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5호의 주방 안..
이름
-주는 데로로 쳐드셈(이하 "셈")
주방장, 성질이 악독하여 그의 음식에서도 포스가 새어나온다는 말이 있을정도로 인생이 험악한
요리사. 그러나 그의 고기요리 솜씨는 일품이다.
-발때 만타
설거지마스터, 얼마전 잡일꾼에서 승급(?)하여 당당히 쥬신제국5호 병사들의 위생을 책임지고 있다.
발에 때가 집중되면 오히려 상체가 깨끗하니 설거지에 적합하다는 이유가...,
-라이스 버닝핸즈
부 주방장, 곡물요리의 대가이다. 하지만 유독 쌀을 많이 태워버리는 징크스 때문에 고민중이다.
-파숑숑 에그탁
간단조리사. 간단하게 만들수있는 요리의 대가 즉 간식 담당이다. 특히 밀가루를 이용한 요리를 잘한다고 한다.
-살라드 휘트니스
야채요리사. 야채요리에 일 가견이 있는 채식주의자. 가끔 채소가 없음을 불평해 배안에 이끼를 요리에 집어넣는 기절초풍할 일을 벌이기 때문에 함장 마리는 채소를 구해놓느랴 바쁘다.
-조안 수미나
해물요리사. 여성요리사이며 해물요리의 대가이긴 하지만 제발 "게" 요리는 하지 말아달라고 승조원들에게
잔소리를 듣는 비운의 요리사. 요전에 게장요리를 벌였다가 갑판위를 오바이트로 도색해버린 사건이 있었다.
-웨이러 미닛
서빙 담당. 엄청난 서빙 능력을 자랑한다. 105인분의 식사를 10분안에 나를수 있는 초인
온 몸 가득 음식이 담긴 식기를 들고 다니는 모습은 쥬신제국5호함의 볼거리중 하나이다.
-웨이리 쉬었니
보급담당. 미닛의 동생. 항구에 정박시 신선한 요리재료를 보급한다. 신선한식료품을 제공받으려면 연줄.안면.포스등 3가지 스킬이 필요한데 유일하게 3가지를 모두 터득한 제국함의 2사람중 하나(다른 하나는 마리이다.)
-써리왕 비룡
중국계 요리사. 일전에 인도에 갔을때 스카웃 했다. 가끔 중국요리도 하기는 하지만 주 임무는 재료들의 칼질.
한때 칼질하나로 중원의 뒷골목을 평정했다는 전설이 있다. 왼쪽 손엔 사시미.오른쪽 손엔 단도를 입에는 세이버를
물고 105인분의 식재료를 썰어낸다.
음...이렇게 해놓고 나니 뭔가 있어보이는 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