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버프 vs 치유버프

한화아놔글스
댓글: 9 개
조회: 420
추천: 7
2026-06-22 22:21:59
와 얼마나 양심없으면 원래라면 호법만이 가져야할 버프를 ㅅ1발 받았는데

이제는 양심뒤져서 

호법버프 vs 치유버프 이지랄 하면서 비교를 하고 앉아있네 저것들

두손두발 다 들었다

그래 치유 너네 다 가져가라 그냥


왜 살성 은신도 달라고하지??

활도 달라고해 그냥ㅋㅋㅋㅋ

정령도 달라고하지 


근데 이련들 진짜로 정령받았다고치고 시간지나잖아??

치유대역 vs 정령대역 이러면서 

왜 정령대역이 치유보다 좋냐며 ㅈㄹ할 련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ㅅ1발 진짜 역겨워서 토나올거같네

사람이 맞나싶다 


왜 치유들만 유독 타직업스킬을 몇달동안 계속 뻇으려하고 없애려하는거야??

범죄자들만  진짜로 치유하나??


타직업들은 아무도 타직업스킬 관심도없어

아 치유들이 점령한 자게 이제 그만와야겠다

그냥 전부다 치유들끼리 북치고 장구치고 앉아있네

치유들 하는짓보면 역겨운걸 넘어서 사람혐오생길듯

Lv29 한화아놔글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