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유물 속성의 경우 이 글에 나온 순서대로 찍을 수 있습니다.
군단척결군의 유대감은 모든 직업 다 가지고 있는 공용 속성으로, 아래 나온 신규 유물 속성 (7개)을 다 찍으면 해금됩니다.
죽음의 기사.
혈기 -
- 죽음의 손아귀 (혈기) - 3초 동안 생성하는 위협 수준 증가치가 200%에서 400%로 증가합니다.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 10%, 방어도 20%만큼 증가합니다.
- 흡혈박쥐의 연회 (신규 유물, 1/4) - 죽음의 일격의 치유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 흡혈의 오라 (신규 유물, 1/1) - 섭취 사용시, 15초 동안 주변에 아군 4명과 자신의 생기 흡수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 흡수자 (신규 유물, 1/1, 금테) - 죽음의 일격과 섭취로 초과 치유가 발생하면,발생량의 50%만큼 최대 생명력이 증가합니다. 이 효과의 상한선은 최대 생명력의 30%입니다.
-------------------------------------------------------------------------------
냉기 -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냉기의 룬 (신규 유물, 1/4) - 룬 강화의 발동 확률이 1% 증가합니다.
- 얼어붙은 룬 (신규 유물, 1/1) - 검의 환영이 발동하면, 신드라고사의 격노의 쿨이 3초 감소합니다.
- 왕좌의 파괴자 (신규 유물, 1/1, 금테) - 절멸이 100% 확률로 검의 환영을 추가로 발동시킵니다.
- 몰아치는 한기 (명예) - 피해량이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
부정 -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어둠의 베기 (신규 유물, 1/4) - 고름 상처가 터질때 추가로 6%의 피해를 입힙니다.
- 죽음의 인도자 (신규 유물, 1/1) - 대재앙 사용시, 룬 3개를 생성합니다.
- 역병 발톱 신규 유물, (1/1, 금테) - 어둠의 변신이 발동중일때, 구울의 발톱/누더기 골렘의 회전베기가 50% 확률로 고름 상처를 터뜨립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날카로운 시선 (신규 유물, 1/4) - 안광의 격노 소모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 칼날 춤꾼의 우아함 (신규 유물, 1/1) - 칼춤의 치명타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혼돈의 맹습 (신규 유물, 1/1, 금테) - 혼돈의 일격 10% 확률로 적을 한 번 더 공격합니다.
-----------------------------------------------------------------------------
복수 -
- 악마의 수호 (복수) - 받는 피해 감소치가 10%에서 20%로 증가하지만, 방어도 증가치가 120%에서 75%로 감소합니다.
- 신규 강화 속성 (1/1) - 공격력, 체력이 10%, 방어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끊임없는 시련 (1/4) - 탈태의 지속 시간이 0.5초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 폭발 (1/1) - 영혼 베어내기가 흡수한 영혼 1개당 전투력의 100%만큼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화염속의 영혼 (1/1, 금테) - 제물의 오라나 영혼 베어내기로 피해를 입히면, 자신의 불타는 낙인의 지속 시간을 0.5초만큼 증가시킵니다.
드루이드.
조화 -
- 별똥별 (조화) - 가속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태백성의 빛 (신규 유물, 1/4) - 별똥별의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 흥망성쇠 (신규 유물, 1/1) - 달빛 섬광이 다음 달빛 섬광의 직접 피해량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5번까지 중첩됩니다.
- 순환하는 화신 (신규 유물, 1/1, 금테) - 달빛 섬광이 비전 피해량을 1% 증가시키고, 태양 섬광이 자연 피해를 1%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각각 6번까지 중첩됩니다.
---------------------------------------------------------------------------
야성 -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난타의 발톱 (신규 유물, 1/4) - 난타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아샤메인의 격노 (신규 유물, 1/1) - 호랑이의 분노가 10초 동안 아군 4명과 자신의 유연성을 600만큼 증가시킵니다.
- 핏빛 징표의 취약성 (신규 유물, 1/1, 금테) - 아샤메인의 광기가 걸린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수호 -
- 짓이기기 (수호) - 피해량이 337%에서 387%로 증가합니다.
- 난타 (수호) - 직접 피해량이 전투력의 48.1%에서 55.3%로 증가합니다.
- 휘둘러치기 (수호) - 피해량이 전투력의 194%에서 146%로 감소합니다.
- 위협의 포효 (특성) - 적에게 50% 이감을 걸지 않고, 이동 불가로 만듭니다.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체력, 공격력이 10%, 방어도가 12%만큼 증가합니다.
