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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테라 프리타겟팅 여러분의 의견은?

아이콘 팍픽푹퍽
댓글: 13 개
조회: 2659
2011-01-14 09:58:10

안녕하세요.

이런글은 첨올려 보지만 하도 궁금해서 써봅니다.

 

1.요즘 테라의 프리타겟팅 논란이 많이 되고 있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무빙이 안된다는것입니다.

음... 과연 mmo에 무빙이 됬을때는 게임이 재미있을까요? 전 몬헌도 110랭까지는 해봤습니다만..

과연 20~30명이 몬헌의 몬스터를 잡으러 간다고 하면..재미있을까요?

혹시 mmo중에 무빙이 있는 논타겟팅 게임이 있으면 추천좀 해주시기 바랍니다.

 

2.논타겟팅과 타격감의 대표 몬헌은 무빙인가요?

전 몬헌은 무빙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만....회피기가 있을뿐이지요(그것도 공격모션 켄슬 회피는 없습니다 누르면 반드시 한번은 때려야지요) 그리고(검사,거너) 모두다

공격 동작에서는 습니다. 공격 모션과 몬스터의 이동으로 공격시 이동 되는것이지 달려가면서 휘들르고 그속도 그대로

몬스터를 지나 치진 않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떻신지요?

 

3.그리고 타격감이란건 과연 어떻게 구현을 해야하나요? (구체적으로 여러분의 생각을 적어주세요.)

예를 들어 묵직한 무기로 때렸을시 몬스터가 그에 상응하는 반응을 해야한다.   했을시 3~4명이 아닌 20~30명이 모두

묵직한 무기로 때리면 몬스터는 어째야 하나요?

또 예를 들어 무빙이 되야한다. 그럼 그에 상응하게 몬스터의 반응 속도및 공격속도등 난이도가 올라갈수 밖에 없죠

그렇다면 진입 장벽이 너무 높아 지지 않을까요? 여성유저나 발컨이신분들은 어쩌나요?(않하면 그만이지요)라고

말씀하시지 말고요 ㅎㅎ 개발자 개발사 개인유저를 동등하게 놓고 얘기하는겁니다.

개발자 들도 돈이 않되고 욕만 먹으면 개발 않하면 되지요~그럼 발전은 저멀리 안드로메다로...ㅋㅋ

 

이상 허접한 사람의 글 이었습니다. 솔직히 제가 개발자도 아니고 게임도 일끝나면 집에와서 2~3시간 하는

라이트 유저 입니다. 잘 모릅니다. ㅎㅎ 무식하죠. 그렇다가 글을 읽다보니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Lv67 팍픽푹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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