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 시작한지 이제 40시간 된 악마 사냥꾼 유저입니다.
만렙을 찍고 잠시 불지옥 1막 앵벌을 하다가 나오는 아이템의 질이 저질이라고 생각되서
불지옥 3막까지 뚫으려고 플레이 하던 중에 이 스킬트리가 순간데미지도 좋은 것 같고,
절제가 추가로 붙은 템이 많지 않아도 연막을 3-4회 보장할 수 있는 스킬트리라고 생각되서
올려봅니다. 현재 오늘 3시간 정도 플레이해서 불지옥 2막 모래 속의 피까지 어렵게 뚫었네요.

<스킬트리>

<캐릭터 스탯>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가장 문제되는게 챔피언 몹들을 잡을때 순간 데미지로 녹이지 않으면 내가 죽게되고, 나는 또 걸어오는 사이에 챔피언 몹은 이미 피가 만피가 되어있는 문제가 발생하게 되서 한 번 찔렀을때 극대화만 뜬다면 1,2마리는 잡고서 다시 걸어가서 남은 챔피언 몹을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해서 찾게 된 방법입니다.
- 아이템
액트1에서 앵벌해서 조금 더 추가된 아이템도 있지만 활을 제외한 대부분의 템들은 경매장에서 즉구가 1만~2만으로 검색해서 댁이랑 활력이 높은걸 우선적으로 사서 넣어줬습니다. 아직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무슨 템이 더 좋은지 잘 몰라서 그냥 민첩 + 활력이 높은걸로 넣어주고 현재 착용한 것보다 더 좋은게 나오면 계속 바꿔 끼워주고 있습니다.
- 컨트롤
컨트롤이랄 것은 없고, 액트2에서 뱀대가리 악마는 투명화(?)같은 이상한 스킬을 쓰고 오기 때문에 쐐기 덫을 캐릭터 바로 앞에 깔아두고 투명화가 풀릴 타이밍에 연막을 한번 써주면, 몇마리는 죽고 몇마리는 남게 되는데 피가 거의 다 달은 상태여서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챔피언 몹(이렇게 부르는게 맞나 모르겠습니다. 파랑몹, 보라몹, 노랑몹) 같은 경우는 어둠의 힘과 연막, 그리고 쐐기 덫을 챔피언 몹에 맞아가면서 적절하게 써주셔야 하는데요. 무조건 연막만 쓰지 마시고 어둠의 힘으로 그 자리에서 버티면서 쐐기 덫으로 마무리가 가능하다고 생각되면 어둠의 힘을 쓴 상태에서 쐐기 덫을 깔아주시면 됩니다. 힘들다면 그냥 연막 쓰고 잠시 뒤로 빠지면서 쐐기 덫 퍼레이드를 해줘도 됩니다.
이미 올라온 방법일지도 모르겠지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