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리고 시너지 조지는건 맞는데

돌아보기
댓글: 3 개
조회: 194
2026-06-24 02:46:07
그럼 힐탱 직업군을 어떻게 정의할거냐를 생각해야함

이 게임 시너지가 만약 없다치면 힐탱은 그냥 딜약한직업일뿐임

내 결론은 그냥 시너지 다 없애버리고

올딜러 컨셉으로 가는게 맞다고 생각함.

직업특색 너무없는거 아니냐 할수도있는데

어쩔수가없음. 밸런스는 이미 못맞추는 단계임

이렇게해서 특색을 죽여야만 살릴수있는 단계임.


시너지가 종양덩어리임

근데 그 종양을 제거하려면 다리까지 절단 해야함

제거안하면 전이되서 사람이 죽어야함

그럼 다리를 잃는게 맞잖음

현실적으로 시너지를 살리면서 특색 다 살리면서

밸런스 맞추는건 불가능해졌음

하이브리드버퍼이니 화끈한딜러니 이딴거 이제 다 집어치우고

그냥 모두가 딜러가 되는게 맞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