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본인 궁성인데 궁성 상저 너프 시키는거에 동의 함

신이내린왕자
댓글: 10 개
조회: 420
2026-06-25 11:40:45


 수호 스턴 지속1초로 줄이고 스턴갯수2개로 줄이면 됨 검성 근성이랑 흡검 없애고 내찍 딜 너프 호법 말쿠 없애고 암격쇄 원상복귀 살퀴 평타 회막무 없애고 회자 너프 치유 무적없애고 마도 수면 피채우는거 +빙갑 너프 시키고 정령 대역쿨 3분으로 바꾸고 도발 없애야지 


이럼 찬성 ㅇㅇ 밸런스 공평하지??

다들 어떰?

이것도 불만이면 양심 ㅇㅁ뒤진새끼인거 인정??

Lv5 신이내린왕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