- 재미있는 달빛 (신규 유물, 1/4) - 달빛 섬광이 걸린 적이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1%만큼 감소합니다.
- 예리한 가죽 (신규 유물, 1/1) - 광포한 재생력의 최대 중첩 숫자가 1 증가합니다.
- 동물의 삶 (신규 유물, 1/1, 금테) - 난타가 15%확률로 한 번 더 난타를 사용합니다.
---------------------------------------------------------------------------
회복 -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영원한 회복력 (신규 유물, 1/4) - 그하니르의 정수의 지속 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 개화의 즐거움 (신규 유물, 1/1) - 꽃 피우기의 치유량이 대상에게 남아있는 꽃 피우기의 시간에 따라 최대 20%까지 증가합니다.
- 깊게 뿌리내림 (신규 유물, 1/1, 금테) -재생, 회복, 급속 성장으로 35% 아래인 아군을 치유하면, 그 대상에게 걸린 해당 기술의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
사냥꾼.
야수 -
- 광포한 격노 (특성) - 이제 추가로 대상이 25미터 이상이면 펫을 돌진시킵니다.
- 발구르기 (특성) - 피해량이 1.18*전투력의 300%+1.35에서 1.18*전투력의 300%+1.4로 증가합니다.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미끄러운 뱀 (신규 유물, 1/4) - 코브라 사격의 집중 소모량이 2만큼 감소합니다.
- 천둥 채찍 (신규 유물, 1/1) - 야생의 상 사용시, 하티와 자신의 주 펫이 천둥 채찍 효과를 얻어서, 자동 공격시 전투력의 10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코브라 사령관 (신규 유물, 1/1, 금테) - 코브라 사격이 일정 확률로 2~4마리의 뱀때를 소환하여 6초 동안 적을 공격합니다.
---------------------------------------------------------------------------
사격 -
- 죽음의 조준 (유물) - 랭크당 조준 사격의 치명타 피해 증가치가 3배수%에서 1.5배수%로 감소합니다.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빗나가지 않는 화살 (신규 유물, 1/4) - 약점의 효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자연의 발걸음 (신규 유물, 1/1) - 치타의 상을 시전하면, 회피가 50%만큼 증가하고, 이동 속도 감속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 소용돌이 폭발 (신규 유물, 1/1, 금테) - 바람 폭발을 사용하면, 바람의 길을 남겨 그 위에 있는 적이 1초마다 전투력의 300%의 피해를 입습니다. 그리고 그 위에 있는 적의 이동 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
생존 -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살쾡이의 턱 (신규 유물, 1/4) - 살쾡이의 이빨의 치명타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 독수리의 유대감 (신규 유물, 1/1) - 갈퀴발톱의 일격이 발동하면, 즉시 펫이 2회의 추가 타격을 합니다.
- 에체로의 메아리 (신규 유물, 1/1, 금테) - 측방 강타가 10% 확률로, 온아라의 영혼을 소환해서, 전투력의 100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마법사.
공용 -
--------------------------------------------------------------------------
비전 -
- 알루네스의 징표 (유물) - 피해량이 주문력의 120%에서 160%로 증가하고, 폭발시 입히는 피해량도 전체 마나의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에이그윈의 강력한 힘 (신규 유물, 1/4) - 신비화 화살의 치명타률이 3% 증가합니다.
- 알루네스의 탐욕 (신규 유물, 1/1) - 알루네스의 징표가 폭발할 때, 최대 마나의 20%를 회복합니다.
- 시공간 (신규 유물, 1/1, 금테) - 신비한 폭발을 사용하면 6초후 알루네스가 메아리쳐서, 6초 안에 신비한 폭발을 사용한 지역에 신비한 폭발 피해량의 20%의 피해를 입히는 신비한 폭발을 사용합니다.
--------------------------------------------------------------------------------
화염 -
- 화염 폭풍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100%에서 118%로 증가합니다.
- 소작의 점멸 (유물) - 치유량이 15%에서 5%로 감소합니다.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사전 연소 (신규 유물, 1/4) - 발화의 지속 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 불사조의 온기 (신규 유물, 1/1) - 불사조 화염 사용시 50% 확률로 10초 동안 아군 4명과 자신의 치명타률이 800만큼 증가합니다.
- 맹폭한 열기 (신규 유물, 1/1, 금테) - 불사조 화염이 적 2명에게 연쇄됩니다. 이 피해량은 연쇄될때마다 75%로 감소합니다.
