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지금 상저도 문제지만 cc시간도 문제인듯

Rkadnqks7
댓글: 3 개
조회: 299
추천: 1
2026-06-25 10:06:08
인벤 눈팅만 하다 글 처음 써봄

본인 궁성이고 지금 어느정도 세팅만 되면 노도핑 상저 190 우습게 찍히는것도 암

근딜이 원딜 잡기 위해서 충적 상적 원딜보다 높고 cc도 더 많은것도 당연한거라 생각함

근데 여기서 상저 다시 내리면 무지성 cc 차렷자세로 맞고 죽어야 하는건 다시 변함 없는 예견된 수순임(극상위권 회피 제외)

근딜 안키워봐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지금 cc기 중에 2초 이하인 cc가 몇개나 됨?

개인적으로는 무지성 상저 밀려남 대자연 피흡 이런걸 너프 시키면 개선이 아니라 그냥 회귀일 뿐이라 생각함

그리고 원딜이 근딜 1:1까지 이기려해? << 이런 말도 많이 보이던데 상저 버프 전 cc기 맞으면 차렷자세로 죽던 시절에는 이기려 들긴 커녕 저항도 못했지

그래서 cc시간을 절대적으로 좀 줄이거나 상저 수치에 따라 미세하게 cc시간을 더 줄일 수 있게(고점 세팅이 더 득을 보는 구조) 해야 하는게 맞다고 봄

그러고 나면 뭐 밀려남 대자연 이런거 너프시키는거 불만도 없음

그냥 cc기 걸림 유무에 따라 '압살'이 되면 안된다 생각함
cc기 걸리면 유리해지는 구조가 건강하지 지금 cc지속시간을 보면 거의 압살 수준이라고 봄
이건 근딜 형들도 서로 cc 걸면서 싸우다보면 느끼는거라 생각함

무지성 궁까 거르고 건설적인 토론만 받아요 제가 모르는 부분이 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함

Lv1 Rkadnqks7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