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hoble> 길드의 일리콩-하이잘 입니다.
사사게에 같잖은 저격이 올라와서 대응글을 쓰겠습니다.
들어가기 앞서 바쁘신 분들을 위한 3줄 요약.
오늘 새로 키우고 있는 악마사냥꾼의 자유지대 11단 돌을 키우고 템도 파밍하고 싶어서 길드원 분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글로벌로 아무나 받아가기로 했습니다.
제 악사 캐릭터의 아이템 레벨은 당시 392였고, 아시다시피 11단 쐐기에서는 400템이 나오며, 제 돌이니깐(?) 마음 편하게 글로벌에서 아무 도적님을 받아서 갔습니다.
그런데 들어온 Nymaeria-하이잘 님이 파티장을 잡고 있던 혈죽 님에게 귓으로 악사 버스냐고 물으시고, 시클 각 안 보이면 쫑내자 식으로 되게 불안해 하시길래 아뇨, 그냥 끝까지 합니다 식으로 이야기 했습니다.
그러니까 도적님이 같이 못가시겠다며 출발 안하고 그냥 파탈하셨죠?
그리고 나서 저희 다른 분 받아서 쐐기 도는 시간 내내 저희 혈죽님한테 귓테러해서 방해를 했죠???
(던전 도는 내내 탱커 님에게 보낸 귓)
그러면서 사과해!!! 사과 안하면 니네 길드 사사게야!!! 식으로 협박도 했죠??????
세상에나 인벤 아이디도 없는 사람이 어떻게든 저를 엿먹여보겠다고 인벤 아이디까지 파서 난리치는게 우습네요?
Nymaeria 님 나가자마자 글로벌에서 405 악사 님 받아서 쐐기 도는 내내 탱님한테 귓을 했더라구요? 뭐 님 못 껴가서 아쉬운건 알겠는데 매너 더럽네요 진짜. 님 개소리 대응한다고 탱님이 던전 돌다 말고 자꾸 멈춰서 답변하느라 얼마나 방해되었는지 알아요?
(Nymaeria님 나가고 나서 글로벌로 405? 악사님 받아서 진행한 최종 딜미터기)
물론 님이 나가서 귓으로 그 난리 치는 동안 2상 했고, 그 뒤에 또 자유지대 13단 나와서 또 2상했지만. 생각해보면 님 데려갔으면 1상 겨우 했을 듯 하네요.
이게 님이 같잖게 보고 불안해서 나간 내 392 악사의 현재 레이더고,
이게 님 409 도적 레이더에여. 님이 돌을 얼마나 해먹고 다니나 세부내역도 열어봐줄까요?
양심 어디? 이게 너님 ㅇㅋ? 프로석공러 !
난 지인에게 버스를 받을지언정 내 돌로 1상 각 잡아서 하지 님처럼 남에게 피해는 안 끼쳐여 ㅇㅋ?
저보고 왜 /힘자랑 했냐구요?
솔직히 내 392 악사가 님 409 도적보다 쎌 것 같아서 /힘자랑 했음.
ㅇㅋ?
제가 레이더 점수 가지고 사람 가려 받는거 존나 싫어해서 아무나 막 받기도 하고 그런 성향이긴 한데 설마 레이더 천점따리도 안 되는 석브레이커가 남 보고 버스라고 난리 치려고 인벤에 아이디까지 새로 파서 글 싸는 꼴 보고 정말 속이 뒤집어지네요.
아니씨발 무슨 게임을 처하던가 꼴보니까 게임도 안 처하고 인벤 눈팅이나 종종하면서 허허;;; 아니 392가 어떻게 11단을 가;; 완전 버스네;; ㅇㅈㄹ하는 것 같은데 시발 평소에 게임은 좀 처하세요?
물론 님 같은 사람이 템렙 올라봐야 400템 나오는 쐐기 10단에서 템렙컷은 410+로 받는 병신짓거리나 하겠지만서도 어쨌든 좀 시발 생각을 좀 처 하고 시발 좀 삽시다 좀.
시발 내 돌 내가 딜 나와서 내가 가서 2상하고 오겠다는데 왜 시발 치사하고 더럽게 길드까지 걸고 넘어져서 협박질이야 더러운 새끼가 정말.
씨발놈아 그럼 니는 자유지대 레이더 7단 2상-(아주 대단해!!!)-한 기록 밖에 없는데 그걸 자랑이라고 11단 처들어와서 어디서 같잖게 레이더 부심 부림?
미친놈이 자유지대 380주사위 끼고 왔다가 템렙 낮은놈 쫒겨나야하는데 길드원이라고 안 쫒겨나고 지가 지발로 나가야하니까 뭐가 그리 배알이 꼴렸는진 모르겠는데 애초에 내가 석주라구요 아조씨;;;;
아니 씨발 얼마나 인생 편하게 살아온 새끼시면 /힘자랑 한 번 했다고 사사게 보낸다고 협박 하고 인벤 가입까지 해서 부랴부랴 사사게 올리세요?
사사게 대법관님들, 저 일리콩-하이잘은 힘이 넘쳐서 /힘자랑을 했을 뿐입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