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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양산형 게임의 피해갈수 없는 함정.

문블
댓글: 25 개
조회: 4858
2011-09-15 23:17:32

 확실히 잘 나가는 게임?들도 비판받을때가 되었긴 하지요.

 

 너무 퀘스트에만 신경쓴다. / 너무 어렵다. /  스토리 누가 보냐 등등...

 

 

 하지만 그거 다 빼고 보면 소위 양산형 게임이 되요.

 

 그리고 그 양산형 게임 게시판 들어가보면 항상 나오는 말이 있죠.

 오픈때부터 게시판은 오토 잡냐. 다계정 인정하냐. 글들이 쭈욱 올라옵니다.**

 

 

 게시판에서 글들만 보고 제대로 게임은 않해서 제가 착각하는것일수도 있는데요.

 그래도 3번째 마을 밖은 다 오토다 라는 글이 많은것도 사실이더라고요.

 

 퀘스트 신경 않 써보세요. 어렵게 않하고 반복 사냥만 해보세요.

 스트리 들어가면서 어렵게 않해보세요.

 

 

 대체 오토는 어쩔껍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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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 상위 게임사들도 오히려 노력하고 있다라고 보고 있고요.

 오히려 중국게임처럼 오토를 인정하는 것도 신생 게임사들이 할 방법이라고도 생각하기도 합니다.

 

 요즘 오토는 타 회사 오토도 사냥하는건 기본이요 반복퀘는 그냥 다 하거든요.

 (이건 제가 행동 복사로 테스트까지 해봤어요.)

 

 자동 응답은 구석기 시대 돌도끼이고, 영자가 호출하면 경보야 누가 않해요.

  신생 게임사가 이런 것들까지 막을 방법은 없죠.

 

(그런데 국내에서는 오토 제도적으로 막고 있나요?)

 

 

유저들의 꼼수는 마찬가지로 막강하다보니 게임사도 힘들겠죠. ++ 

 

양산형 게임들이 비슷비슷한것도 다 이유가 있다라고 생각하긴 해요.

컨트롤+V 하는게 버그난무보다는 편하거든요. 그래봤자 그 게임이 그 게임이지만

제 글처럼 오타가 많을리는 없잖아요.**

 

 

 

 

 

 

 

 

Lv72 문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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