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아빠들 가슴에 불지핀 '대원미디어'

아이콘 아사다시노
댓글: 7 개
조회: 6416
2021-07-19 20:36:28

"드디어 올가을 손에쥔다"..아빠들 가슴에 불지핀 '대원미디어'


박 기자, 대원미디어라면 저희가 지난번에 한차례 뉴스&마켓에서 다루지 않았습니까.

용갑합체라는 특촬물로 크게 이슈가 됐었죠. 당시에 주가가 폭등했던 것 같은데 현재 상황은 어떻습니까?

<기자>

맞습니다. 당시에 주가가 급등했던 건 바로 지금 화면에 나오고 있는 대원미디어가 제작한 아동용 드라마 `용갑합체` 덕분이었습니다.

영상을 최초로 공개한 지난 3월 17일 이후 약 4주만에 주가가 300% 넘게 뛸 정도로 시장의 큰 관심을 받았는데, 구체적인 방영 일자 등이 공개되지 않자 투자 열기가 지금은 조금 식은 상황입니다.

<앵커>

드디어 오늘 그 소식이 전해진 거군요.

<기자>

네, 맞습니다.

대원미디어는 오늘(19일) `아머드 사우루스`(용갑합체)가 올해 겨울 한 지상파 방송사에서 첫 방영을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본편 방영 직후 OTT 플랫폼과 케이블 등 다양한 파트너사들을 통해 빠르게 사업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습니다.

<앵커>

올해 겨울 첫 방송을 하게 된 거군요.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을 소식이 드디어 공개가 된 건데 오늘 시장이 부진해서일까요. 주가는 하락 마감했네요.

<기자>

네, 저도 의아해서 살펴보니 그동안 티저 형식으로 영상이 조금씩 공개됐는데 여기서 방영 시기 등을 캐치하셨던 분들이 어느 정도 계셨던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오늘 보도자료를 통해 발표된 내용은 크게 새로운 내용이라기보다는 확정됐다는 것 정도로 의미를 두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제가 취재를 좀 해봤습니다.

<앵커>

새로운 내용들이 좀 있나요?

일단 박 기자, 지난번엔 용갑합체라고 하셨던 것 같은데, 이름이 아머드 사우루스로 바뀐 건가요?

<기자>

바뀐 건 아니고, 국내와 서양권에선 아머드 사우루스라는 이름을, 중국에선 용갑합체라는 명칭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즉 먼저 국내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중국 등 해외 사업도 준비하고 있는 겁니다.

<앵커>

그럼 이제 아머드 사우루스로 부르도록 하죠.

올해 겨울이라고 하면 구체적인 것 같으면서도 모호한 시기네요.

어느 정도라고 예상해 볼 수 있는 겁니까?

<기자>

늦어도 11월로 예상됩니다.

방송사 편성 상황에 따라 조금 조정될 수도 있지만 현재는 11월 내 방영이 가장 유력하게 점쳐지고 있습니다.

Lv83 아사다시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