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직업 갈드컵 지금 그게 문제냐 비응신들아?

호키포키112
조회: 269
추천: 3
2026-06-23 15:40:42
지금 목소리 내야할건 pve 올인한 새끼들이 훈장 다 빨아가는게

ㅈㄴ 문제인데 이거 이대로 늦었다고 계속 유기하다가

나중가서 pve 너프하고 pvp는 pvp 장비 위주로 가겠습니다.

하고나서 바꾸면 그동안 처 빨아재낀 백금으로 한방에 니들 위에

군림할건데..

지금도 늦었긴한데 당장 이것부터 조정해달라고 목소리내라

안그래도 한줌단인데 니 계정가치 박살나기전에 지금이라도 바로 잡자

Lv24 호키포키11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