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PTR] 차후 안두인이 중요한 결정을 내릴지에 대한 여부

아이콘 사디스트
댓글: 42 개
조회: 12422
추천: 5
2022-04-24 15:57:57
https://www.wowhead.com/news/will-anduin-make-a-big-decision-in-9-2-5-potential-spoilers-326811


게임 디렉터 이언 헤지코스타스가 buffed와의 인터뷰를 통해 스톰윈드의 국왕, 안두인 린의 미래에 대한 힌트를 남겼습니다.

[안두인이 용군단에서 역할을 맡게 될지에 대한] 질문의 해답을 어둠땅에서 보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9.2.5 패치에선 여태까지 있었던 일 이후의 이야기를 좀 더 보실 수 있으며, 안두인은 여태까지 겪은 일이 있는 만큼 마냥 이전의 자신으로 돌아갈 수는 없을테고, 그 때문에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저희는 현재 안두인이 스톰윈드의 국왕이자 얼라이언스의 지도자 자리에서 물러날 것이라 생각하고 있지만, 그에게는 자신만의 여정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이상은 더 말씀드릴 수 없겠네요.

by 이언 헤지코스타스

9.2 패치 대단원에 있었던 안두인과 겐 그레이메인의 대화를 통해 안두인은 아직 어둠땅을 떠날 준비가 되지 않았으며, 그 동안 투랄리온에게 얼라이언스를 맡긴다 밝힌 바 있었습니다.

안두인: 전 못 돌아갑니다, 겐 님. 아직은요.

그레이메인: 하지만 백성에겐--

안두인: 제가 없는 동안 투랄리온 님이 얼라이언스를 지켜주실 겁니다. 그리고 또, 소중한 이들 모두를 지켜줄... 늙은 늑대도 있고 말이죠.

그레이메인: 알겠네. 천천히 시간을 가지게나. 그리고 준비가 되거든... 꼭 고향으로 돌아오게.

그러므로 당분간 안두인이 어둠땅에 머물기로 한 것은 사실입니다만, 9.2.5 패치에서는 그가 어둠땅에서 어떤 여정을 떠날 것인지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게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이가 무엇을 뜻하는 걸까요? 안두인이 9.2.5 패치에서 완전히 자신의 왕좌를 포기하기라도 하는 걸까요? 

만약 투랄리온이 정말 스톰윈드의 권좌를 차지하게 된다 생각하면, 나이알로사에서 들었던 일기노스의 속삭임이 계속해서 떠오릅니다:

금빛 존재가 빈 왕좌를 차지할 것이다. 빛의 왕관은 어둠만을 불러올지니. -일기노스

비록 고대 신은 패배했지만, 최근 아제로스를 위하여! 팟캐스트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내러티브 디렉터 스티브 대누저는 노즈도르무가 아직도 자신의 미래에 대해 고뇌하고 있으며, 무르도즈노로의 타락이 미래에 일어날 일임을 언급한 바 있습니다. 어쩌면, 고대 신은 정말로 우리가 생각한 것처럼 사라지지 않았을지도 모를 일입니다.

Lv62 사디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