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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몹들의 패턴 늘리기 망상.

문블
댓글: 48 개
조회: 3597
2011-05-08 10:26:10

어떤 게임이든간에 패턴이 부족해서 어짜피 재활용 하잖나요. 않하는 게임 전혀 없죠?

 

그럴바에야 더 신경써서 제대로 만들어논걸 추가하면 좋은거죠.

 

 

제작자분들이 고생고생해가면서 만든 스킬.  몹에게도 줘 보는거죠.

 

제작자분들이 고생고생해가면서 만든 소모성 아이템/제작기술 그걸 인간형 몹에게도 줘 보는거죠.

 

제작자분들이 고생고생해가면서 만든 장비. 그걸 인간형 몹에게도 줘 보는거죠.

 

 

그러면 만사 해결. 여러가지 유저 사용 물약에 완전 중독된 연금술사 몹하고,

 

삐까번쩍한 무기들고 다니는 대장 오크와, 기계공학을 사용해서 유저를 닭으로 만드는 고블린등등.

 

사실 나올건 많지 않겠어요?  

 

 

스킬도 재활용. 몹이 도발하면 유저도 탱몹만 강제공격 가능!

 

동물형 몹과 펫의 스킬도 호환이 가능하겠네요.

 

 

더해서 떨구는 것등도 더 현실성 있어지겠죠. 장비./제작기술템. 부서진 아템이라고 하면 확률문제도 해결되고..

 

스토리를 추가 하자라면 몹들도 탱딜힐 전술 짠다라고 보여줘도 되는거고..

 

 

 

라지만 다른게임에서도 이미 다 나온겁니다. 오히려 문제는 유저들이 어려워져서 못한다정도?

 

더해서 게임 제작하기/연산하기가 힘들어지긴 하겠네요. 이런 분야는 더 쇠퇴했다라는게 맞을지도 모릅니다.

 

 

결국 방법이 문제가 아니라 프로그램 문제에 유저들에게 어렵다라는게 문제일껍니다 .

Lv72 문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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