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영웅 실바나스 타임 테이블별 팁 (나페 격냥 기준)
매주 RDP가 변화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추천 빌드도 초반에는 코레인이 대세였지만 현재는 니야도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추천 빌드 : 코레인(영혼조율+명사수집중+선제공격) or 니야(영혼조율+마름쇠+명사수집중)
추천 특성 : 1-1-2-1-2-3-3
추천 전설 : 뱀추 or 나페 성약전설
▶ 1페
a. 사슬에 당겨질 때 정수리 시점으로 적당한 거리 유지 / 사슬 방향 확인되면 반대로 철수 후 딜 시작
b. 고중첩인데 잘 안끌린다면 외곽에 있는 사슬을 찾아서 비빌 것 (진한 보라색 바닥이 화살 꽂히는 자리)
c. 연발은 사슬 젠 타이밍에 맞춰서 쓸 것
d. 3-4주차 평균적인 RDP로는 1페 전투가 약 3분이었지만 현재는 더 당겨질 가능성이 크므로 1페에
야생영혼+정조준은 1회만 사용 추천
▶ 2페 (1페 실바의 체력 83.9% 진입 타이밍에 야생영혼이 왔다면 쓰면 안됨)
a. 1페에서 야생영혼을 1번썼든 2번썼든 반드시 첫 실바전투에 풀쿨기를 준비
b. 5파도 시전+스랄의 돌다리가 생기기 직전에 연타공격을 반드시 켤 것(이때 켜야 단상마다 연타활용 가능)
c. 2-1 실바 전투에 풀쿨기+물약(1페에 썼다면 이때 물약이 없음 / RDP에 따라 다르므로 공장 오더에 따를 것)
d. 2-2로 가는 다리 건너기 전, 돌아오는 연타를 켜고 탱에게 눈속 / 이어서 심판관 주타겟 광딜
(오프닝 물약을 했으면 이때 2물약)
e. 2-3으로 가는 다리 건너면서 실바에 고정사격 2회(꾸집 발동) / 이어서 소환사 주타겟 광딜
(돌아오는 정조준+야생영혼은 쓰지 말 것) 쫄딜하면서 다음 다리 생성지역으로 이동
f. 다리가 생성되면 치타상으로 빠르게 다음 단상으로 이동 (근딜과 밀집해있다면 거북상 활용 /
빠른 이속때문에 낙사를 피할 자신이 없으면 뒤에서 산개 후 관문활용하여 이동)
g. 2-4로 가는 다리 건너면서 눈속+연타on / 주로 심판관 타겟 풀쿨기 광딜 (소환사를 먼저 잡는 경우도 있음)
둘 중 한마리라도 먼저 잡히면 마지막 다리 생성 지역으로 이동하며 파도+장막 회피
h. 2-5로 가는 다리 앞에서 미리 나페점멸 사용 / 이동하며 고정사격(꾸집 발동), 파티원들이 넘어오는 것을
보며 차단 / 2페 마지막 실바 전투에 양자장치 사용
▶ 3페 (일반적으로 3단상 블러드에 모든 쿨기+물약을 맞춤)
a. 정조준(+야생영혼) 사용 시기 : 1단상 중 / 3단상 블러드 / 막단상 광폭화 직전 사용
b. 1단상에 평균적으로 정조준이 18~30초 정도 남음 / 오는대로 쿨기+장신구 활용
c. 울부짖는 화살 대상일 때 바람길을 이동하면서 거북상이 안켜지므로 타기 1초전에 켤 것
(이동 후에 켜면 먼저 와 있는 울화 데미지를 세게 입을 수도 있음)
d. 항상 최외곽 산개를 추천, 벤시의 비명을 뭉치기도 하지만 비명이 끝나면 다시 바로 산개
e. 막페의 어둠의 장막은 회피불가지만 공중에 사라졌을 때 죽척을 사용하면 디법/데미지 무효
f. 1-2페 정해진 타이밍에 물약과 쿨기를 사용했다면, 정확히 3단상 블러드 타이밍에 모든 쿨이 돌아옴
g. 막페에 울화 대상은 공대 오더에 따라 구석으로 빠질 수도 있지만 막공차원에서는 공대에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낙사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마지막에 걸렸다면 장렬하게 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