---------------------------------------------------------------------------
냉기 -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흑요석 창 (신규 유물, 1/4) - 얼어붙은 대상에게 사용하는 얼음창의 피해량이 3% 증가합니다.
- 얼어붙은 비 (신규 유물, 1/1) - 얼어붙은 구슬이 발동중이면, 눈보라가 즉시 시전이 됩니다.
- 빙하 지진 (신규 유물, 1/1, 금테) - 칠흑화살을 사용하면, 대상 발 아래 얼음 기둥이 생깁니다. 이 기둥은 1초후 폭발하여, 주문력의 500%의 냉기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수도사.
양조 -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 방어도가 35%만큼 증가합니다.
- 어둠 한모금 (신규 유물, 1/4) - 의식상실 일격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위기 모면 (신규 유물, 1/1) - 맥주통 휘두르기가 20% 확률로 한 번 더 발동됩니다.
- 빨리 마시기 (신규 유물, 1/1, 금테) - 정화주를 마시면, 1초 동안 무쇠가죽주 효과를 얻고, 무쇠가죽주를 마시면, 시간차 피해량의 5%를 사라지게 합니다.
------------------------------------------------------------------------
운무 -
- 기의 물결 (신규 특성) - 안개 걸음을 대체합니다. 양조와 풍운의 것과 같습니다.
- 안개걸음 (특성) - 삭제됩니다.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계속되는 재활 (신규 유물, 1/4) - 재활의 쿨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 야단스러운 바람 (신규 유물, 1/1) - 발산 사용시 세이룬이 cloud of mist를 하나 생성하게 합니다.
- 샤오하오의 속삭임 (신규 유물, 1/1, 금테) - 세이룬의 안개가 흡수될 때, 모든 발동된 안개들이 주변 대상을 주문력의 200%만큼 치유하게 합니다.
-------------------------------------------------------------------------------
풍운 -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나눠진 인격체 (신규 유물, 1/4) - 폭풍, 대지 그리고 불의 충전 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 연계의 대가 (신규 유물, 1/1) - 연계가 발동시, 일정확률로 6초 동안 아군 4명과 자신의 특화가 600만큼 증가합니다.
- 천둥 주먹 (신규 유물, 1/1, 금테) - 바람의 군주의 일격이 맞은 적 하나당 천둥주먹 1중첩 발동시킵니다. 천둥주먹은 근접 공격 사용시 적에게 전투력의 50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성기사.
공용 -
- 빛의 심판 (특성) - 발동 쿨 1초가 삭제됩니다.
-----------------------------------------------------------------------------
신성 -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아낌없이 주는 티르 (1/4) - 티르의 해방의 사거리가 2미터, 치유량이 5%, 사용 후 효과가 5% 증가합니다.
- 순교자의 희생 (1/1) - 순교자의 빛으로 받는 피해가 15%만큼 감소합니다.
- 성스러운 여명 (1/1, 금테) - 여명의 빛으로 치유받은 아군이 6초 동안 자신의 치유 주문으로 받는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보호 -
- 헌신적인 수호자 (보호) - 신의 가호를 대체하지 않습니다.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 방어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신성한 대천사 (1/4) - 무기 막기 확률이 1% 증가합니다.
- 진실의 수호자 (1/1) - 헌신적인 수호자가 사라질 때, 최대 생명력의 12%의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 정의의 칙령 (1/1, 금테) - 심판 사용시, 다음 정의의 방패의 피해량과 받는 피해 감소치가 25% 증가합니다.
-------------------------------------------------------------------------
징벌 -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정의로운 선고 (1/4) - 기사단의 선고가 다음 정의의 칼날/천상의 망치의 공격력을 5% 증가시킵니다.
- 파멸의 인도자의 축복 (1/1) - 자신의 상급 축복이 발동하면, 힘이 2000만큼 증가합니다.
- 존재의 심판관 (1/1, 금테) - 심판이 걸린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50% 확률로 주변 적에게 전이됩니다.
사제.
수양 -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 치유량, 흡수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관대한 보상 (신규 유물, 1/4) - 속죄가 받는 피해를 0.5% 감소시킵니다.
- 고통의 폭군 (신규 유물, 1/1) - 고통 억제가 고통 억제 중 받은 피해량의 33%를 치유합니다.
- 분노의 대천사 (신규 유물, 1/1, 금테) - 신의 권능:보호막의 흡수량이 50%만큼증가합니다. 대신, 1초마다 남음 보호막 흡수량의 3%에 해당하는 량을 암흑 피해로 입습니다.
