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를 더 편하게! '렛 잇 다이: 인페르노' 전반적 개선 진행

게임뉴스 | 김찬휘 기자 | 댓글: 1개 |



액션 게임 '렛 잇 다이 인페르노'가 유저 의견과 요청을 반영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더 많은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게 백팩 용량을 일괄 '30'으로 수정했으며, 이스케이프 포드의 수량 증가와 시인성 개선, 대시 스태미나 소모량 20% 감소 등이 포함됐다.

백팩 최대 적재량이 일괄적으로 30 증가했다. 구매한 에디션이나 사용하는 바디(캐릭터) 종류와 관계없이 모든 플레이어에게 적용된다.바디 특성이나 마스터리 강화로 인한 증가분도 유지되기 때문에 지옥문에서 획득한 무기와 방어구, 귀중한 아이템 등을 기존보다 더 많이 가지고 돌아올 수 있게 되었다.




이스케이프 포드의 수량을 늘리고, 새롭게 강조용 아웃라인을 추가했다. 이스케이프 포드가 늘어나고 시인성이 크게 향상됨에 따라, 보다 수월하게 생환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적을 피해야 하는 긴급 상황이나 체력이 한계에 가까운 상황에서도 빠르게 대피 장소를 찾을 수 있다. 아울러 이스케이프 포드의 출현 위치를 조정했다.기존에는 특정 '코어'의 특수 능력이 있어야만 접근할 수 있었던 장소에 출현했지만 이제는 일반적인 상황에서도 접근하기 쉬운 위치로 변경되어 전반적인 생존률이 크게 향상되었다.

대시 이동 시 소모되는 스태미나가 약 20% 감소하여 더 먼 거리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게 되었다. 염마 게이트로 이동할 때나 적과 거리를 빠르게 벌려야 하는 상황 등 다양한 플레이 상황에서 대시 활용도가 크게 향상된다.

또한 스태미나 사용 후의 회복 대기 시간이 단축되어 자동 회복이 기존보다 더 빠르게 시작된다. 해당 개선은 대시 뿐만 아니라 가드 및 스텝 사용 시에도 적용되기 때문에 전투 중 스태미나 관리가 보다 부드러워진다.




그 밖에 전체 맵을 표시했을 때 '자신의 위치'를 나타내는 아이콘이 커지고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다. 아이콘을 기준으로 표시되는 가로 및 세로 가이드 라인도 강화되어 복잡한 맵 구조에서도 현재 위치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염마 게이트 등 주요 오브젝트 아이콘이 더욱 또렷하게 표시되도록 개선되어 현재 위치와 이동 목적지를 한층 더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렛 잇 다이 인페르노는 괴이한 몬스터, 적대 조직의 전투원, 그리고 다른 플레이어들까지 뒤섞여 벌어지는 카오스한 공간에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로그라이트 서바이벌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매번 달라지는 스테이지와 아이템 배치 속에서 끝없는 '지옥(인페르노)'을 뚫고 살아남아야 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