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놈도 별거없음...그냥 폼폼질이나 한두번하고 패스

치하쨩!! 쓸만하지만..어차피 대충 패스

짭튜.. 원본인 오튜보다 시야가 부족하지만 전투능력은 더 좋기에...경전 컷 용으로 적당히 써먹음

짭삼사 원본인 삼사랑 다를거도 없고 57미리달고 무한클립을 날려줍니다

짭오팔 원본34-85보다 구리구리 못 써먹을 수준은 아니지만...
체력이 늘어나 한두방 맞고 죽는일이 드물어서 화재 탄약고 손상등 중국 종특 모듈병신을 슬슬 체감할수있습니다.

34-1 춘장미듐의 꿈과 희망이자 완성체라 불리는 7티어 미듐입니다.
175관통의 100미리 주포는 7티어 미듐 최고의 주포입니다 데미지도 250으로 부족할것 없습니다.
특히나 반구형 170미리 경사 포탑은 헤드온시 걸출한능력을 보입니다. 차체가 많이 부실하지만 7티 미듐중에 차체 단단한놈은 없습니다. (아! 있군요 KV85 이놈은 규격외 품목) 아무튼 7티어 미듐으론 좋습니다.

34-2 단지 숫자하나 바뀐것 뿐인데... 10탑을 끌려다니게 되면서 개똥 탱크가 되버립니다.
주포또한 이전티어랑 큰 차이가 안나는 181관통... 관통 6오른게끝..
미세한 스펙향상이 있지만 미세한 수준
이 망할 181관통은...짜증납니다.
T44가 175사골로 타는데 181이면 충분하지!!! 라고말하면 딱히 할말이 없..진 않고 있습니다.
부각이 잉여스러워 175만 못한 능력을 보입니다.
퍼싱의 180관통은 헐다운 지형을 주로 이용하여 위에서 아래로 내려까는지라 입사각이 매우 좋아져 실 관통 이상의 능력을 보입니다.
호구식 또한 부각 -7도를 활용하여 위에서 내려까는 경우가 많아 큰 관통 부족은 안느끼며 이자식은 9티까지만 끌려가는데...
이놈은 정규트리라고 10티방을 갑니다. 기동력 또한 좋은편이 아니라 44처럼 몰수도없습니다 44도 부각은 -7도지요.
에임 모으는 시간도 지랄맞고 모듈작살나는거도 지랄같도
살다살다 이렇게 그지같은...탱크는............남들이 타지말라는건 다 이유가있는겁니다.

wz-120 오사에 가려진 숨은 명품...이라고 말 만하겠습니다.
실제 타보면 오사에는 많이 부족합니다. 다만 이 wz120의 최대 장점이자 유일한 장점은 10티어 포를 끌어다 사용하는겁니다.
다른나라 9티어들도 몇몇 10티어 포 끌어다 쓴다고요?
이놈은 헤비포를 끌어뎅겨 사용합니다. 440데미지의 뽕맛 주포를 들고 놀고있으면
마치 헤비트리의 111-1-4를
다시 타는 느낌이랄까요? 좋은 기동과 망할 부각 단단한 머리통 딱 그것입니다.
미듐라인에서 개싸움하기엔 연사력이 부족하고
헤비라인 서기엔 체력과 방호력이 부족합니다
틈새시장을 파악하고 놀아야합니다 미듐끼리 있을땐 라인을 고착화 시켜 너한방 나한방 데미지 우위를 가지고 가고
헤비사이에선 탄 빠졌을때 한발 박고 나오거나 옆 뒤를 후려까는 역할을 수행하면 됩니다.
34-2탈때는 오히려 마이너스 빨간줄도 나왔습니다. 망할 똥탱!!!
춘장을 타는 이유는 따자하오! 찰진 보이스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