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분열 조장할 생각도 없고 이런식으로 협상할일도 없습니다.

아이콘 힐링셔틀
댓글: 3 개
조회: 2088
추천: 4
2013-03-24 09:36:48

이상은  투자전 전엔 여러 도발을 하시고,  투자전을 시작하셨으며,   투자전 2주동안 새벽말곤 동맹항 0을 유지하신 분들을 대표한 강냉이님의  협상요청입니다.  

 

거만하다거나 잉글링이나  이토 히로부미니  참 다양한 막말이 터져나오는데.  잉글 유저들은 무슨 죄가 있어서 막말을 공개적으로 들어야 할까요? 

 

싸우자는 태도를 유지하면  싸우기 전에야 서로 피곤해지니 자제하자는 말을 해왔습니다만.  일단 싸우기 시작하면  이런 횡포에 물러설 만큼 잉글유저들이 약하다고 보지 않습니다.  

 

실제로도 일부 분들에게 타박들은건 이걸 끝까지 참고 있었냐는 애정어린 비난이었구요.  

 

투자전을 하고 싶다는 분들의 자유를 존중합니다.  다만 그 자유가 얼마나 다른사람의 자유를 해치는지 아시길 바랍니다.  또한   협상요청으로 (강냉이 유저나 미오르 유저 같은 분들이 나름 주장하시는 논리인) 잉글분들의 투자컨텐츠를 억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일을 커지게 만든 강냉이 유저는 어디가셨습니까?  계시면 개인적으로 내기 하나 하고 싶습니다.    

 

 세컨에이지 파트2에서  함부르크와 뤼벡은 신롬 동맹항으로 고정된다고 말해오셨는데   자신있으시면 한 200억 걸고 정말 그렇게 되나 확인해보시는게 어떻습니까? 듣기론  세컨 에이지 직전에도 뤼벡이 신롬 영지화 된다고 주장하신걸로 알아요.   파트2에서도 안바뀌면 파트 3에서 바뀐다고 주장하실거 같긴 합니다만   어쨌든  강냉이님의 주장에 동조하시는 니스분들이 대신 내기를 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Lv15 힐링셔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