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vr겜이고 지금은 rvr 컨텐츠가 빈약한데 컨텐츠가 추가될수록 rvr에서의 보상차이가 근원딜차이 나기시작하면어쩔건데 시발럼들아 ㅋㅋㅋㅋ?
당장 지금 rvr 보상꼬라지만봐도 아티쟁 아그로 카이라 이세개만 보더라도 근딜이 압도적으로 불리한건 왜 씨발새끼들이 클래스별 기여도나오면 해결될문제라고 짬처리하는데 씨발럼들아 ㅋㅋㅋㅋㅋ?
이걸로 사람들이 말한게 벌써6개월가까이된이야기고 그 시기까지 원거리가 재화 관련으로 꿀빤거 맞잖아 ?
개병신새끼들이 애초에 보상이걸린 모든컨텐츠에서 원거리가 압도적으로 유리한건 입싹닫고 보상이 안걸린 1:1에 왜 쳐 집착함?
근딜 살성세마리 팟이 원거리보다 잘먹는데요? 하는 개지랄병신새끼들은 이겜 인구수 최하위가 살성이고
근딜만 총 4종있음
살성만근딜임 씨발련들아 ㅋㅋㅋㅋㅋ? 나머지 검성 수호 호법으로 원거리 영향력없이 비등비등 혹은 약세섭에서 아그로 3개이상처먹는게 가능함? 무조건 원거리 딜러 뽑기못하면 확정1개인데 씨발새끼들아 ㅋㅋㅋㅋ?
돌진기 세개라 사거리 이점의미새끼들은 장애인새끼들인가? 니네 철권하려고 궁성 마도 골랐음?
rvr겜에서 개발자가 개장애인새끼라 클래스별 기여도안해놓고 모든 기여도를 단순딜로해놧을때 사거리를 갖는다는것자체가 엄청난메리트인데 왜 그건 당연한거고 1:1 쳐발리는건 사거리가의미없다고 지랄하는거임?
고투 1:1이 니네가말하는것처럼 기울어진 운동장이면 씨발새끼들아 재화 관련 모든컨텐츠는 근접이 기울어진운동장으로 6개월을 게임했어요 개병신년들아
시공 어포처먹는것만봐도
여기 대부분깔개새끼들이라 모르겠지만 검성 수 호 피증 160% 피내가 200%라고 쳐도 원거리상위급 캐릭들 혼자가서 어포먹는거 30%도 못처먹는다
살성은 개잡종 사기캐릭이니 근거리 원거리 의미없는 미친캐릭 방패세워서 근딜 원딜 구분짓지말고
호법도 원거리에 가깝지만 근본은 근거리고
검 수 호 솔플로 시공 한타임당 20~30만 어포가능할것같음? 원거리 마도 궁성은 핫타임때는 엥간하면 가능함 ㅋㅋㅋ 이거 이해못하면 니주변에 깔개새끼들밖에없는거고
시공에서 어포잘처먹고 훈장잘처먹고 사냥좋고 아티쟁때 재미보는건 니네밖에없음 ㅋㅋㅋㅋ 그게 재밌는 컨텐츠든 아니든 그나마 누군갈때리기라도할수있는건 원거리밖에없다니까 ?
이번에 아그로 및 아티쟁때 적잡으면 기여도쌓이는거 검수는 가능할것같음? 그것도 원거리가 뒤에서죽여줘야됨 ㅋㅋㅋ 스펙의 문제가아니고 애초에 5억쓴캐릭도 아티쟁 아그로쟁때 사람잡으려고하면 점사박혀서 5초안에뒤짐
결국 이번에 적대 킬로 기여도오르는것도 궁성 마도만 재미보는패치임
아니라고할수있음?
이번에 클래스별 기여도로바뀐다고하는데 그건알빠고 니네가 이겜하면서 7개월동안 누린사거리이점이 없었다는건 좆빠는소리고
근거리는 오롯이 1:1밖에없는데 거기서라도 처발리라니까 ?
근거리가 5억쓰든 10억쓰든 지금 7개월내내 원거리없인 훈장컨텐츠가 불가능하고 원거리는 10~20만원만써도 2~3개씩처먹엇음 ㅇㅋ?
당장 바로템만처가봐도 살성같은 개좆사기제외 시엘같은 다먹는 서버제외하고 검수호 군단 착용갯수랑 궁 마 군단착용갯수만 단순비교해봐도 궁마 군단낀계정들이 압도적으로 많음
근거리에 살성쳐끼워놓고 방패삼으려고하지말고 씨발럼들아 ㅋㅋㅋㅋ 그럼 1:1 질때는 왜 검수호 타령함?
니들이 나흐마는 살성한테 따인다고할땐 근거리는 살성밖에없는것처럼말해놓고 1:1 처발릴땐 검수호 다데리고오네 씨발럼들이 ㅋㅋㅋㅋㅋ
솔직히 여기에 호법끼는것도 좆같긴한데 구색맞추기고
냉정하게 검수한테 1:1처발리는걸로징징댈거면 여태 처먹은 훈장부터 뱉고 아가리놀리셈
존나 단순하게 생각해도 검수호 기준 그냥 고투 1:1 제외 모든컨텐츠에서 다 밀리는데 사거리 이점이없긴 개 씨발럼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