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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멸] 9.1.5 파멸 악딜 GSE 원버튼 (나페) 첫피 vs 순환 비교

vendor
댓글: 8 개
조회: 6963
추천: 16
2021-11-14 04:12:09

결론 : 지옥칼-악칼-글폭-첫피-악마성 





무조건 단축키 "마우스 휠 다운"으로,

휠업을 "안광"으로 넣으면 안광밀림이 대부분 사라집니다.

빠르게 돌아가는 마우스휠로 사용하십시오!!!!

키보드로 클릭하면 절반 효율 밖에 안나옵니다!!!!


허수아비 측정의 경우 

격아 보랄러스 광딜 허수아비(4마리)(2분)로 측정했습니다.

 
템렙 250, 나페, 노버프, 집단고뇌 (사냥 사용X) 상태입니다.

스탯은  치타 32, 가속 16, 특화  18 유연 19  



인던 측정의 경우 

영약, 어둠핵기름 (양손), 증강의 룬, 민첩 잔칫상  


정수파쇄-탄력 트리 GSE 매크로는 이쪽으로 (이건 변경할 것도 없음)

https://www.inven.co.kr/board/wow/4762/37168?name=subject&keyword=%EB%A7%A4%ED%81%AC%EB%A1%9C




1. 지옥칼-악칼-글폭-첫피-악마성                   9.1.5 추천

결론만 말씀드리면, 이전과 동일한 고전의 그 트리입니다.

인기 없던 이 트리를 9.1.5에서 상당수 고수분들이 채택했듯이,

속죄 18단 두 번 일부러 돌았는데,

"지칼악칼첫피악마성"이 1K 가까이 높습니다.

GSE +나페이시면 이상 끝.


사실 광딜은 순환이 조금 높게 나오니까, 좋을 것 같지만

인던에서 첫피가 단일 딜은 확실히 순환트리보다 높게 나옵니다. 

순환 트리는 보스딜 할 때마다  딜이 나락으로 떨어져서 광딜에서 올려놓은 것도 깎아 먹습니다. 


명확한 원인은 잘모르겠지만, 지악칼 첫피가 8~9K까지 치고 올라가는데, 순환트리는 6K에서 안올라갑니다. 

(물론  정수파쇄- 탄력 트리가 단일딜이  더  잘 나옵니다......   레이드는 여전히 정수파쇄-탄력  )

도관은 "커지는 불지옥",  "운명의 춤" "기이한 악의" 도관 쓰십시오~~


그리고 GSE의 문제점이 행이 길어질 수록 일부 기술들이 밀려서 제대로 작동 못하는 것인데,

악마의 이빨을 쓰는 것보다는 악마칼날이, 또 지옥칼이 계속 타겟에 돌진해서 격노 수급과 거리조절을

해주기 때문에     "첫피-악마성" 이 인던에 들어가면 더 안정적입니다.

늘 그렇듯이 글폭에 많이 치중하기 때문에, 늘 적절한 위치에 이동한 다음에 휠돌리는 게 중요합니다.
광딜 - 보랄러스 허수아비




단일딜- 몽환숲 허수아비

GSE 는 일부 변경이 있습니다.

우선순위(Priority)를 -> 리버스 (Reverse Priority)로 변경했습니다.

작동방식의 약간의 차이이지만, 지옥칼을 더 빠르게 써 줘서 격노 수급이 나아지면서

더 매끄럽게 움직입니다. 


