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화염: 레비아 로렌스의 실수
(야성 드루이드, 무법 도적, 부정 죽음의 기사, 분노 전사, 화염 마법사, 정기 주술사.)
키린토의 일원이었던 레비아 로렌스가 실종됐다. 레비아는 암흑마법에 손을 댔다가 달라란에서 추방조치를 받은 마법사다.
레비아의 흔적을 쫒아 달라란을 뒤진다. 레비아는 서큐버스 - 아가타에게 홀려 달라란 지하에서 아가타 소환의식을 하려고 한다.
플레이어는 암흑의 수학의회 릿신의 도움을 받아 레비아를 찾아낸다. 그때 뒤에서 아가타가 플레이어를 공격하고
플레이어는 아가타의 환영을 부순다. 아가타의 본체는 임프 어미였다.
아가타는 레비아의 힘은 내것이라며, 자기 부하가 키린토에 침투해서 내부로부터 헤체할거라는둥, 의지 약한 마법사들을 유혹할거라고
말하지만 아가타는 끔살.
2. 냉기 : 어긋난 쌍둥이 (군단의 위협 : 강령술사)
(암흑 사제, 고통 흑마법사, 사격 사냥꾼, 냉기 마법사, 조화 드루이드)
카림 메이지스피어가 자신의 쌍둥이 동생, 리아스트가 어두운 힘에 손대고 있다며 리아스트를 막으려 한다.
리아스트는 금지된 강령술에 손을 댔다가 키린토에서 추방당했다. 여관을 뒤져 리아스트가 어떤 의식을 치르려하고, 황천서약 이교도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리아스트를 쫒아 부서진 해변으로 갔지만, 리아스트는 뒤틀린
황천으로 통하는 균열을 열고 도망간다.
카림은 리아스트를 쫒아 뒤틀린 황천으로 간다. 황천에서 카림은 동생에게 정배당하고, 플레이어는 두 형제를 쓰러뜨린다.
3. 비전: 타이드스코른의 운명 (군단의 위협: 수라마르)
(비전 마법사, 암살 도적, 징벌 성기사, 고양 주술사, 악마 흑마법사.)
카드가는 새로운 브리쿨 지도자에 대한 예언을 찾았다며, 예언에 나오는 지도자가 타이드스코른을 이끌어 군단에
대항할 것이라고 한다. 플레이어는 그 후계자를 찾아간다. 수라마르 해안가에서 스코발드의 후계자- 시그린을 만난다.
시그린은 예언에 대해 궁금해 한다. 그녀는 예언에 대해 더 알기 위해 플레이어와 함께 스콜드아실에 가서 에이르를
만나려 한다. 스콜드아실에 가는도중 시그린은 암살자가 아직도 자신을 쫒고있다며, 암살자들에게 어머니가 쓰러진 밤 이야기를 한다.
그 밤 이후로 시그린은 스코발드의 마지막 핏줄이 되었다는 이야기를 한다.
시그린은 스콜드아실에서 에이르를 만난다. 에이르는 시그린이 예언에서 말한 그 아이가 맞다고 한다. 에이르는
시그린의 왕위계승을 반대하는 자들을 굴복시켜야 한다며, 룬의현자 팔리아르와 야를 벨브란드를 쓰러뜨리라고 한다.
시그린은 그 둘을 굴복시킨다. 그런데 야를 벨브란드는 왕위를 노리는 더 큰 경쟁자가 있다며, 시그린에게 오빠가 살아있음을 알린다.
시그린은 죽은줄 알았던 오빠가 살아있다며 그를 만나러 간다. 시그린의 오빠- 토르발드는 지옥마력에 굴복해 암살자들에게서
살아남았다. 시그린은 지옥마력을 거부해야한다고 말한다. 그러자 토르발드는 시그린을 공격한다. 토르발드는 패배하고 유언으로
시그린에게 그날밤 암살자를 보낸게 누구인지 에이르에게 물어보라고 한다.
시그린은 에이르에게 암살자를 보낸게 누구인지 물어본다. 에이르는 그날밤 시그린의 어머니를 죽이라 명령한건 오딘이라고 밝힌다.
진실을 알고 분노한 시그린은 내면의 지옥마력에 먹히고 어머니의 복수를 위해 용맹의 전당으로 승천한다.
시그린은 룬의 현자와 야를 셋이함께 용맹의 전당을 침공한다. 오딘은 입구에 벽을 만들고 숨는다. 시그린은 플레이어를 발견하고
너에겐 빚이 있지만 퀘스트를 방해할수 없다고 맞선다. 떠나던지 죽던지 선택하라지만 플레이어가 순순히 갈리가 있겠는가.
플레이어는 시그린과 두놈들을 제압한다. "에이르는 시그린에게 복수해봤자 어머니는 돌아오지 않음" "네 백성은 리더가 필요해" 만약 너가 실패하면 타이드스코른은 끝장임" 이라고 감언이설을 퍼붓고 시그린은 그말에 홀랑 넘어가 몸속의 지옥마력을 극뽁한다.
정신차린 시그린은 플레이어와 에이르에게 용서를 빌고. 에이르는 왕관을 쓰라고 한다. 시그린은 나는 적당한 인물이 아니라며 튕겨보지만
에이르는 시그린이 지옥마력을 극복할 힘과 의지가 있다며, 지금까지 어떤 브리쿨도 지옥마력을 극복할 힘과 의지가 없었다고 말한다.
그리고 시그린이 군단에 맞서 타이드스코른을 결집할거라고 말한다.
시그린은 타이드스코른을 결집해 군단과 맞설거라 다짐하고
에이르는 시그린을 신여왕으로 선포하며 그녀에게 새로운 창과 방패, 갑옷과 왕관을 준다.
참고: 각 동영상 밑에 퀘스트 부분들은 부서진섬에 마법사탑이 지어지면 도전할수 있는 퀘스트입니다
4월 6일 1시 현재 한국서버 마법사탑 진행 83% 이므로 조만간 볼듯
장미저택님 글을 참고함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896&l=24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