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연예인 나체 합성사진 만들어 퍼뜨린 20대

아이콘 아사다시노
댓글: 10 개
조회: 5610
2021-06-09 13:25:11
"뜨거운 반응에…" 연예인 나체 합성사진 만들어 퍼뜨린 20대

(제주=뉴스1) 오미란 기자 = 4개월 간 수백장의 연예인 나체 합성사진을 만들어 퍼뜨린 20대 남성이 법정에서 "죽고 싶은 심정"이라며 뒤늦게 후회했다.

제주지방법원 형사2단독(이장욱 부장판사)은 9일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허위 영상물 편집·반포 등) 혐의로 구속돼 재판에 넘겨진 A씨(28)에 대한 첫 재판을 열었다.

검찰의 공소사실에 따르면 A씨는 지난해 11월15일부터 지난 3월16일까지 약 4개월 간 집에서 편집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유명 연예인의 얼굴에 나체사진을 합성한 사진 285장을 제작했다.

                                          ---------------

또 다른 A씨의 변호인도 "피고인의 반성문을 보면 '인정'이라는 단어가 14번 등장한다"면서 "성적 부진과 재능 부족으로 열등감에 시달려 온 피고인은 우연히 하게 된 이 사건 범행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을 보고 인정 받는다고 착각했다"며 재판부에 선처를 호소했다.

A씨 역시 "이렇게 큰 범죄인 줄 몰랐다. 사회에 이 같은 피해를 끼쳐서 죄송하다. 죽고 싶은 심정"이라며 "참회하고 반성하며 남은 인생을 살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

성적부진과 재능부족으로 열등감 에 시달려 왔으니 선처호소???????

Lv83 아사다시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