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L] DK '엑시토' 윤형석, BNX '디케' 강무진에 2:0 승리

경기결과 | 김홍제 기자 |
25일 잠실 DN 콜로세움에서 펼쳐진 2025 FC 온라인 슈퍼 챔피언스 리그(FSL) 서머 32강 BNK 피어엑스 '디케' 강무진과 디플러스 기아 '엑시토' 윤형석의 대결은 '엑시토'의 2:0 승리로 끝났다. 1, 2 세트 모두 연장전까지 이어졌으나 후반 집중력이 더 빛났던 '엑시토'였다.




'디케' 강무진은 23분 레반도프스키로 크로스를 깔끔하게 성공시켜 선제 득점에 성공했고, 34분 추가 골까지 넣어 2:0을 만들었다. DK '엑시토' 윤형석은 한 골이라도 만회하기 위해 계속 공격을 시도했지만 쉽지 않았다. 그러나 공격을 반복한 끝에 75분에 한 골을 넣어 1:2가 됐다. 분위기를 이어간 '엑시토'는 곧바로 2:2를 만들었다.

승부는 연장전으로 이어졌고, '엑시토'가 연장전에서 먼저 골을 넣어 3:2가 됐는데, 연장전 후반에 '디케'도 다시 동점을 만들었다. 양 선수는 1세트부터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을 펼쳤고, 승부차기에서 '엑시토'가 승리하며 1:0으로 앞서갔다.

2세트, '디케'와 '엑시토'는 팽팽한 접전을 펼쳤다. 전반전에는 서로 좋은 기회를 살리지 못하고 0:0으로 마감됐고, 후반전에 들어서자 '디케' 강무진이 먼저 득점을 기록했고, '엑시토' 역시 동점골을 넣어 1:1이 됐다. 이번에도 연장전으로 흘렀는데, '엑시토'는 메시의 헤딩, 리베리의 마무리, 다시 메시의 멀티골로 4:1 승리를 거뒀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