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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7.2의 아이템 레벨에 따른 몹 스케일링 변경점.

아이콘 장미저택
댓글: 47 개
조회: 14190
추천: 20
2017-03-30 07:01:50




출처와 잡설.


출처 :

북미 공홈.


오역과 의역이 있습니다.

7.2가 나오면서 몹은 플레이어의 템렙에 비례해 강해졌습니다. 어제 이에 대한 유저들의 불만과 의견이 이어졌고, 오늘 변경점이 나왔습니다.

어제까지 이에 대한 정보는 엘나르핌님이 쓰신 링크를 봐주세요.






7.2의 아이템 레벨에 따른 몹 스케일링 변경점.


어제 블자가 의견을 올린 후, 수 천건의 리플이 달리게 됩니다. 이에 블자가 변경점을 내놓습니다.


(*피드백 해줘서 고마워, 우리도 변화가 필요하다는건 확실히 알고 있어. 변경점은 다음과 같아.
 
  1. 필드 몹의 공격력 증가치는 삭제시킬거야. 이건 어제 우리가 말한 가속 패달을 조금 늦추는 방법에 어울리지 않아.
  2. 템렙에 비례해서 몹의 피통 증가치를 엄청 낮출거야. 이는 필드 몹이 너무 빨리 전멸해서 전역퀘를 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함이야. 이 증가치는 그리 높지 않아서 플레이어의 템렙 증가에 따라 여전히 몹보다 훨씬 쎄다고 느낄 수 있을 거야.
  3. 이 두 변경점은 이미 작동하고 있어. 그래서 지금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어.
  4. 장비를 벗었는데 오히려 필드 몹을 더 빨리 잡는 문제를 오늘 밤에 고칠거야.

이 변경점은 7.2 PTR (1월부터) 있었어. 우리는 이에 대해 언급하지 않은 이유는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의 반응과 피드백을 얻고 싶었기 때문이야. 피드백이 오지 않으면, 우리는 이를 플레이어들이 수용할만한 변경점이라고 생각을 하지. 이는 명백히 틀린 생각이었어. 7.2 본섭이 나오기 전에 우리가 더 주의를 기울였어야 했어.)



Lv95 장미저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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