-------------------------------------------------------------------------
신성 -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나루의 어루만짐 (신규 유물, 1/4) - 투우레의 빛의 치유량 보너스가 5% 증가합니다.
- 시간과 방법 (신규 유물, 1/1) - 피해를 입으면 일정 확률로 구원의 기도의 쿨이 리셋됩니다. 이 효과는 한 번의 피해로 받는 피해량에 비례하여 발동 확률이 증가합니다.
- 우주의 파문 (신규 유물, 1/1, 금테) - 빛의 권능: 평온이나 빛의 권능:신성화의 쿨이 돌아왔을 때, 신성한 빛이 방출되어서 부상당한 아군 5명을 주문력의 120%만큼 치유합니다.
------------------------------------------------------------------------------
암흑 -
- 강인한 정신 (유물) - 보호막의 량이 최대 생명력의 8%에서 4%로 감소합니다. 그리고 이제 흡혈의 손길의 치유량에 계산됩니다.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어둠의 악령 (신규 유물, 1/4) - 어둠의 마귀의 지속 시간이 4.5초만큼 증가합니다. 특성:환각의 마귀면 1초만큼 증가합니다.
- 기민한 정신 (신규 유물, 1/1) - 공허의 격류를 사용하면, 15초 동안 아군 4명과 자신의 가속이 800만큼 증가합니다.
- 광기의 채찍 (신규 유물, 1/1, 금테) - 공허의 부름으로 촉수 생성시, 이들이 피해를 입힐때마다 광기 3을 생성합니다.
- 마지막 한마디 (명예) - 지속 시간이 3초로 변경됩니다.
도적.
암살 -
- 치명적인 속임수 (유물) - 독살뿐 아니라 파열로도 발동합니다. 하지만 발동확률이 소모한 연계 점수당 3%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살상 충돌 (유물) - 원한 사용으로 회복하는 기력이 풀에서 60으로 감소하지만 2초에 걸쳐 60의 기력을 추가 회복합니다.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교살자 (신규 유물, 1/4) - 목조르기의 공격력이 4%만큼 증가합니다.
- 짙은 혼합물 (신규 유물, 1/1) - 진홍빛 물약이 자신의 받는 피해를 4%만큼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1초마다 4%씩 증가합니다.
- 사악한 순환 (신규 유물, 1/1, 금테) - 적을 중독시키면, 왕의 파멸의 쿨이 0.5초씩 감소합니다.
--------------------------------------------------------------------------------
무법 -
- 무법 직업오라 (무법) - 다음 기술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매복, 미간적중, 포탄 포화, 죽음의 내리꽂기, 유령의 일격, 광기의 학살자, 권총 사격, 돌파, 샤브로 베기.
- 공포의 검의 저주(유물) - 유령의 일격의 디법 효과가 적용됩니다.
- 운명의 인도자 (유물) - 감소하는 마무리 일격의 기력 소모치가 랭크당 2배수에서 1배수로 감소합니다.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샤브로 메트릭스 (신규 유물, 1/4) - 샤브로 베기의 치명타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 공포 칼날의 활력 (신규 유물, 1/1) - 공포 칼날의 저주 발동 시, 자신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변조한 주사위 (신규 유물, 1/1, 금테) - 아드레날린 촉진이 다음 뼈 주사위의 효과를 한 번에 최소 두 가지 받게 합니다. 특성: 난도질을 찍었으면, 난도질의 효과가 30%만큼 증가합니다.
- 방어구 약탈 (명예) - 적의 공격력 감소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하지만, 적의 최대 생명력 감소치가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잠행 -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어둠 각인 (신규 유물, 11/4) - 죽음의 징표의 효과가 1%만큼 증가합니다.
- 어둠의 속삭임 (신규 유물, 11/1) - 그림자 기술이 발동시 기력 5를 회복합니다.
- 광기 채우기 (신규 유물, 11/1, 금테) - 피아귀의 이빨이 다음 세 번의 마무리 일격을 기력 소모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만듭니다.
주술사.
정기 -
- 폭풍의 정령 (특성) - 사거리가 30미터로 변경됩니다.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정기의 불안정 (신규 유물, 1/4) - 정기의 격노 효과가 5%만큼 증가합니다.
- 집중된 소용돌이 (신규 유물, 1/1) - 최대 소용돌이와 대지 충격에 소모할 수 있는 소용돌이가 25만큼 증가합니다.
