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 에닉스는 17일 PC 버전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의 최신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스팀 덱 완벽 호환 지원을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는 PC 버전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의 실제 플레이 영상을 담고 있으며, 다양한 PC 환경에서 촬영되어 '플레이 가능', '권장', '최고 품질' 등 각 동작 모드에 따른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다.
스퀘어 에닉스는 스팀 덱의 호환성 검증 작업을 완료하여 스팀 버전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를 스팀 덱 '완벽 호환' 타이틀에 정식으로 추가했다고 밝혔다. '완벽 호환'은 Steam Deck의 4단계 호환성 카테고리 중 최상위 등급으로, 별도 설정 조정 없이 스팀 덱에서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2월 6일(목) 오전 2시 59분까지 Steam®/Epic Games Store에서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를 예약 구매하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와 전작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가 함께 구성된 'Twin Pack'은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전작은 예약 구매 후 바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으며, 최근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NEW GAME+', '이벤트 장면 빨리 감기' 등 플레이 편의성을 높이는 기능이 추가되었다.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는 1997년 발매된 '파이널 판타지 VII'(원작)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잊혀진 도시'까지의 원작 스토리를 바탕으로 오리지널 요소를 더했다.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프로젝트 3부작 중 두 번째 작품이다. 마황 도시 미드가르를 탈출한 클라우드와 동료들은 운명의 벽을 넘어 미지의 황야로 모험을 떠나게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