 ㄷㄷ;

사람들이! 광분해서 이게뭐야!를 외쳤고

거기서 적응한 사람들은 할만한데. 뭐? 라고 생각을 했는데 매일 같은 남아있는 사람들 얼굴만 마주보는 거임 ㅇㅅㅇ!

극효율만 짜서 한방콤으로 상대를 떡실신 시키는걸로 어거지 판정까지 집어넣어서 상대방을 이겨볼려고 하는사람이 넘쳐나는데.

문제는!

적응해서 남아있는 사람들이 초기에 게임에 접속했던 인원보다 너무 적은거임.

아! 이래서 망하겠구나!를 생각한 겜회사들이

국내게임특허인 소잃고 외양간 고치기를 반복하는걸 복습하고서

집어넣은게

선모션 후판정임.

일딴!

떡칠슈퍼아머로 맞더라도 스킬은 집어넣고 뒈지던지 해라며 무작정 밀어넣었음 ㅡ_ㅡ;;

사람들이! 오~를 연발하며 할만한데 라며 생각을 고쳐먹음.

쫌!더~를 외치자

이제 스킬쿨타임시간도 테스터를 해보며 점차 개발자들이 짠 5초짜리를 2초내지 1.5초로

다시 손이 빠른사람도 지루하지 않게 졸라다다닥 눌러야 하는 스킬도 집어넣고

손느린 유저들을 위해서 엄청 맞더라도 스킬이 나가게 해서

손느린 유저들도 ㅇㅅㅇ! 그래야 손느린 유저들도 한방 먹여줄수 있으니 할만하군.

이란 생각이 들게 점차적으로 시스템이 순화돼어서

초기보단 많이 퇴색되었지만 아직까지 버튼 졸라 다다닥 눌러야 하는스킬들은 있음.

그래서 선판정 후모션이란 단어를 사용했고

그글에 댓글에도 알기쉽게 적어놓은 글이있음.

보고있나?토로토야!ㅇㅅㅇ!

Lv34 가녀린꽃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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