- 지진 폭풍 (신규 유물, 1/1, 금테) - 지진이 피해를 입힐시 5% 확률로 번개 충격이 발동되어서. 대상에게 주문력의 70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고양 -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망치 충격 (신규 유물, 1/4) - 낙뢰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돌진의 바람 (신규 유물, 1/1) - 질풍이 소용돌이 2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 화염 채직 (신규 유물, 1/1, 금테) - 불꽃혓바닥 사용시 다음 용암 채찍의 공격력을 2%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복원 -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파도를 걷는 자 (신규 유물, 1/4) - 영혼나그네의 은총의 지속 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빗소리 (신규 유물, 1/1) - 치유의 비의 치유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깊은 물 (신규 유물, 1/1, 금테) - 여왕의 은총을 사용하면 3초 후 여왕의 은총이 같은 자리에 발동됩니다.
흑마법사.
고통 -
- 영혼 수확 (유물) - 영혼 수확 갱신시, 더 이상 새로운 버프가 생기지 않고, 새 지속 시간이 기존 지속 시간에 포함되어 최대 60초까지 추가됩니다. 또한 쿨이 5초 생깁니다.우두머리와의 전투 시작시 가지고 있는 영혼은 0이 되고, 가지고 있는 영혼 수확 버프는 사라집니다.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고르기 (신규 유물, 1/4) - 자신의 도트 주문의 치명타률이 1%만큼 증가합니다.
- 사악한 씨앗 (신규 유물, 1/1) - 부패의 씨앗이 폭발하기까지 필요한 피해량이 60%로 감소합니다.
- 영혼 찢기 (신규 유물, 1/1, 금테) - 영혼 흡수가 12% 확률로, 대상의 영혼을 찢어서 주문력의 30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고통받는 영혼을 하나 소환합니다.
---------------------------------------------------------------------------
악마 -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어둠의 왼팔 (신규 유물, 1/4) - 자신의 펫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암흑의 턱 (신규 유물, 1/1) - 공포 사냥개의 평타 공격시 야생의 임프의 불화살의 공격력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 탈키엘의 승천 (신규 유물, 1/1, 금테) - 악마의 권능시 50% 확률로, 모든 펫들이 현재 대상에게 주문력의 50%의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파괴 -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살게라스의 불꽃 (신규 유물, 1/4) - 점화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 울부짓은 대혼란 (신규 유물, 1/1) - 대혼란이 걸린 적에게 혼돈의 화살로 피해를 입히면 폭발하여, 대상 8미터내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 화염 균열 (신규 유물, 1/1, 금테) - 차원의 균열이 강력한 화염 균열을 하나 생성합니다.
- 지옥 균열 (명예) -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전사.
공용 -
- 돌진 - 이제 돌진 후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발을 묶습니다. 그리고 이때부터 이속 감소 효과가 적용됩니다.
------------------------------------------------------
무기 -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어둠의 폭풍 (신규 유물, 1/4) - 칼날 폭풍/쇠날발톱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학살자의 영혼 (신규 유물, 1/1) - 소모한 분노당 0.5%확률로, 전투력의 1000%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마무리 일격의 정확성 (신규 유물, 1/1, 금테) - 마무리 일격 사용시, 다음 필사의 일격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2번까지 중첩됩니다.
--------------------------------------------------------------------------------
분노 -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계속된 전쟁 (신규 유물, 1/4) - 분노의 강타의 치명타가 1의 분노를 더 생성합니다.
- 맹세의 피 (신규 유물, 1/1) - 피의 갈증이 10% 확률로 두 번째 피의 갈증을 발동시킵니다.
- 죽음과 영광 (신규 유물, 1/1, 금테) - 오딘의 격노가 오딘이나 헬리야의 힘으로 강화됩니다. 오딘의 힘으로 강화되면, 전투력의 300%의 화염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2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헬리야의 힘으로 강화되면, 전투력의 300%의 암흑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입힌 피해량의 100%만큼을 치유합니다.
------------------------------------------------------------------------------
방어 -
- 신규 강화 속성 (신규 유물, 1/1) - 공격력, 체력이 10%, 방어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위상의 요새 (신규 유물, 1/4) - 방패 막기가 감소시키는 피해량이 2%만큼 증가합니다.
- 빛나는 방패 (신규 유물, 1/1) - 주문 반사시 추가로 받는 주문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 넬타리온의 천둥 (신규 유물, 1/1, 금테) - 천둥 벼락 시전시, 적에게 넬타리온의 천둥이 걸립니다. 이 기술이 걸린 적이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가 1%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10초 동안 지속되며, 5번까지 중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