악딜-지악글첫악

dqLieaqEvv7xKgWqvlOkHMWkHrSs0uwj1CIIMuvsSPQKQzvLsZsvPHvLKw2quJBi4xkIHrHJrPLbvpJIMMQuxdPSnvs(MqLXjcNtk1QRsLzhj)trzGuPOdQIwOqPlSkzIqQUOqXlQskFuiLrkLuNes5jdjDLvrZuLQUPkf7uQ(PqI)uLOwQuINI6ttj5QQuARqjFviv3siYuf8wfPVtLG7QOAVKxpIgSuCyqlwfESctgkCzGnRsLpJunAeCAQ6vdHETQIzJKBRk0Uv63IA4uXdHsTCe9CiMUKRJqBNkvD7vbdLkf2ivISSkOUvmQNVsEnMrcvRIh1ZxUlcXJkYre1ZxQJRG4aKcSfI4zFN9D23zFN9D23zIpjweYKIVD)SzxytBojweYKIJghdwaseFEv30GMP4y27YKda25hDGf8Wt5RFfR4BGdYmIcQBvqmwqsp8GcGOGkXNJYNxefu3QG6wfu3kEYaIuPnt38GaCxaLFPppTX8nEcBCId)oaXNJYNxvQJRG6wXtgqKkTz6MheG7cO8l95Pn22jmSMId)oaXNJYNxvQBQG6wXtgqKkTz6MheG7cO8l95Pn40s0g3qC43bi(Cu(8Qs93kOUv8KbePsBMU5bb4Uak)sFEAJnrI3TBlo87aeFokFEvPonfu3kEYaIuPnt38GaCxaLFPppTX897exHlo87aeFokFEvP(vkOUv8KbePsBMU5bb4Uak)sFEAdUjEI2MId)oaXNJYNxvQhNcQBfpzarQ0MPBEqaUlGYV0NN2ytqZIBko87aeFokFEvjo87aeFFo7iUfGdawQBfZfWXLiUJYNxXTaCpGeb4gK(mPV(vPsmA7brpvHfK0dpOaikioq63pGYQdXT4x646qCG0VFafUoe3bJp6qCRbqm0H4ybuLoe3IFPB1HkvQeFpePU1bdybWqmUbU1ATVnmXnXTIJoa(5KijerbvIXcs6HhuaefujMDad0qxDlU4quWw92gwdAIVbuq0HfubXbifyleXMMMwCtR4tIfHmP4hCrxjPRDzYOIzsx3TpC9fpCHR6MOW8YKrfZKUSBtEXLIXMcIGGg6QBXfhZExMCaWo)OdSGhEkF9RyfFdCjcPqBlaP7bB5ZRIvC0bWpNejHikOsm6G7GePk1TI7WhbIr98vYRXmsOAv8OE(YDriEuroIOE(s89qK6whmGfadX4g4wJRmnmmmmOziMDad0qxDAXfN4quWw92gwdAIJghdwaseFEv30GMPkvQKaa




2. 눈격-허기-글폭-순환-악마성   (칼춤 사용)       벤티르 말고는 비추천


칼춤 없는 순환 트리 쓰시는 경우, GSE에 칼춤만 넣으시면 됩니다. 

칼춤을 쓰지 않는 트리였으나,  
"운명의 춤" 도관이 상향되면서 
이제는 칼춤을 써야 합니다.

안광만 5타겟 제한 없을 때, 안광 때문에 더 좋았지만, 이제는 이점이 사라졌습니다.

생각은 그래도 좋을 것 같은데 칼춤 쪽의 밸런스가 떨어지는 것에 비해 안광의 상승폭이 적습니다.

순환 트리는 보스 단일딜 할 때마다  딜이 나락으로 떨어져서 광딜에서 올려놓은 것도 깎아 먹습니다. 

명확한 원인은 잘모르겠지만, 지악칼 첫피가 9K까지 치고 올라가는데, 순환트리는 6K에서 안올라갑니다. 

특히 GSE의 기본적인 문제점인 행이 길어지면 꼬이는 문제도 살짝 비칩니다. 

인던에서도 타겟에서 거리가 멀어지거나 타겟이 뒤로가면 
악마의 이빨을 못쓰는 경우가 생겨서

격노수급이 어느 순간 버벅거리는 문제가 생깁니다. (지옥칼 트리는 그런점을 좀 줄여줍니다.)


단일딜에는 혼격만 넣는 편이 조금 더 딜이 높지만, GSE 쓰면서 굳이 2키를 쓰게 만들 정도는 아닙니다.



파흔은 잘 모르겠습니다. 알아서......


 
광딜  (칼춤X)   : 그래서 이제는 광딜에 칼춤 쓰셔야 합니다.


광딜 (칼춤사용) -보랄러스 허수아비


단일딜 (칼춤사용) -몽환숲 허수아비



악딜 : 눈격-허기-글폭-순환-악마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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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심크 관련
Hectic add cleave -> 눈격순환. 그러나 광딜 올린 걸 단일에서 다 까먹습니다.



던전슬라이스 -> 정수파쇄탄력 

(탄력 쓰면서 글폭을 쓰면 이상한데에 글폭이 떨어집니다.... 탄력은 파흔과..)





패치워크 -> 단일 딜은 이거나 저거나 다 비슷하다고 나오는데, 현실은 천지차이입니다.






GSE 어떻게 설치해요?

물으신다면 이전 글 링크

https://www.inven.co.kr/board/wow/4762/35607





더 많은 GSE 매크로를 보시려면

https://wowlazymacro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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